에르메스 미니 린디 골드/금장 워크인 성공 후기|린디 26 골금과 사이즈·착샷 비교
에르메스 미니 린디 골드/금장 워크인 성공 후기|린디 26 골금과 사이즈·착샷 비교
에르메스 미니 린디 골드/금장 워크인 성공 후기|린디 26 골금과 사이즈·착샷 비교
안녕하세요. 하이샘뎌입니다 :)
오늘은 이번에 워크인으로 귀하디귀한 제품을 만나게 된 이야기 적어볼게요.
에르메스 미니 린디 골드/금장을 만나게 되었답니다.
👜 소개할 아이템 미리 보기
첫 만남, 워크인으로 만난 썰
일단 제가 직접 간 건 아니구요.
남자친구가 샤넬 환불하러 갔다가 에르메스를 들렸는데 글쎄.. 피코탄(비스뀌로 추정)이랑 미니 린디 골드/금장이 있다는 거예요...?
뭘 산 것도 아니고, 요청한 것도 아니고 이게 이렇게 된다고...?
그리고 시크먼트를 보니 오후엔 피코탄 에토프 은장도 풀린 거 같더라구요. 그날이 워크인 노다지였나 봐요.
어쨌든 피코탄은 다른 분이 겟, 그리고 미니 린디 골금이 저희집으로 오게 되었답니다. 🤣
언박싱
심멎..
너무너무 귀여워요 .에르메스 골드는 봐도 봐도 고급진....
린디 26 각인은 버클에 있는데 미니 린디 각인 위치는 가방 안쪽에 위치하고 있어요,
착샷
최근 K 각인부터는 미니 린디1(기존버전)보다는 미니 린디2(최신 버전)가 많이 보이는데요. 가방 크기도 살짝 작아지고 스트랩 길이도 좀 짧아졌다고 해요.
제껀 미니 린디2이고 가장 궁금해하실 스트랩 길이!
키 160 기준으로 보여드릴게요.
우선 크로스로 하면 딱 골반뼈 위 옆구리에 위치합니다.
키 160 기준으로는 길이감 착붙!
170 이상인 분들은 짧게 느껴질 법도 한 길이긴 해요. 166까지는 예쁠듯한..?
솔직히 미니 에블린은 스트랩 길이가 저에겐 너무 길어서 조리개가 필요했는데, 미니 린디는 제가 딱 선호하는 길이로 떨어지더라구요.
이건 만두 모양 토트로 들었을 때!
작으면서도 존재감이 확실히 있어요.
생각보다 만두 모양도 잘되더라구요. 그래서 더 귀여운...
린디26 골금 vs 린디19 골금 비교
린디 26의 축소판!
엄마와 그 딸을 보는 듯한.
만두 모양으로 하니 더 비슷해서 더 귀엽죠.
가장 큰 차이가 있다면 미니 린디가 아무래도 작다 보니 사각 모양에 더 가까워요.
크기가 한눈에 체감되시죠?
크기 차이에 따라 수납도 당연히 차이가 나는데 보부상인분들은 린디 26을, 데일리로 휘뚜루마뚜루 들 용도는 린디 19를 추천해요.
아무래도 크로스가 가능해 두 손이 자유롭다 보니 어깨에서 존재감이 느껴지는 린디 26보다 훨씬 가볍고 편하더라구요.
같은 착장, 비교 착샷
외출 후 집으로 돌아와 린디 26을 꺼내보았어요.
왼) 린디 19 크로스 / 오) 린디 26 숄더
린디 19 크로스, 린디 26 토트 vs 린디 26 숄더, 린디 19 토트
이건 양쪽으로 둘 다 숄더로 착용한 모습.
확실히 사이즈가 확 컴팩트해지니까 느껴지는 무드도 달라요.
같은 착장이라도 린디 26은 좀 더 성숙한룩 표현, 린디 19는 좀 더 가볍고 캐주얼한 룩 표현!
분명 버킨 25 vs 린디 26 비교했을 땐 린디 26이 캐주얼했는데 린디 19와 이렇게 비교하니 린디 26의 또 다른 여성스러움이 보이더라구요.
버킨과의 비교는 아래를 참고해 주세요!
평소 들고 다니는 소지품이 많이 없는 저는 린디 19를 더 자주 들 것 같지만, 린디 26이 주는 분위기가 있어서 이 또한 고를 수가 없네요. 🤣
시크님들이 보기엔 혹시나 너무 겹치나요...?
색상이 같아서 어느 한 개를 방출해야 한다면... 정말 고민될 거 같아요. 😢 제가 골드와 인연이 잘 맞나봅니다.
오늘도 봐주셔서 감사합니다 :)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