샤넬 25/25 FW 컬렉션 칵테일파티 후기|트위드 자켓 & 샤넬 25 백 화이트

Chanel 25/26 Fall-Winter Collection Cocktail Party

깜봉 거리처럼 우아하게 빛난, FW 시즌의 향연

안녕하세요, 시크님들.

오늘은 롯데 본점 애비뉴엘에서 진행된 Chanel 25/26 Fall-Winter 컬렉션을 기념하는 칵테일파티 다녀온 후기 적어볼게요.

🥂 다녀온 곳 미리 보기

지난주 목, 금, 토, 전국 샤넬 부띠끄 곳곳에서 Chanel 25/26 Fall-Winter 컬렉션을 기념하는 칵테일파티가 열렸는데요. 저는 좋은 기회로 롯데 본점 애비뉴엘에 다녀오게 되었어요.

Fyi. 지난 6월 신세계강남점에서 열렸던 칵테일파티 관련 아티클도 첨부할게요. ⬇

FW 시즌을 앞두고 있는 만큼, 파티 공간은 블랙과 골드의 섬세한 조화를 이룬 바이브로 마치 파리 깜봉 거리의 밤을 그대로 옮겨놓은 듯했어요.

요 근래 샤넬 칵테일파티 관련 문의 글이 종종 보이더라고요. 그중에서도 가장 많이 보이는 질문은

“초대장을 받았는데, 뭐 입고 가야 하나요?” 였어요.

사실 초대장에 드레스코드가 명시된 적은 한 번도 없었는데요.

다만, 참석하신 분들의 스타일을 보면,

대략 70% 정도는 블랙 or 화이트 룩으로 샤넬 특유의 클래식하면서도 현대적인 무드를 잘 표현하신 것 같아요.

한편, 90×90 사이즈의 샤넬 스카프를 탑으로 연출하고 샤넬 레인부츠를 매치한 분이 계셨었는데, 남다른 센스에 모두가 감탄했답니다.

정말 예쁘고 멋지고 다 하시더라고요!

또한 이세이미야케 플리츠 룩으로 우아하면서도 편안하게 참석하신 분들도 많았어요.

정말, 참석자분들의 룩을 보는 것만으로도 하나의 런웨이를 감상하는 듯한 기분이었답니다.

샤넬 칵테일파티 룩

저의 착장 정보도 곁들여 볼게요.

💍 진주목걸이 : 샤넬 & 12 갤러리 제품을 레이어드 해서 좀 더 풍성하고 우아하게 연출해 보았어요.

✔️ 트위드 원피스 : 한섬 마인

✔️ 슈즈: 로저비비에 크리스탈 로퍼 (size 35.5)

한편, 이날 파티의 하이라이트는 배우이자 뮤지션인 노민우 님의 디제잉이었어요.

특히 디제잉 셋 리스트가 샤넬이 지향하는 ‘시간을 초월한 우아함’을 음악으로 표현한 듯, 몽환적이면서도 감각적이어서 한동안 몰입해서 들었어요.

입장과 동시에 대부분의 참석자분들께서 재고 여부를 물으셨던 샤넬 25 백은 스몰 기준 화이트/베이지/라일락 핑크 스몰만 있었어요.

저는 확신의 블랙 파임에도 불구하고, 웜톤 한 스푼 섞인 오묘한 쿨 화이트 25 백이 정말 예쁘더라구요.

체인징룸 부족 이슈로 다 입어보진 못해서 아쉬움이 남았던, 이번 시즌 제 원픽들이에요.

가격도 가디건 (7백만 원대) / 트위드 자켓 류 (1천만 원대 초중반)으로 형성되어 있어서 FW 시즌치고 리저너블하다고 느껴졌습니다.

여유 있는 날 다시 방문해서 차근히 입어보고 결정하려고 해요.

매 세션마다 조금씩 바뀌는 핑거푸드를 눈으로 구경하는 재미도 있는데요. 역시 샤넬답게, 루이로드레 샴페인과 페어링 또한 완벽했던 칵테일파티였습니다! 🥂

시크님들 일교차 유의하시고, 그 어느 때보다 반짝이는 가을맞이하시기 바랄게요.

반클리프앤

반클리프앤

badge

패션, 여행, 갓심비. 강남맘 라이프스타일.

목록