에르메스 피코탄

에르메스 피코탄

사진똥손 죄송합니다🥹 ​남편이 아는거라곤 가든파티뿐.. 가든파티 사줄께 하고 입금해주던데 워크인은 힘들고ㅜ (제가 원하는 컬러가 골드 에토프 누아...) KREAM은 인보이스도 안주고 검수도 대충한다 하고 가든 무겁다는 얘기도 있어서 피코탄22 노선 변경했는데 (컬러는 동일...) 역시나 워크인으로 힘들다고 하더라구요🥲 실망하던차에 지역당근에 새제품 올라와서 영수증 확인하고 각인 확인하고 인보이스 개인정보 자르고 받아오고 자물쇠랑 바닥 찡(?) 비닐도 안뜯은거 확인하고 데려왔어요 낼 친구들 모임에 당장 가져가고 싶지만 비온다는 예보에 일단 아껴둡니다😭 #에르메스 #피코탄 #내돈내산리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