샤넬 31백 스몰 리뷰

베스트럭7베스트럭7

샤넬 31백 스몰 리뷰

31백 리뷰가 별로 없고 최근에 31백 고민글이 올라와서 도움 될까해서 글 써봅니다. 1, 2년 전 즘 구입했고 샤이닝? 램스킨이여서 일반 램스킨보다 좀 더 편한 면이 있지만 조심해서 써요. 31백이 평소 위시는 아니였는데 매장가서 우연히 들어보고 잘 어울려서 충동구매?하게 됬어요. 보통 맘에두고 있지 않은걸 사면 후회하는데, 이 백은 매면서 더 좋아졌어요. ▫️리뷰 그동안 샤넬은 새상품을 사서 집에와도 꼭 매장에서 발견못한 흠이 있거나 마무리 감이 좋진 않았거든요. 근데 이 백은 쉐입, 앰보, 광택 등 상태가 너무 좋았어요. 매트하거나 빈티지한 느낌보단 샤이니 한걸 좋아해서 더 맘에들고 들고나가면 가방 너무 예쁘단 소리 많이 듣습니다. 이정도 사이즈의 샤넬백치곤 수납도 괜찮고 무엇보다 가볍습니다. 단점이라면, 숄더끈이 길다보니 아무래도 가방에 내용물을 넣으면 무게가 배가되어 어깨가 좀 눌린다, 램스킨이다 보니 조심스럽다. 정도에요. 개인적으로 이 백은 휘뚤마뚤 아무룩에나 어울리기보단 클래식룩 또는 세미정장 느낌?에 더 매력이 배가되는 느낌, 그리고 크로스보다는 숄더나 토트로 드는게 더 예뻐요. ​#샤넬 #샤넬31백 #내돈내산리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