에르메스 버킨 골드/은장

아리미아리미

에르메스 버킨 골드/은장

저...50대예요. 저 어제 버킨골드30은장 받았어요. 때마침 더블마일리지기간이라...신한베스핏카드3프로 마일리지3프로 6프로 빠지네요. 올 4월 팔찌.목걸이하면서 에르메스 구매 백화점서 첨 했어요. 지인언니따라갔다가... 그언니가 나 에르메스백받게하려고 고가의 팔찌사기에... 신세지기미안해서 그냥 둘러보다 질렀었어요. 실적?이라고하죠. 팔찌&목걸이 진짜 편하고 이뽀요. 한국백화점서 처음 사보는 에르메스. 지인언니가 아주 큰고객이라~ 저는 팔찌,목걸이사고 어제 문자와서 골드30은장하겠냐??? 고민하는 나에게(실은 캘리.버킨...구분못하고 25.30.35구분못하는...) 지인언니바로 그냥 해라.구하기 힘든거다~해서 바로 달려가 결제~ 가져왔어요. 실물나갑니다~~~ 이쁘죠? 30크다고 25주문했는데... 그래서 고민했는데... 안크네요. 키160에 딱이네요. 어제받았는데.. 바로 욕심생겨요. 25나30으로 블랙.크림...버킨이던 캘리던...로봇?달린것도 조코... 얼마나 더 사야하나... 참...이... 없어서 그나마 있는거 2개...다 끍어 왔어요. 어디든 쓰이겠죠... 여러분~ 도 어여 받길~~~ #에르메스 #쿼터백 #버킨백 #내돈내산리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