반클리프 빼를리 시그니처링
반클리프 빼를리 시그니처링
- 구매년도
- 2026년
안녕하세요~ 예약해두었던 반지 도착해서 기분좋게 글쓰러왔어요 ㅎㅎ 6개월전에 시그니처 팔찌로 반클 입문하고 세트로 맞추고싶어서 이번에 반지도 들였어요^^ 까르띠에 트리니티 할까 빼를리 할까 천번 고민하다가 빼를리 끼자마자 응 이거 내꺼!! 바로 결제💵💶 마침 49호 재고가 있어서 바로 가져갈랬는데 셀러님이 크리닝하면서 흠집 발견했다고 오더넣어주셨어요 엄청 꼼꼼하신분🫶🫶 2주만에 받았는데 두근두근.. 너무 영롱하고 예뻐요 역시 시그니처링은 팔찌랑 함께해야되나봐요! 셀러님께서 반지 이렇게 잘어울리는거 이때까지 뵌 분중에 1등이라고 칭찬해주셨답니다🤍 초코렛이랑 음료수도 챙겨주셔서 기분좋게 받아서 집에 왔는데 집 조명에서 보니 팔찌랑 반지 색상차이가 있어서 반지가 쫌 더 하얀느낌?? 공방 차이인가 옐골이 왜케 희지?? 반지가 불량인가!!?? 셀러님께 문의드렸더니 팔찌는 사용하면서 산화되었기에 당연히 새제품과 색상 차이는 발생한다고 해주시더라구요 혹시라도 색상 비교하고 싶으면 내방하시라고하는데 수긍했습니다 ㅎㅎ 6갤인데 생각보다 빨리 노래지네요 팔찌랑 나란히 사진도 찍어두고 보기만해도 기분이 너무 좋고 행복합니당😍 반지만 단독으로 껴봤지만 역시 팔찌랑 함께해야 예쁜것같아아요. 당분간 요녀석들 보며 또 행복한 하루하루 보내겠네요. >ㅁ< #반클리프 #빼를리시그니처링 #내돈내산리뷰
2026.06.19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