잠실 월드 몰, 롯데 크리스마스 마켓으로 겨울 왕국 변신
잠실 월드 몰, 롯데 크리스마스 마켓으로 겨울 왕국 변신
트렌드
잠실 월드 몰, 롯데 크리스마스 마켓으로 겨울 왕국 변신
롯데백화점이 잠실 월드 몰에서 올겨울 역대 최대 규모의 크리스마스 마켓을 선보입니다.
지난해 롯데 크리스마스 마켓은 약 24만 명에 이르는 방문객을 동원하며 롯데백화점의 대표적인 연말 행사로 자리매김했으며, 올해는 규모가 20% 증가하고 상점도 더 많이 추가되어 쇼핑, 볼거리, 즐길 거리가 더욱 풍성해졌습니다. 특히 샤넬 아이스링크 등 인근 시설과의 연계도 강화되었습니다.
월드 몰은 마치 겨울 왕국처럼 꾸며졌습니다. 캐럴이 울려 퍼지고, 동심을 자극하는 회전목마까지 자리해 있어 어린 시절의 추억을 떠올리게 합니다.
길 따라 이어진 상점에는 스노우볼, 그릇, 오르골 등 다양한 소품과 향기로운 뱅쇼가 매력을 더하며, 소원을 적어 걸 수 있는 소원의 벽도 마련되어 있어 한 해가 가는 아쉬움을 달래줍니다.
또한, 입장권 금액만큼 마켓 상점에서 사용할 수 있는 구매 교환권을 제공하며, 크리스마스 마켓을 포함해 잠실점, 월드 몰에서 10만 원 이상 구매 고객에게는 21일부터 아레나 광장에서 운영하는 샤넬 아이스링크를 이용할 수 있는 선착순 입장 혜택도 제공됩니다.
크리스마스 마켓은 11월 20일부터 2025년 1월 5일까지 매일 아침 10시 30분부터 밤 10시까지 운영합니다.
올겨울, 롯데백화점의 크리스마스 마켓에서 유럽의 겨울 왕국을 즐겨보세요.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