베누아 뱅글 열차 막차 탑승 - 사이즈 15 vs. 16 고민이시라면 꼭 보세요!!!
베누아 뱅글 열차 막차 탑승 - 사이즈 15 vs. 16 고민이시라면 꼭 보세요!!!
베누아 뱅글 열차 막차 탑승 - 사이즈 15 vs. 16 고민이시라면 꼭 보세요!!!
까르띠에 또 또 또..
오른다구요?
시크님들 안녕하세요.
역대급 인상 대란 속 오픈런 열기가 그 어느 때보다 뜨거운 까르띠에인데요. 최근 글로벌 리서치에서 ‘하이엔드 주얼리 입문템 & 평생템’ 소비 만족도 1위에 오른 베누아 뱅글, 시크님들도 눈여겨보고 계시지요?
패션 인사이더들이 주목하는 베누아 뱅글의 매혹적인 세계
까르띠에(Cartier) 베누아 뱅글(Baignoire Bangle)이 처음 공개된 건 2023년 4월, 워치 앤 원더스 제네바(Watches and Wonders Geneva)에서였습니다.
'욕조'를 연상시키는 실루엣과 고요한 광택이 어우러져, 공개되자마자 단숨에 주얼리 애호가들의 마음을 사로잡은 대작이라고 해도 과언이 아니죠.
⚜️2023년 이래 역대급 인상 예정
출시 초기 1,600만 원대였던 베누아 뱅글 미니.
올해 들어 한 차례 가격이 오르더니 5월 14일부로 무려 300만 원 가까이 인상될 예정이라고 해요.
연이은 글로벌 금 시세 상승에 따라, 하이엔드 주얼리 중 특히나 '골드 소재 제품 중심'의 가격 조정이 불가피한가 봅니다.
이번에 디파짓 안 하시면
정말 후회할지도 몰라요.
이 말에 솔깃해진 저는 결국 가격 인상 전에 막차라도 타보자 싶어, 급히 예약을 넣고 부띠끄를 다녀왔답니다.
명품 브랜드가 단순한 ‘멋’ 이상의 가치를 가지는 요즘, 특히나 하이엔드 주얼리는 이제 단순한 액세서리를 넘어 하나의 ‘투자 자산’이자 상징적인 존재로 자리 잡고 있는 듯 합니다.
베누아 뱅글의 우아한 자태만큼! 큰 인상을 앞둔 지금이 가장 빛나는 타이밍일지도 모르겠어요.
📫부띠끄 별로 다를 수 있으나,
통상적으로 디파짓 시 40% 이상 금액으로
선결제 권장한다는 점 참고로 알려 드려요.
#까르띠에 #베누아뱅글
베누아 뱅글 가장 많이 하시는 고민들 중 하나!
사이즈 15 vs. 16 그것이 문제로다.
더운 나라 여행 직후라 피부가 까맣게 그을린 점 양해 부탁드려요🫶
17호와 15호는 확연히 차이가 느껴져요.
✔️저는 팔목 폭이 비교적 얇은데요.
✔️17호는 손목뼈에서 한 뼘 이상 팔목 안쪽으로 들어갈 만큼 컸어요. (현시점 '미니' 재고가 17호밖에 없었습니다.)
✔️그에 비해 15호는 너무 딱 맞지도 않고 안정적인 무빙이 있을 만큼 약간의 여유도 있었습니다.
이번엔 반클리프 빼를리 뱅글 S사이즈와 비교해 보았는데요. 베누아 뱅글 15호 사이즈와 비슷한 둘레 감이었어요.
📌다만 어드바이저님 조언에 따르면,
베누아 뱅글 같이 워치류에 해당하는 제품은 쥬얼리로 나온 뱅글류(빼를리, 까르띠에러브, 등)와 같은 둘레일지라도 미세하게 한 끗 차이로 착용감이 달라질 수 있다고 해요.
따라서 공홈 주문보다는 가급적 부띠끄에서 착용을 해보시고 꼭 맞는 사이즈를 주문하시길 권장합니다.
빼를리 스몰을 '낙낙한 느낌'으로 착용하는 저는 베누아 뱅글 '5호로 결정했는데요. 더운 나라에서 (고행길 아닌 고행길이었던) 여행 직후 살이 훅 빠진 시점이기도 해서 길게 보면 16호를 해야 좋을지 갈팡질팡 고민하고 있답니다.
빼를리 스몰 낙낙하게 차는 저 뭐가 더 좋을까요?🥹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