반클리프 5 모티브 팔찌 디파짓 후기🤍(기요세 화골 vs 그레이 자개 다이아)

안녕하세요, 꼬모꼼이에요❣️

얼마 전 반클리프 인상으로 큰 충격이 있었죠..

기습 인상으로 소식을 뒤늦게 알게 된 분들도 많으시더라구요.

아직 위시가 많이 남아있는데.. 어쩔수 없이 위시들은 잠시 보류해 두어야 될것 같아요..!

저는 ​​그나마 다행으로 인상 소식이 있기 전 5 모티브를 디파짓하고 왔었는데요.

재작년부터 고민하던 5 모티브 기요세 화골(화이트 골드)로 선택하게 되었어요.

기요세로 결정하기까지 고민했던 과정들과 당시 비교해 봤던 제품들도 함께 보여드릴까 해요.

​저는 23년쯤 구매했던 5 모티브 마더오드펄 옐로우 골드를 너무나도 만족하며 사용 중이에요.

매장에서 팔찌 받자마자 바로 '다른 색상도 데려오고 싶다..'였을 정도로 5 모티브가 주는 아름다움은 말로 표현이

안되더라구요.

​5 모티브를 추가로 들이려는 고민만 2년째 했었는데요.

워낙 인기가 많은 라인이라 매장에서 원석별로 비교해 보고 데려오기가 어렵더라고요.

고민해 왔던 모델로는 말라카이트, 칼세도니, 기요세, 그레이 자개 다이아였어요.

넷 중에 고민만 반복하다 여러 번의 인상을 피하지 못하고 가격만 껑충 뛰게 되었더라구요..!

반클리프 공식 홈페이지 사진

​담당 셀러님이 제게 잘 어울릴 것 같다고 추천해 주셨던 원석은 말라카이트였는데요.💚

말라카이트는 저 역시 반클에서 가장 우아하다고 생각하는 원석이라 다음 위시 1순위였던 모델이었어요.

하지만.. 많은 후기들을 찾아보니 관리가 쉽지 않겠더라구요.

​말라카이트는 물, 땀, 유분 등에 자주 노출되다 보면 뿌옇게 변한다고 하더라구요.

팔에 착용하다 보면 피할 수 없는 부분인 것 같아 어쩔 수 없이 고민 선상에서 제외시킬 수밖에 없었어요.

​다음으로 고민했던 칼세도니!

언젠가는 데려올 것 같은 제품이에요.🩵

여리여리해 보여 부담 없이 착용하기 좋을 것 같아 눈여겨봤었는데, 칼세도니는 매직으로 들이고 싶은 마음에 계속 미루게 되더라구요.

​칼세도니보다 더 눈에 들어왔던 이어링. 살포시 위시에 올려두었어요!

​마지막까지 고민하던 기요셰 화골(화이트 골드)과 그레이 자개 다이아예요.

제가 가지고 있는 반클 목걸이 중 기요셰 화골과 빈티지 다이아가 있어서, 팔찌를 추가로 들여 함께 착용하면 예쁠 것 같았어요.

​기요셰는 다이아 모델과 가격 차이는 많이 나지만 다이아 못지않은 반짝임을 가지고 있는데요.

기요셰 목걸이도 빈티지 다이아보다 화려하게 보여 멀리서도 눈에 더 띄고는 하더라구요.

고민 끝, 최종 선택은?​

​​긴 고민 끝에 더워질 여름을 상상하며 화골 기요셰로 디파짓 하고 왔답니다.🤍

거의 2년간 미루고 미뤄왔던 위시를 청산하고 왔어요.

반클은 선택지가 많아 고민이 될 수밖에 없더라구요.

디파짓한 팔찌 받으려면 한참은 남아 아직 실감이 나지는 않는 것 같아요.

제품 받으면 착용 후기도 올려보도록 할게요.

5 모티브 고민하고 계신 시크님들께 도움이 되었길 바라며 글 마무리해 볼게요.

꼬모꼼

꼬모꼼

badge

일상 속 힐링 아이템을 찾아 나눌 때 행복해요. 깔끔&여성스러운 룩을 선호. 클래식한 브랜드를 소비해요.

목록