루이비통의 미식 공간, 르 카페 루이비통 루이비통 후기 - 매장 내부와 메뉴 소개, 예약 방법
루이비통의 미식 공간, 르 카페 루이비통 루이비통 후기 - 매장 내부와 메뉴 소개, 예약 방법
루이비통의 미식 공간, 르 카페 루이비통 루이비통 후기 - 매장 내부와 메뉴 소개, 예약 방법
안녕하세요, 시크님들.
오늘은 루이비통 메종의 새로운 공간, 르 카페 루이비통 다녀온 후기예요.
정식 오픈은 9월 1일인데, 미리 초대받아 다녀왔는데요. 아름다운 공간에 맛있는 음식과 디저트들 공유드릴게요!
🍰소개할 곳 미리 보기
공간은 크게 두 섹션으로 나뉘어 있는데요. 안쪽은 위와 같이 약간 북카페 느낌도 나면서 안락한 분위기로 구성되어 있고, 창가 쪽은 아래 사진과 같이 개방감 있는 느낌으로 이루어져 있었습니다.
분위기가 약간 다르면서 둘 다 매력 있죠?
저희는 안쪽 공간으로 안내를 받았어요.
조명도 당연히 루이비통 제품이고요. 식기류도 모두 루이비통입니다.
르 카페 루이비통 메뉴
식전에는 식전 빵과 함께 아뮤즈부쉬로 작은 잔에 담긴 마실 것을 내어주셨고요
보시다시피 거의 모든 서비스에 루이비통 로고가 가득해서 특별하고 재미있는 느낌을 받을 수 있었어요.
저희가 선택한 음식은 먼저 랍스터 롤이었는데요. 소스도 맛있고, 빵도 너무 맛있어서 랍스터가 더 맛있게 느껴졌어요.
다음으로는 크로크 루이라는 이름의 크로크무슈 느낌의 디쉬였는데요. 역시 너무너무 맛있었습니다.
디저트는 원래 잘 안 먹는데 맛이 궁금해서 시켜봤거든요, 디저트도 정말 예술이더라고요.
바닐라 무스케이크였는데, 바닐라 향이 정말 향기로와서 인상적이었어요.
커피도 물론 너무 맛있고 + 예뻤고요.
앉았던 자리에서의 시선이 가는 모든 곳이 섬세하게 신경 쓴 티가 많이 나고 멋졌어요!
책장 사이사이에 있는 도자기라던가 책을 꽂은 배열 같은 것들이요.
천장은 돔 형태로 되어있어 신비로운 느낌을 많이 주는 것 같았어요.
곧 정식 오픈을 하면 또 하나의 핫플레이스가 될 것 같더라고요!
저도 루이비통 메종 갈 때마다 자주 들르게 될 것 같은데요, 모두 한 번쯤은 방문해 보셔도 좋을 것 같아요. 🙂
르 카페 루이비통 위치 & 예약 방법
장소 정보는 네이버에 이미 떠 있어서 메뉴 등 참고하시기 좋을 것 같아요.
예약은 캐치테이블로 가능하다고 합니다.
📍 르 카페 루이 비통
서울 강남구 압구정로 454, 루이비통 메종 서울 4층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