겨울 코디 추천, 샤넬 공방 머플러 n년차 사용 후기
겨울 코디 추천, 샤넬 공방 머플러 n년차 사용 후기
겨울 코디 추천, 샤넬 공방 머플러 n년차 사용 후기
안녕하세요, 시크님들.
오늘은 계절마다 활용도가 높은 샤넬 머플러 사용 후기 소개할게요.
요즘 시크먼트에 샤넬 팬분들께서 머플러 구매도 많이 하시는 것 같아요. 디자인은 좀 다르지만 포인트로 좋으니 다양한 착용샷도 참고하시면 좋을 것 같아서 N년차 사용후기와 착샷 남겨봐요.
🧣착용한 아이템 미리 보기
우선 2022년 여름에 구매했고, 들어온 제품이었어요. 두께감이 한겨울용은 아니라 가을부터 두르기 좋은 가벼운 두께감으로 많이 좋아하시는 제니 님이 착용한 머플러랑 비슷한 두께감인 것 같더라고요.
그래서 장점은 가을부터 F/W 시즌 내내 포인트 아이템으로 유용하게 코디가 가능하다, 단점은 두께감이 얇아서 한겨울엔 보온용이라기보다는 포인트 아이템으로만 착용 가능하다 정도예요.
우선 구매한 해에 카멜 컬러 코트와 매치했을 때 로고가 가장 잘 어울리는 머플러인 것 같아서 가을에 코트 입는 시기부터 잘 착용했고요. 로고가 공방 시즌이라 큐빅 장식이 부담스러울까 걱정했는데 포인트로 딱 좋더라고요! 대신 이 머플러 하는 날엔 다른 포인트나 로고가 큰 아이템 착용은 투머치할 것 같았어요.
가을에 라이더 자켓에 올 블랙 코디에도 포인트 아이템으로 잘 어울렸고요.
겨울에는 블랙 롱 코트에 코디해도 포인트 되면서 전체적인 룩이 한층 고급스러워 보여서 만족도가 높은 샤넬 머플러이예요.
가장 최근에 찍은 착용 샷인데, 3년 가까이 되었는데 제가 실수로 다른 곳에 걸려서 한두 곳 살짝 올 풀림 외에 컨디션 유지가 잘되는 편이에요. 그래서 가방이나 슈즈, 다른 액세서리보다 만족도 높고, 이렇게 화이트 & 블랙 코디에도 포인트로 잘 어울려서 활용도가 정말 좋아요!
그리고 코디할 때 머플러의 로고가 크다 보니 가방에 로고가 큰 샤넬템은 같이 매치 안 했었는데 베니티나 woc정도의 작은 로고가 들어간 백과는 투머치해보이지 않고 잘 어우러지는 느낌이었어요.
가장 마음에 들었던 코디는 원피스 느낌의 카멜 컬러 앤유 코트에 매치했을 때였고요.
이건 작년인데 매해 꾸준히 포인트 아이템으로 잘 활용했어요.
요즘 포인트 컬러로 자주 입는 레드 컬러에도 샤넬 공방 머플러가 잘 어울려요.
저는 작년 가을 나들이 코디 이긴한데요, 연말이나 홀리데이 시즌에도 유용할 것 같은 샤넬 머플러 후기 및 착샷이에요!
구매하신 분들이나 구매 계획 있으신 분들에게 도움이 되는 후기였으면 좋겠어요.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