주말 나들이 OOTD + 코디 꿀팁 feat 셀린느 호보, 샤넬 가브리엘 백팩
주말 나들이 OOTD + 코디 꿀팁 feat 셀린느 호보, 샤넬 가브리엘 백팩
주말 나들이 OOTD + 코디 꿀팁 feat 셀린느 호보, 샤넬 가브리엘 백팩
안녕하세요, 꼬모꼼이에요❣️
최근 주말 나들이 OOTD 모아와 봤어요.
낮에는 덥고 저녁에는 춥고..
지금이 날씨가 가장 다양한 계절인 것 같아요.
추울 때는 실내로만 돌아다녔었는데요. 요즘은 야외로 나들이 가기 딱 좋더라구요.
LOOK 1.
청자켓을 좋아해서 색상별로 모으고 있는데요.
그레이톤 청은 많이 튀지 않아 활용하기 좋더라구요.
숏한 기장감이라 여성스러운 스커트와 매치해도 예쁘답니다.
이날은 롱 기장의 블랙 스커트에 블랙 블라우스와 함께 코디했어요.
작년 봄여름 데일리로 주구장창 들었던 셀린느 호보백을 꺼내줬는데요.
청 소재에 화이트 로고 포인트가 시원시원하게 들어가 있어서 포인트 주기 좋은 가방이이에요.
구매할 때 셀린느 기본 패턴의 호보백과 고민했었지만, 오히려 흔하지 않아 만족하고 사용 중이에요.
청자켓 내부 블라우스는 어깨에 패드가 들어가 있고 봉긋하게 디자인된 옷인데요.
이렇게 잔잔한 패턴이 많이 들어가 있는 옷을 입을 때면, 하의는 무채색으로 매치해 주는 게 훨씬 깔끔해 보이더라구요.
다양한 패턴은 자칫하면 과하게 보일 수도 있는데요. 무채색 하의는 스타일링에 균형감을 줘서 전체적인 룩을 조화롭게 만드는 것 같아요.
또한, 무채색 하의를 선택함으로써 다양한 패턴 상의를 쉽게 매치할 수 있어 옷 선택 폭을 넓히는 장점도 있답니다.
LOOK 2.
이제 백팩의 계절이 왔어요.
아우터 입고 백팩 들기에는 불편함이 있어서 겨울에는 토트로 들 수 있는 백팩을 선호했었는데요.
옷이 가벼워지니 좋아하는 가방을 자주 꺼내줄 수 있어서 좋은 것 같아요.
이날은 블랙 원피스에 샤넬 가브리엘 백팩을 매치해 줬어요.
원피스 아랫단이 플리츠 디자인으로 주름이 가있어서, 클래식하면서 적당히 발랄해 보이는 옷이에요.
바쉐론 콘스탄틴 워치와 샤넬 코코크러쉬 링을 레이어드해서 착용했어요.
단추가 포인트 되는 옷을 입을 때면 은근히 단추 색상에 맞춰서 주얼리 고르게 되더라구요.
전체적으로 조화로워 보여 좀 더 고급스러운 이미지를 만들어주는 디테일이라고 생각해요.
지난 주말 OOTD들 모아 보여드렸는데요.
옷이 가벼워지니 요리조리 나들이 가는 시간도 많아진 것 같아요.
더 다양한 OOTD와 코디 꿀팁들 모아오도록 할게요.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