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이세이 월초 대란] 플리츠플리즈 오픈런 팁! feat.안사면 후회할 두 가지 입문템
[이세이 월초 대란] 플리츠플리즈 오픈런 팁! feat.안사면 후회할 두 가지 입문템
[이세이 월초 대란] 플리츠플리즈 오픈런 팁! feat.안사면 후회할 두 가지 입문템
[드디어 5월1일! 📍이세이 월초 대란]
🏷플리츠플리즈 오픈런 시 도움 드릴 팁!
(feat. 안 사면 후회할 두 가지 입문템)🔗🩶
시크님들 안녕하세요.☺️
매월 초는 주요 하이엔드 브랜드들이 입고 물량을 풀기 시작하기에 우리 카페에도 득템 후기들이 더 자주 올라오는 듯한 느낌이에요.
특히 이세이미야케/플리츠플리즈 에서는 월초 입고율이 90% 이상을 차지하기에 월초 대란 오프런이 필수가 아닐 수 없죠.
저의 경우, 아무리 한곳을 오래! 다녀도... 입고 날 오전에는 홀드해 주시지 않았기에 월초를 앞두고 매달 떨리는 마음입니다.
📍신라아케이드 점을 제외한, 주요 백화점 매장들의 경우
➡️ 매장을 들어선 순간 생각보다 많은 인파에 정말 정신없고요. 매장 자체가 협소하기 때문에 더욱 복잡하게 느껴지실 거예요. 그렇기에 때아닌 카오스(?) 속에서 뭘 집으면 좋을지 싶으실 텐데요.
만약, 이제 막 이세이 플플에 입문하시는 시크님이시라면 오픈런 대란에서 🔎어떤 아이템을 공략하면 후회 없는 선택일지 추천템 두 가지를 곁들여 팁을 드려볼게요!
추천템 1️⃣. 먼슬리 베이직 가디건
✔️ 40만 원대
✔️ 3사이즈 (55 내외 보통 상체/키) 추천
✔️ 계절감: 봄, 여름(실내), 초가을
보통 5~7월은 베이직 라인들 중에도 '뉴 컬러풀' 아이템들이 다양하게 선보여지는데요. 물론 톤다운 된 무채색 컬러 가디건은 기본템으로 두말하면 입아프구요😉
개인적으로 '이세이는 모다? 유색 컬러 맛집!'이라고 생각해요. 착용샷에서 보시듯, 쨍한 유색컬러도 전혀 부담스럽지 않은 색감으로 예쁘답니다. 안에 이너를 무채색 계열로 라이트하게 코디를 하면 더욱 활용도를 높일 수 있는 매력적인 아이템이에요.
특히 베이직 가디건은 소재감이 너무 얇지도 두껍지도 않아 한여름 실내에서도 효자템인데요. 입문템으로 시작하여 깔별로 들이시게 될 거예요. 컬러 무관하게 꼭 겟하세요!
추천템 2️⃣. 띠커 바텀 팬츠
✔️ 50만 원대 후반
✔️ 사이즈 별 기장 차이인 점 체크
3사이즈 (몸무게는 크게 무관하나 키 165cm 미만 추천)
5사이즈 (165cm 이상 추천)
✔️ 계절감: 봄, 초가을 ~ 늦가을까지도 가능
베이직/먼슬리 라인보다 다소 가격대가 높은 띠커 팬츠를 입문템으로 추천드리는 이유는 사계절(한겨울은 물론 제외) 유용한 코디력 만렙 아이템이기 때문이에요.🖤
특히 블랙/딥한 컬러의 네이비 or 브라운 띠커를 발견하셨다면 고민하는 순간 매장 내 재고가 순식간에 사라지기 때문에 꼭 선점하셔야 하는 기본 소장템입니다.
⚠️단점
다만, 베이직/먼슬리 라인보다 두꺼운 소재감이기에 한여름 더위에 입기에는 조금 더워요. But, 자차로 이동하여 에어콘 가동되는 실내 위주의 동선이라면 한여름도 OK 이구요!
단점 극복 코디팁은?
이 두꺼운 소재감의 띠커 팬츠는 '늦가을 직전'까지 빛을 발하는데요. 플플느낌이 너무 과하지 않도록 정장룩이나 자켓을 함께 매치하여, 포멀하게도 입기 유용한 효자템이랍니다.
이세이 플플 월초 대란 속!
제 글이 작은 도움을 드렸길 바라며, 모두 득템 성공하시기 바랄게요.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