샤넬 탑핸들 직사각 베네티 램스킨 블랙 금장 1년 사용 후기
샤넬 탑핸들 직사각 베네티 램스킨 블랙 금장 1년 사용 후기
샤넬 탑핸들 직사각 베네티 램스킨 블랙 금장 1년 사용 후기
안녕하세요, 시크님들.
오늘은 제가 1년간 너무 잘 사용하고 있는 샤넬 베니티 가방을 리뷰해 보려고 해요.
작년 8월 파리 여행을 갔다 매장 직원의 강력한 추천으로 베니티 램스킨을 구매했는데요.
1년간 사용해 보니, 샤넬 직사각 베니티 인기 있는 이유를 알 것 같아 샤넬 입문백 추천으로 포스팅을 해보려 해요.
👜 착용한 아이템 미리 보기
Chanel Small Classic Vanity with Chain Lambskin & Gold Black.
샤넬 베니티 수납력
먼저 샤넬 베니티를 추천하는 이유는 수납력이 좋다는 거예요.
샤넬 직사각 베니티는 수납이 잘 되는 아이템이에요.
팩트, 차키, 카드지갑, 립 에어팟까지 딱 들어가요.
샤넬 입문템으로 시작하는 비슷한 가격대의 샤넬 WOC 보다 수납력이 좋아서 WOC를 고민하시는 분들은 베니티도 함께 비교해 보시길 추천드려요.
샤넬 베니티 코디, 연출 모음
캐주얼룩, 오피스룩 등 다양한 룩에 활용 가능해요.
평상시엔 크로스로 매고 다니면서 캐주얼하게 연출할 수 있고, 탑 핸들을 이용해 토트처럼 들으면 포멀하게 연출 가능해요.
탑 핸들로 연출.
숄더로 연출한 사진들.
샤넬 베니티, 디자인 디테일 후기
가방을 보면 디자이너가 얼마나 섬세하게 디테일에 신경을 썼는지 잘 보이는 편인데요.
샤넬 베니티 백은 디테일에 신경을 많이 쓴 감도 높은 디자인의 핸드백이라고 느껴졌어요.
잘 보이지 않는 바닥엔 샤넬 로고가 자수로 박혀져 있고 플랩 안쪽엔 큰 거울이 붙여져 있어요.
핸들 장식 옆에 d링 고리 장식을 사용해 키링을 걸 수 있는 공간을 만들어줬고, 내부엔 카드 slot이 있어 따로 카드지갑이 없어도 카드 3개까지 수납 가능하도록 만들었더라고요.
무엇보다 립스틱 넣는 자리까지 따로 있어 작지만 디테일에 신경을 많이 쓴 가방이라고 느껴졌어요.
샤넬 매장에 방문하시면 자세히 봐보시길 바래요.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