루이비통과 무라카미 다카시, 박서보, 쿠사마 야요이의 콜라보 제품 구매 후기

안녕하세요, 시크님들.

오늘은 루이비통의 콜라보 제품 구입 후기 공유할게요.

명품 브랜드의 콜라보 제품이 유행을 탄다고는 하지만 저는 그래도 예술적 가치가 있다고 생각해서 맘에 들면 하나쯤은 구입하고싶더라고요.

저는 루이비통 x 무라카미 다카시, 루이비통 x 박서보, 루이비통 x 쿠사마 야요이 콜라보 제품 구입했어요.

👜구매한 아이템 미리 보기

루이비통 x 무라카미 다카시 콜라보

​무라카미 다카시와의 콜라보 제품 중 저는 나노 스피디를 구매했어요.

이번 콜라보는 2000년대 초 무라카미 다카시 콜라보제품들의 리바이벌이기도 한데요 아주 빠르게 솔드아웃되고 오더도 막힌걸로 알고 있어요.

​콜라보 제품 중 꼭 마음에 드는 제품이 있으시면 미리 셀러님 컨택해서 디파짓 하시는 걸 추천드려요

​저도 나노 스피디에 딱 꽂혀서, 출시일 전날 루이비통 메종에 방문해서 실물 확인하고 디파짓 건 뒤에 일주일쯤 뒤에 픽업해 왔답니다.

구입하자마자 개시해서 아주 잘 사용하고 있답니다. 토트와 크로스 모두 가능하고요. 크로스 끈은 길이 조절이 가능해서 좋은것 같아요.

여성스러운 차림에도 어울리고 청바지에는 더 잘 어울리는 것 같아요. 여름에 신나게 들 수 있겠어요.

사이즈는 작지만 아이폰 16프로는 들어가더라고요. 저는 카드 홀더랑 차 키 립글로스 정도 넣어 다녔어요.

루이비통 x 박서보 콜라보

​박서보 님 작품도 정말 아름답고 귀하죠. 루이비통에서 콜라보로 만날 수 있는 게 행운 같았어요. 박서보 콜라보 제품은 워치 트렁크와 스카프를 구입했답니다.

트렁크는 16개의 시계를 보관할 수 있는 트렁크인데 이 제품은 오더를 해서 해외에서 받았어요. 너무 멋지죠.

스카프는 박서보 작가님 작품 프린팅이라 액자를 할 생각으로 구입했는데 아직 보관만 하고 있어요.

루이비통 x 쿠사마 야요이 콜라보 제품

쿠사마 야요이 제품도 워낙 인기가 많았어요. 2023년도에 기념할 만한 일이 있어서 구입했던 제품입니다.

알마 비비 옐로우로 구매했었어요. 이때 포장도 너무너무 예뻤었어요

​워낙 알마 스타일을 좋아하는데다가 프린트가 포인트 되어 너무 예쁘더라구요. 튼튼해서 막 들기도 좋고요.

많진 않지만 루이비통 콜라보제품들 후기였습니다.

​시간이 지나도 구입했던 당시의 추억이 떠오르고, 항상 특별하게 사용할 수 있어서 좋은 콜라보제품 하나쯤 소장하시는 것도 추천드려요.

헤강

헤강

badge

IT회사 팀장, 아름다움으로 마음을 채우는 워킹맘. 다양한 스타일과 아이템으로 매일 반짝이고 싶어요.

목록