샤넬 여권 지갑(Travel Wallet) 내돈내산 후기! 여행 필수템 추천

안녕하세요, 시크님들.

오늘은 샤넬 여권 지갑 리뷰해 볼게요.

사용해 보니 가격 대비 실용성이 너무 좋아서 만족도 100%인 여권 지갑이에요.

👝소개할 아이템 미리 보기

이번 시즌 컬러들은 솜사탕 같은 파스텔톤이라 블랙보다 더 팝 해서 여행을 떠나는 행복함이 잘 담겨 있는 듯하네요.

가격 대비 실용성이 좋아서 만족도 100%랍니다!

샤넬 여권지갑 내돈내산 사용 후기

Chanel Travel Wallet(샤넬 여권 지갑)

여권, 카드, 지폐, 동전, 티켓, 펜이 모두 들어가서 실용성 100%랍니다.

이전에는 다 따로 챙겨야 하거나 여권만 들어가는 커버를 사용해서 또 다른 여권과 +기타 자잘한 것들을 담을 파우치가 필요했는데 막상 사용하려면 꺼내서 찾아야 하는 번거로움이 있더라구요.

근데 이 여권 지갑은 꺼내서 열면 한 번에 찾을 수 있어서 너무 좋아요.

이미그레이션(입국 심사)에서는 여권 케이스를 빼고 줘야 하는 경우가 있잖아요?

그럴 때 쉽게 쏙 빠지니까 다급하게 여권 케이스를 뺐다가 다시 끼우는 복잡한 과정이 줄어드는 디자인이에요!

펜도 출입국 서류를 작성해야 하는 나라도 있고, 은근히 필요할 때가 많아서 늘 챙겨야 하는 필수품인데 여권 지갑 가운데에 끼우면 되니까 정말 올인원인 거 같지 않나요.

여행하다 생기는 꼭 챙겨야 하는 영수증도 꽂을 수 있고 지퍼가 달린 동전 지갑이 있어서 여행하다 생기는 애매한 잔돈을 넣기에도 너무 좋더라구요.

지폐를 넣을 공간도 넉넉해서 비상금으로 넣어 다닐 지폐 보관에도 딱이랍니다.

여권 넣기 전 후 비교

왼쪽이 여권 넣은 모습이고, 여권을 꽂지 않았을 때 내부는 오른쪽처럼 생겼어요.

카드 꽂는 앞부분의 빈 공간에는 러기지 택을 붙여서 보관하기에도 너무 좋을 것 같아요.

솜사탕 같은 파스텔 컬러들이 여행 가고 싶은 설렘을 북돋아 주네요!

당장 여행 떠나고 싶게 만드는 여권 지갑.

가격 대비 실용성과 디자인이 너무너무 만족스러워서 오랜만에 만족도 100%인 샤넬 여권 지갑입니다.

솔솔ㅎ

솔솔ㅎ

badge
목록