파인다이닝 꼴라쥬 노진성 셰프님의 쿠킹 클래스 후기
파인다이닝 꼴라쥬 노진성 셰프님의 쿠킹 클래스 후기
파인다이닝 꼴라쥬 노진성 셰프님의 쿠킹 클래스 후기
안녕하세요, 시크님들.
오늘은 시그니처 키친 스위트에서 진행한 쿠킹 클래스에 다녀온 후기 소개할게요.
이날은 꼴라쥬 노진성 셰프님 클래스였는데요. 가리비 판나코타와 뿌리채소, 한우구이를 배울 수 있는 시간이었어요.
차분하게 알려주시는 셰프님 덕에 쉽고 재밌게 요리를 배우고 맛볼 수 있는 시간이었어요.
🍽️ 다녀온 곳 미리 보기
시그니처 키친 스위트 쿠킹 클래스
쿠킹클래스를 시작하기 전에 시그니처 키친 스위트를 둘러보며 설명을 들을 수 있는 시간이 있었어요.
각기 다른 컨셉으로 꾸며놓은 주방 속 시그니처 키친 스위트 제품들도 볼 수 있었는데요. 공간과 동선을 효율적으로 계산해서 인테리어한 느낌이 들더라고요.
중간중간 배치된 배우 하정우 님의 작품도 감상할 수 있었어요.
작품 ‘my signiture’ 는 내면의 심상을 보여주는 하정우 님의 시그니처를 다양한 문양과 색감으로 표현한 것인데요. 브랜드 본질을 추구하며 예술로 승화시키는 시그니처 키친 스위트와 작가 하정우, 두 브랜드의 앙상블을 볼 수 있는 작품이에요.
투어 후 노진성 셰프님과의 쿠킹 클래스가 시작되었어요.
노진성 셰프님이 직접 요리를 하시면서 레시피 설명도 함께해 주셨는데요. 중간중간 궁금한 점들도 바로 질문해 가며 레시피를 익힐 수 있는 시간이었어요.
요리하신 음식을 바로 맛볼 수 있었는데요. 편안하게 요리하시는 모습을 보니 집에서도 도전할 수 있겠는데? 하는 자신감이 생기더라고요.
가리비 판나코타는 부드럽고 담백한 맛이어서 먹고 나서도 계속 생각이 나더라고요. 레몬즙과 바닐라빈이 들어가서 향도 풍부했던 메뉴였어요.
다양한 뿌리채소 구이 가니쉬가 곁들여졌던 한우구이 메뉴가 메인이었어요.
프라이팬→오븐→프라이팬으로 여러 번 구워서 완성한 한우구이에 뿌리채소들로 레이어드를 해주었어요.
여러 가니쉬들로 플레이팅 하는 것도 참고해 두었는데요. 집에서 고기를 구워먹을 때 양파와 버섯을 주로 곁들여 먹었는데 비트나 레디쉬와 같은 뿌리채소를 활용하는 것도 좋을 것 같아요.
셰프님의 시범이 끝나고 준비해 주신 신선한 재료로 각자 만들어보는 시간이 있었어요.
불 조절과 굽기 정도 등 옆에서 도와주셔서 요리를 잘 못 하는 저도 쉽게 따라 할 수 있었답니다. 하나하나 차분하게 설명해 주시는 노진성 셰프님덕에 재밌는 요리를 즐기고 온 하루였어요.
쿠킹클래스 오오티디
베이지 니트에 플레어스커트를 매치해 줬어요.
베이지나 화이트톤 코디할 때마다 찾게 되는 델보 브리앙!
톤온톤으로 편안하게 매치하기 좋아서 자주 들게 되더라고요. 에르메스 트윌리를 감아서 사용 중인데요. 그린 컬러가 비죵과 잘 어울리더라고요. 저와 같은 비죵 컬러 사용하시면 포인트 되는 색감의 미차 추천해 드릴게요!
애정하는 반클리프! 알함브라 이어링과 플로레뜨 네크리스를 착용했어요.
알함브라 이어링은 스윗 사이즈로 입문했었는데 이제는 빈티지 사이즈가 크게 느껴지지 않더라고요. 데일리 귀걸이로 잘 착용하고 있어요.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