파라다이스 호텔 산리오 딸기 애프터눈 티 후기와 할인 팁 (feat. 샤넬 가브리엘 백팩)

안녕하세요, 시크님들.

오늘은 눈과 입이 동시에 즐거운 파라다이스 호텔 딸기 애프터눈 티를 소개할게요.

딸기는 지금 계절에 딱 어울리는 달콤한 아이템이죠!

🍓 ​다녀온 곳 미리 보기

집에서 편하게 쉬고 있던 어느 날, 우연히 인스타그램에서 파라다이스의 산리오 애프터눈 티 게시물을 보게 됐어요.

​화려한 비주얼과 딸기의 향긋함이 가득 느껴지는 이미지에 전화로 당일 예약을 했답니다.

파라다이스 호텔 둘러보기

​이날 주차장이 풀이라 외부 주차장 권유받았는데 귀찮아서 그냥 발렛 맡기고 파라다이스 호텔로 들어와서 유명한 작품들 먼저 관람했어요. 작품들을 둘러보고 라운지로 향했답니다.

​파라다이스 산리오 딸기 애프터눈 티 후기

​라운지 자리에 착석해 예약해 둔 애프터눈 티 주문했어요.

저는 호텔 라운지를 돌아다니며 즐기는 걸 좋아하다 보니 힐튼 계열, 메리어트 계열, 만다린 등 국내외 다양한 호텔의 애프터눈티를 많이 경험해 봤는데요. 사실 지금까지의 호텔 애프터눈 티는 대체로 '예쁘기만 하고, 맛은 없는 존재'였어요. ​사진 찍기 좋은 비주얼은 정말 훌륭했지만, 맛에 있어서는 기대했던 것만큼의 만족감을 주지 못했거든요. 예쁜 소품을 돈 주고 시킨다는 느낌이었죠.

​하지만 이번에 파라다이스 호텔 딸기 애프터눈 티를 경험하면서, 그 선입견이 완전히 사라지게 되었어요.

메뉴 구성이 정말 알차요!

​호텔 조식에서나 볼 수 있는 부드러운 브레드 푸딩, 상큼 달콤한 딸기 밀푀유, 애프터눈 티의 원년 멤버인 오이 샌드위치, 생크림 케이크, 딸기 타르트 등.

​애프터눈 티는 보통 아래쪽에는 간이 심심한, 간단한 맛을 내는 음식들로 시작해서 점점 자극적인 맛으로 올라가는 순서가 있는데 그런 전통을 제대로 지키는 곳이 많지 않아요.

하지만 파라다이스 호텔에서는 그 룰을 아주 잘 지킨 느낌을 받았어요. 클래식하면서도 정통적인 방식이랄까요?

​또, 직원분께서 애프터눈 티의 먹는 순서와 각 디쉬에 대한 친절한 설명을 해주셔서 더욱 잘 즐길 수 있었네요.

​버거, 스콘, 샌드위치류도 퍽퍽하지 않고 딱 호텔 베이커리맛 그대로 맛있었어요.

​이전에 파라다이스 라운지 쉐프님이 호텔 신라 출신이라는 소문을 들은 것 같은데 그게 아직 유효한 건지.

크게 기대 안 했는데 퀄리티가 좋더라구요.

사진=파라다이스 시티

저희는 각자 아이스 아메리카노와 허브티를 시켰는데, 만약 라떼나 카푸치노를 시킨다면 사진처럼 산리오 캐릭터가 그려진 커피를 받으실 수 있다고 하니 꼭 시켜보세요!

​친구와 열심히 먹다가 '저 부직포 가방은 뭘까' 한참을 고민하며 이전에 파라다이스 호텔에서 투숙한 경험을 되살려 드라이기 보관 가방과 저 부직포 가방이 똑같아서 '혹시 드라이기인가?' 농담하며 웃다가 가방을 열어봤어요.

열어보니 깜짝선물로 귀여운 키티 인형이 나왔어요.

​키티 에디션 중에서도 흔하지 않은 금색 리본을 달고 발바닥에 파라다이스 시티 로고가 박혀있어서 더 고급스럽고 소장 가치 UP!

​너무 예쁘죠.

​파라다이스 산리오 딸기 애프터눈 장/단점

P-city(파라다이스 시티) 딸기 애프터눈 티 추천 요소

1. 타 호텔에 비해 저렴한 가격. - 2인 98,000원

2. 한정판 헬로키티 인형 증정.

3. 구경거리가 풍부해 호텔 자체가 하나의 콘텐츠.

4. 서울과 다소 거리가 있어 여행가는 기분 물씬.

5. 훌륭한 퀄리티의 음식.

P-city(파라다이스 시티) 딸기 애프터눈 티 유의 요소

1. 거리가 멀어 장거리 운행이 부담될 수 있음. (서울 기준 1시간 내외)

2. 호텔 규모가 커서 오래 걷지 못하는 경우라면 비추천.

3. 호텔 애프터눈 티 치고 저렴하지만, 식사보다 비싼 가격.

4. 주말, 공휴일엔 주차장이 풀이라 외부 주차나 발렛 이용해야 함.

파라다이스 시티 할인 및 이용팁

파라다이스 호텔은 회원 가입이 무료라서, 공식 홈페이지에서 사전 가입 후 F&B 5% 할인 혜택 받는 걸 추천드려요.

​저는 몇 년 전에 가입했는데 혜택 쏠쏠하게 잘 사용하고 있답니다

​그리고 광자에서 하루에 두 번 공연도 하고 있으니 시간 맞춰서 관람해 보는 것도 추천드립니다.

​오늘의 OOTD

이날 새로 산 코트 개시했어요 쿨톤인데도 베이지 좋아해요.

베이지 코트에 샤넬 발레리나 플랫 베이지로 톤 맞춰서 코디했고, 가브리엘 백팩 화이트로 포인트 주었어요.

파라다이스 산리오 딸기 애프터눈 티 덕분에 행복한 하루 마무리했네요.

주말에 콧바람 쐬러 가고 싶다면 파라다이스 시티로 가보시는 건 어떨까요?

NY럭셔리사모님

NY럭셔리사모님

badge

품격있는 삶을 추구하는 커리어 우먼.

목록