우아한 스타일의 정석, 마인 25 SS에서 발견한 머스트 해브 아이템
우아한 스타일의 정석, 마인 25 SS에서 발견한 머스트 해브 아이템
우아한 스타일의 정석, 마인 25 SS에서 발견한 머스트 해브 아이템
안녕하세요, 시크님들.
오늘은 시크먼트 초대로 한섬 마인 25 SS 캡슐 컬렉션 VIP 세션 다녀온 후기 소개할게요.
마인 신상품 미리 보기
요즘 날이 점점 따뜻해지고 있는데 봄 신상 옷들을 입어보니 빨리 날이 따뜻해져서 꽃구경 가면 좋겠다는 생각이 들더라고요.
3월부터는 본격적인 결혼식 시즌이 시작되고 오피스 룩부터 하객 룩, 입학식 룩까지 여러 가지 스타일이 필요해지는 때잖아요. 그런 의미에서 이번 컬렉션은 다가오는 시즌을 준비하는데 유용할 것 같아요.
그럼 우아하면서도 고급스러운 매력이 가득한 마인의 25 S/S 컬렉션을 함께 살펴볼게요.
마인 브랜드 소개
마인은 한섬의 첫 브랜드로 1988년 런칭 이후 오늘에 이르기까지 국내에서 몇 안 되는 장수 브랜드로써 뚜렷한 캐릭터와 정체성을 가지고 있는 내셔널 브랜드에요.
Mine은 Moment in Eternity라는 슬로건으로 자신만의 기준과 자부심으로 우아함을 지닌 여성들에게 찬란하게 빛나는 영원 속 순간을 선사하는 것을 브랜드 철학으로 하고 있어요.
이번 마인의 25 S/S 캡슐 컬렉션은 2025년, 다가오는 봄을 보여주는 우아한 컬러 매치로 봄의 모든 순간을 기념할 수 있을 것 같아요.
마인 매장 정보
제가 다녀온 곳은 한섬 청담 애비뉴점인데요. 백화점보다 빠르게 신상을 입어 볼 수 있다고 해요.
1층에는 타임이 있고 2층엔 타임 옴므, 마인, 시스템, 시스템 옴므 SJSJ, 더 캐시미어, 랑방 컬렉션 등 한섬의 브랜드가 모여 있어요.
위치 : 서울특별시 강남구 도산대로 523, 2층
주차 정보 : 지하 주차장 있음. 경비분께 한섬 마인 방문했다는 방명록 작성 후 입차.
영업시간 : 11:00 - 20:00
전화번호 : 02-3416-4396
마인 SS 25 제품 입어보기
첫 번째 착장 정보
자켓 : 칼라리스 트위드 자켓
상의 : 울 블렌드 언밸런스 넥 니트 탑
하의 : 울 블렌드 핀턱 플레어 스커트
가장 첫 번째로 입어본 제품은 매니저님께서 추천해 주신 하운드 투스 패턴의 트위드 자켓인데요.
카라 없는 디자인이라 단정하고 페미닌한 분위기를 연출시켜 주는 자켓이였어요.
소재가 좋아 여쭤보니 이탈리아 수입 소재라고 하더라고요. 고급스러운 퀄리티가 매우 좋았어요.
핏은 레귤러 핏에 크롭한 기장감이고 어깨 내부에 패드가 있어 깔끔하게 각이 잡힌 실루엣을 연출해 줘요.
어디에나 두루 매치하기 좋은 아이템 같아요.
같이 매치한 치마는 울 블렌드 핀턱 플레어 스커트인데요. 베이직한 디자인으로 다양한 상의와 함께 쉽게 스타일링 할 수 있어 활용도가 높을 것 같았어요.
허리 라인에 부분적으로 턱이 있어 볼륨감 있는 아웃핏이에요.
밑단으로 갈수록 풍성하게 플레어 져서 여성스러운 분위기로 연출 가능하더라고요.
격식을 갖춰야 하는 샤교모임 룩, 학부모 룩, 참관수업 룩, 총회상담 룩 등에도 만능으로 활용 가능할 것 같아요.
두 번째 착장 정보
가디건 : 울 블레드 스트랩 니트 가디건
상의 : 플래킷 패널 셔츠
하의 : 울 블렌드 스트랩 플리츠 스커트
두번째 착장은 마인에 방문하기 전부터 눈여겨보던 착장인데요. 역시나 소재부터 칼라 모두 마음에 들었어요.
하객 룩이나 나들이 룩, 데이트 룩, 오피스 룩 등으로 여러 상황에 활용할 수 있어 마음에 들더라고요.
최근 배우 차예련 님 유튜브에도 소개된 제품이라 빠르게 품절될 느낌이에요.
가디건은 어깨선부터 내려오는 스트랩이 있어 묶고 풀러서 여러 형태로 연출이 가능해요.
원단이 가볍고 부드러운데 고급스럽더라고요.
셔츠의 경우 착용감이 매우 좋았는데요. 찾아보니 면 100%의 이탈리아 수입 원단이더라고요.
여유로운 핏에 솔리드한 컬러감이라 하나쯤 기본 아이템으로 가지고 있으면 레이어드 해서 입기 좋은 셔츠였어요.
함께 입은 스커트는 허리에 벨트가 부착되어 있어 스타일링 하기도 쉽고 길이도 무릎을 덮는 기장감에 스트레이트 핏이라 다리를 길어 보이게 연출해 주더라고요.
소재도 울과 스판이 섞인 소재라 매우 편안해 부담 없이 데일리로 입기 좋을 것 같아요.
세 번째 착장 정보
상의 : 울 블렌드 스캘럽 라인 니트 가디건
이너 : 러플 캡 슬리브리스 탑
하의 : 울 블렌드 스트랩 플리츠 스커트
세 번째 룩은 두 번째 착장에서 상의만 변경해 입어봤는데요. 이 룩도 마음에 들었어요.
저는 우아하고 풍성하게 플레어 지는 러플 디자인의 슬리브리스 탑이랑 함께 매치해 봤는데요.
단독으로 입어도 여성스럽고 저처럼 레이에드 해서 입어도 활용도가 높을 것 같아요.
블라우스의 프릴을 가디건 밖으로 꺼내서 입으면 더 페미닌한 느낌으로 연출할 수 있어요.
블라우스와 비슷한 분위기의 플랫 슈즈도 착장과 잘 어울리더라고요. 무엇보다 가볍고 편해서 마음에 들었어요.
네 번째 착장 정보
자켓 : 디테처블 커프스 트위드 자켓
상의 : 비즈 & 시퀸 하프 슬리브 티셔츠
하의 : 레이드 헴 크롭 데님 팬츠 & 펄 체인 스트랩
슈즈 : 레더 아플리케 키튼 힐
네 번째 착장은 직원분이 추천해 주신 캐쥬얼한 트위드 자켓과 바지예요.
자켓은 소재와 칼라감이 정말 예뻤어요. 사진에 모두 담기지 않아 아쉬워요.
팔목 부분의 플리츠 커프스가 있는데 탈착이 가능해서 클래식하거나 여성스럽게 다양한 스타일로 연출할 수 있어 활용도가 높을 것 같아요.
다섯 번째 착장 정보
자켓 : 칼라리스 오픈 트위드 자켓
상의 : 비즈 & 시퀸 하프 슬리브 티셔츠
하의 : 레이드 헴 크롭 데님 팬츠 & 펄 체인 스트랩
마지막 착장은 사진보다 실물이 더 예쁜 트위드 자켓과 바지예요.
자켓에 소재가 여러 가지가 섞여 있는데 봄스러운 컬러들 조합과 은은한 펄이 너무 예뻤어요. 치마, 청바지, 슬랙스 다 잘 어울릴 제품이에요.
함께 착용한 와이드 팬츠는 와이드 핏이라 매우 편했고 바지 주머니 부분에 있는 펄 스트랩이 포인트가 되서 밋밋하지 않아 좋더라고요.
탈부착이 가능해 다른 바지나 가방에 참처럼 붙여도 잘 어울릴 것 같아요.
도트 슈즈도 너무 귀엽지 않나요?
저는 청바지에 코디했는데 룩북처럼 치마랑 같이 셋업으로 매치해도 예쁘네요.
마인 25 SS 한 줄 평
25년 봄, 우아하고 고급스러운 옷을 찾는다면 꼭 가봐야 할 브랜드!
한섬 제품 구매 시 할인 꿀팁
청담 에비뉴 점에서 구매하면 기본 10%가 할인되고 추가로 10%의 한섬 마일리지가 적립돼요.
총 20% 할인받는 기분.
한섬 옷 좋아하시는 분들은 참고하셔서 조금 더 저렴하게 구매하면 좋을 것 같아요.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