에르메스 켈리 단스 로즈사쿠라 리뷰|콘스탄스·켈리 포쉐트 수납 비교

안녕하세요. 미모포텐입니다.

오늘은 에르메스 켈리 단스 리뷰해 볼게요.

제가 소장하고 있는 콘스탄스와 포로수스 켈리 포쉐트와 수납 비교도 같이 해볼게요.

👜 소개할 아이템 미리 보기

제가 exotic birkin(이그조틱 버킨) 과 exotic kelly pochette(이그조틱 켈리 포쉐트)를 작년에 사고 나서 포로수스 버킨 베통 25를 기다리다 목이 빠져서 허우적거리고 있었는데요. 만일 exotic birkin이 아니라면 로즈 사쿠라 버킨이나 존 엠브레 색상의 버킨을 사고 싶었어요.

저는 보라색이나 빨간색, 오렌지 색상의 쿼터백은 또 원치 않거든요.

이미 뉴트럴은 기본으로 모아둔 상태...

그러던 제게 담당 셀러가 마른 땅에 단비 붓듯이 전설의 색상 로즈사쿠라 켈리 단스를 선물해 주었어요

물론 내돈내산이지만 실적이 엄청 쌓였는데 원하는 가방을 빨리 주지 않을 때는 참.. 답답하더라고요.

가방 사려고 꼭 에르메스 물건을 사는 것만은 아니지만, 뭔가.... "옛다 선물"하는 기분으로 받는 쿼터백은 하나하나 애정이 쌓이게 되고, 다른 가방들과는 다른 사연들이 다 있는 것만 같아요.

제 이름의 스티커가 붙은 승인 받은 켈리 단스 로즈사쿠라를 한번 보실까요?

작은 사이즈의 가방은 에르메스 박스도 작더라구요.

에르메스 생활을 좀 하다 보니 박스가 너무 쌓여서 공간을 차지하다 보니까 박스도 버려야 하나 갈등이 생깁니다.

가방 박스 빼고 신발 박스 같은 건 버릴까 고민 중이에요.

켈리 단스와 부속품을 담은 더스트백들

켈리 단스는 이렇게 생겼는데 가방끈과 가방 바닥이 이렇게 구성품으로 들어있습니다.

보통 에르메스 가방들은 에어 비닐 같은 게 항상 들어있곤 하는데 켈리 단스는 저렇게 스티로폼 같은 것이 안에 들어가서 형태를 잡아주더라구요.

아무래도 스위프트 가죽이다 보니까 더 그런 건가 싶었어요.

스위프트 켈리 단스 로즈 사쿠라

스위프트 가죽이 로즈 사쿠라의 발색을 제일 잘 해주기 때문에 로즈 사쿠라는 스위프트로 항상 나온다고 하더라구요.

콘스탄스와 크기 비교

2024년에 샀던 콘스탄스 로즈 아잘리.

핫핑크와 베이비핑크 색상 대결 같죠?

전 두 색상 다 마음에 듭니다.

높이는 켈리 단스가 더 높고 너비는 콘스탄스가 더 있는 것 같지만 콘스탄스는 중간에 나뉘어지는 공간이 있어서 실제 너비로는 큰 차이가 있다고 보기는 어려워요.

평소 저는 샤넬 반지갑과 카드 지갑을 갖고 다니곤 하는데 갖고 있는 샤넬 카드 지갑과 색상이 좀 비슷하네요.

켈리 단스는 생각보다 수납이 잘 되는 편입니다.

샤넬 반지갑과 카드 지갑, 립스틱 등이 다 들어가는 걸 보면요.

켈리 포쉐트나 콘스탄스는 샤넬 반지갑과 카드 지갑이 다 안 들어가기 때문에 하나만 선택해야 하거든요.

이번에는 로즈 페일 색상의 콘스탄스 슬림이랑 샤넬 쿠션, 차키, 향수, 립스틱을 넣어보았어요.

생각보다 많이 들어가죠?

포로수스 켈리 포쉐트 블랙과 비교해 보면 켈리 포쉐트는 콘스탄스 슬림과 카드 지갑, 립스틱 2개를 넣을 수 있긴 하지만 여기에 핸드폰까지 넣으면 안 잠깁니다.

이게 최대치예요.

그래서 립스틱 하나를 빼고 차키 넣고 휴대폰을 넣으면 아마 잠기긴 할 건데 쪼금 뚱뚱해 보일 겁니다.

켈리 포쉐트와 켈리 단스 비교

가로 길이는 큰 차이가 없지만 키 차이는 있구요.

너비 차이는 크지 않은 것 같습니다.

아무래도 켈리 단스가 키가 더 크니까 윗 공간에 차 키든 립스틱이든 넣고 닫을 수 있다는 것이 큰 장점 같아요.

확실히 켈리 단스가 켈리 포쉐트보다 키가 커서 가릴 수 있는 수준입니다.

콘스탄스는 이렇게 콘스 슬림과 샤넬 쿠션, 립스틱, 차 키 다 넣을 수는 있는데요.

가방이 엄청 뚱뚱해 보입니다.

쿠션은 안 넣고 가방에 콘스슬림과 차 키, 립스틱만 넣으면

조금 덜 뚱뚱해 보입니다.

제가 에르메스 공홈에서 처음으로 구매 성공했던 린디 미니인데요. 색상이 많이 초록초록하죠?

실적 없이 구매할 수 있었다는 게 가장 큰 것 같아요.

23년도에 샀는데 9백이 좀 안 되게 샀어요.

미니 린디의 가장 큰 장점은 이렇게 엄청 많이 들어간다는 겁니다.

가방이 넓으니까 샤넬 반지갑, 카드 지갑, 샤넬 쿠션, 차 키, 립스틱, 향수 등 여러 개를 다 때려 넣어도 완전 안심이죠.

개인적으로 '린디 미니는 나중에 뉴트럴로 하나 더 사면 좋겠다' 생각만 하고 있어요.

하지만 쿼터백이 더 좋으므로.

가방장 공개

오랜만에 가방장 업데이트

쌓여가는 가방이 많아서 참으로 된장녀스럽다는 생각이 듭니다...

몸을 갈아 돈을 벌면서 흥청망청하는 제 자신이 한심스럽다가도 샤넬과 에르메스와 함께하는 시간은 행복하기에 '이 맛에 돈 벌고 쓰지~' 하는 생각으로 지내고 있어요.

-

오늘 올린 글이 여러분들께 도움 되길 바라며 새해 복 많이 받으세요.

미모포텐

미모포텐

badge
목록