아빠의 로망 2탄✨펜디 FENDI 유모차 후기와 나들이 추천

안녕하세요💛

​<아빠의 로망을 담은 유모차 1탄>으로 디올 유모차를 구입하고 글 썼었어요.

오늘은 2탄으로 펜디 유모차 사진 올려보고 사용 후기(장단점) 적어보려고 해요.

👶🏻펜디 유모차 보기

일단 제가 제목에 [아빠의 로망] 이라는 표현을 쓴 이유는 남편이 저한테 ​“여보가 ㅇㅇ이 태우고 유모차를 끌고 다니는 모습이 매우 아름다울 거 같아!” 라며 ​아내와 아기가 함께 한 모습을 보고 싶어 했던 남편의 로망이 담겨 있는 유모차여서 제목을 위와 같이 지어봤구요.

​아기랑 외출 횟수가 많아지면서 디올 유모차가 다소 무겁다 보니 가볍게 사용할 유모차가 필요하여 구매하게 되었어요.

이날은 롯데백화점 본점에 방문했다가 날이 너무 좋아서 계획에 없던 산책을 급!! 시도한 날입니다

​'휴대용 유모차로... 산책이 가능할까?' 싶었는데 충분히 가능했어요.

​경복궁으로 가려다가 주차장이 만차일 거 같아서 선택한 곳!! 수양버들이 흐드러지게 핀 덕수궁입니다.🌸

​여기 덕수궁도 주차장이 따로 없기 때문에 보통 대중교통 이용하거나 민영 주차장을 사용해야 하는데

📍꿀팁

롯데백화점 본점에 주차하시구 걸어서 10분 정도니 롯백 본점 백화점 주차장을 적극 활용해 보세요.

​웨스틴조선과 플라자호텔 쪽 찻길로 걸어가셔도 되고 롯백 식품관 쪽 지하 연결 통로 타고 시청역 지하통로로 넘어가서 올라오셔도 됩니다.

펜디 유모차와 함께한 남편의 모습들

2시 즈음 도착했더니 수문장 교대 의식도 볼 수 있었어요.

아기가 기억할 순 없겠지만 하나하나 설명해 주는 아빠의 모습.

입구도 이쁘지만, 이곳을 지나서 안쪽으로 쭉~~~ 들어가면 포토 스팟이 나옵니다.

석조전 앞에서 인생 사진 남길 수 있어요.

그런데 저는 인위적인 ‘차렷’ ‘브이’ 자세보단 자연스러운 걸 더 좋아해서 순간순간 계속 찰칵찰칵하며 부자(父子)의 예쁜 찰나를 담으려고 했네용.

덕수궁 입장료 1,000원이구요. 석조전 내부 구경까지 원하시면 미리 예약을 하셔야 해요.

저도 저기 계단에 앉아 분수 멍때리고 싶었는데 그러진 못했어요.

​벚꽃잎이 바람에 살랑 날리는데 정말 정말 이뻤거든요.

내년에 꼭꼭 방문해 보세요.🌸

본인이 운전을 더 스무스하게 잘해서 애기가 안정감을 느낄 거라고 아빠가 주로 유모차를 담당해서 제가 유모차 끈 사진이 많이 없네요^^;;

모시지 않고 수시로 드는 버킨!

많이 써야 뽕뽑는거라고 생각하는 편이라 외출시 기저귀 가방으로도 25, 30 그냥 씁니다.

​유모차 로고가 온통 '펜디 펜디 펜디 펜디 펜디' 하여 정신없어 보이는 데 사용하다보면 또 적응이 되더라구요.

​외부 활동보다는 아기를 데리고는 백화점을 제일 많이 가고, ​특히 롯데백화점 라운지는 아기도 데리고 갈 수 있어서 제일 만족스럽게 다니고 있어요.

​신세계, 현대, 롯데 VIP 혜택을 잘 못 누리고 있어요. ㅜㅜ

​전략을 바꿔서 한곳으로 몰기로 했는데 롯데 사파이어 등급까지는 거의 채워 에메랄드까지 달려볼지 집에서 가까운 신세계로 분산을 할지 고민 중입니다.

✨유모차에 탄 아기 사진들

펜디 유모차 실 사용 후기

사용하고 느낀 장단점도 적어볼게요.​

<단점>

- 핸들 높이 조절 안 됨 = 남편 키에 다소 낮음

- 바구니 방향은 앞쪽 한 방향만 = 마주보기 안됨

- 맨 아래 짐칸 용량 작음

<장점>

- 작은 부피와 무게(👍🏻👍🏻)

- 기내 반입 가능

- 차 트렁크에 쏙

- 핸들링 가벼움

펜디에서 만든 유모차는 아니고 잉글레시나 퀴드와 콜라보 했는데요. 6.4kg으로 초경량이랍니다.

가볍다는 장점이 모든 단점을 커버하는 느낌이에요.

대롱거리는 저 끈을 당겨서 (수동 조절) 등받이 각도를 175도까지 눕힐 수 있구요.

바구니 양방향은 안되지만, 뚜껑을 열면 아가와 아이 컨택 완전 가능합니다.

모든 아기용품을 명품으로 사용하지는 않지만, 유난히 유모차를 좋아하는 남편 덕분에 명품 유모차 사용 후기도 올려보게 되었어요.

아기랑 다닐 때도 최대한 이쁘게 꾸며서 다니고 싶어 하는 애기엄마라 뾰족구두도 신는답니다.

​여기저기 나들이 많이 다녀서 사진첩에 사진은 많은데 글 쓸 시간이 없네요.

기어다니기 + 잡고 서기 시작해서 눈을 뗄 수가 없어요.

그래도 부지런히 글 써보겠습니다^^!

이상으로 유모차 사용 후기 마쳐보겠습니다.

오늘도 글 읽어주셔서 감사합니다^^!

딸기이이

딸기이이

badge
목록