세계적으로 인정받은 주얼리 브랜드 포페(FOPE) feat. 존재감 최고 파노라마 파베 다이아 💍💎

안녕하세요. ❤️

오늘은 곧 100주년을 바라보는 이탈리아 명품 브랜드 포페(Fope)를 소개해 드리려고 해요.

출처 인스타@fope1929

​포페는 1929년 이탈리아 비첸차에서 설립된 명품 주얼리 브랜드로 작년에 막 국내에 출시되어 아직 생소한 분들이 계실 것 같아요.

​최근에 이탈리아를 다녀오기도 했고 이탈리아가 도시 곳곳마다 매력이 다 달라서 여행지로 너무 애정하는 나라인데요.

​포페도 이탈리아 브랜드답게 다채로운 매력이 있더라구요.🤍

특히나 Flex'it Chain(플렉스잇)체인 기법으로 메시 직조 디자인으로 유명한 포페!

18k 미세 스프링을 삽입해 잠금장치 없이 유연하게 만들어 쭉쭉 늘어나는 기술로 특허를 받아 세계적으로 명성을 갖게 된 유일한 브랜드죠.

출처 인스타@fope1929

사실 저는 처음 인스타를 통해 사진으로 접했는데요.

메시 조직으로 쭉쭉 늘어나는 팔찌는 그야말로 충격으로 다가왔습니다.

타 브랜드의 워치와 링, 반대 손목에는 타 브랜드의 브레이슬릿과 링 착용하고 매장에 방문하였습니다.

또 주렁주렁이긴 한데, 레이어드해서 잘 어울리는지 보기 위해선 제 불편함을 감수하기로 합니다.😂

​어울리는 착장을 고르는데 웬지 세미 정장으로 클래식하게 입으면 어울릴 것 같아서 화이트 앤 블랙🤍🖤

사진 출처: 채정안 인스타그램 @chae_jungan

사진 출처: 이시영 인스타그램 @leesiyoung38

사진 출처: 기은세 인스타그램 @kieunse

사진 출처: 왕빛나 인스타그램 @bitnawang

많은 셀럽들이 착용하며 입소문이 났지만, 저는 개인적으로 캐쥬얼하게 입고 포페을 연출한 사진들을 보고 포페의 매력에 빠지게 되었어요.

사진 출처: 포페 인스타그램 @fope1929

​포페의 앰버서더인 올리비아 쿡의 룩을 보면 정장이나 캐쥬얼 모두 잘 어울리는 갓성비 브랜드 같아요.👍

​저는 압구정 갤러리아 west 1층에 위치한 포페 매장에 방문했어요.

포페 방돔 라인

먼저 차승원 님이 착용하셨던 방돔.

남성용이라 조금 볼드하지만 그래서 단독으로 하기에 너무 멋스러웠어요!

​따로 잠금 장치가 없고 직조가 이렇게 늘어나서 그냥 늘려서 착용하니 너무 편했어요!

사이즈는 XS, S, M, L 등 다양했고, 사이즈별로 가격도 상이해서 작은 사이즈 착용하시는 분들은 금액적으로도 좀 더 이득인데 그게 사실 맞는 거잖아요!

금 함유량으로 가격 책정하는 합리적인 브랜드, 포페!

​일부러 큰 사이즈 사지 않아도 됩니다. 여러분!! 😁👍

팬더 스틸이랑 너무 잘 어울리던 방돔 화골(화이트 골드).

부쉐론 콰트로랑도 볼드한 느낌이 너무 잘 맞더라구요.🩶

바이컬러 모델도 있어서 1석 2조 느낌.

자연스럽게 메탈 섞어서 연출 가능해서 레이어드 하기에 좋을 것 같았어요!

반지도 클래쉬로 바꿔봤어요.

방돔 링 2개 추가💛🤍

다른 얇은 링들과도 레이어드 할수록 느낌이 달라서 너무 재밌었구요.

이것도 플렉스잇 구조로 쭉 밀어 넣어 착용하는데 불편하지 않고 손가락에 촥! 감기더라구요.

내 꺼 하자...✨️✨️

이건 정말 언젠가는 꼭 하고 싶던 존재감 최고 반지!

무적 링 같았던 파노라마 라인의 파베 다이아 혼자만 해도 존재감 최고👍

방돔 굵은 바이컬러 옐골(옐로우 골드)인데 확실히 로골(로즈 골드) 주얼리들과도 이질감 없이 너무 잘 어우러지죠?✨️

얇은 솔로 팔찌도 한 개 같이 레이어드✨

포페 아리아 라인​

다음은 네클리스와 이어링을 같이 본 아리아 라인이에요.

김혜수 님이 착용했었다는 그 제품!

포페라고 각인되어 있는 버튼으로 줄 조절 가능하여 너무 편리했고 깔끔해서 데일리로 좋을 것 같았어요!

귀걸이인데 후프 귀걸이로 변형 가능하던 너무 신기했던 투웨이 귀걸이!

아래 부분에 구멍이 있어서 따로 뒷마개로 고정 필요 없이 아래 구멍을 끼워 후프 링으로 연출.

이건 진짜 상 드려야...👍

이 스터드 링은 데일리로 이쁠 것 같았어요.

포페 에카 라인

가장 처음으로 나왔다는 에카 라인.

동글동글한 맛이 있어서 귀여운 거 같아요.

이 라인으로 네클리스와 이어링 착용해 봤어요!

목걸이만 착용해 봤는데 확실히 클래식한 디자인이라서 믹스 앤 매치 하기 쉬울 것 같았어요.

이것도 연결부위가 따로 없고 가운데 다이아 부분에 작은 버튼이 있어서 지저분해 보이지 않아서 너무 깔끔 !

오늘은 화이트 골드로 귀걸이랑 매치해 보려고 했는데 너무 다 잘 어울려서 착용하면서도 너무 재미있었고 시간이 어떻게 그렇게 빨리 가는지 모르겠더라구요.

포페 아리아 줄 조정 가능 라인

출처 포페 홈페이지

마지막으로 요건 사이즈 조절되던 목걸이.

​이것도 아리아 라인 목걸이인데 가운데 파베 다이아를 잡고 늘려주시면 쭉쭉 늘어납니다👍

세 가지 컬러로 로골(로즈 골드), 화골(화이트 골드), 옐골(옐로우 골드)이 있다고 해요.

저는 옐로우 골드로 착용해 봤는데요. 놀라운 건 옐로우 골드인데 노랗지 않고 너무 은은하게 테니스랑도 잘 어울리더라구요.

너무너무 맘에 들었어요!

​이건 줄 조절이 돼서 따로 목걸이 끼는 데 불편함 없이 최대치로 늘리고 모자 쓰듯 착용👍

그리고 줄 조절 해주면 끝.

약간 트윌리나 스카프한 느낌이어서 1석 3조.

​매장 떠나기 너무 아쉬웠다는 후문...

도와주신 셀러분들도 너무 친절하시고 많이 착용해서 정리하시느라 힘드셨을 텐데 괜찮다고 마음까지 아름다우셔서 감사하게도 편하게 레이어드 해봤답니다.

압구정 갤러리아 포페 적극 추천드려요🫶

여기 갤러리아 명품관 WEST 외에도 롯데백화점 에비뉴엘 본점, 현대백화점 본점과 무역센터점이 있고, 이번 주에는 롯데백화점 에비뉴엘 월드타워점에서 다섯 번째 매장을 오픈한다고 하네요 !

시간 되실 때 꼭꼭 들려보세요.

처음에는 까르띠에 레이어드 할 생각이었으나 나올 때는 생각이 바뀌더라구요.

"포페는 그 기술력 자체를 세계적으로 인정받은 만큼 단독으로도 충분히 빛나고 다른 주얼리들을 통해 더 빛나는 명품 중의 명품" ​이라고 말이에요.👍

다시 한번 초대해 주신 포페와 시크먼트께 감사 인사드리며 글 마무리할게요✨️

halfbottle

halfbottle

badge

패션과 쥬얼리를 사랑하는 워킹맘. 캐쥬얼, 세미정장에 다양한 브랜드의 쥬얼리로 드레스업/다운해요.

목록