샤넬 켈리 백에 어울리는 옷은? 켈리 백과 함께한 주말 데이트룩 (with 코코크러쉬 반지)
샤넬 켈리 백에 어울리는 옷은? 켈리 백과 함께한 주말 데이트룩 (with 코코크러쉬 반지)
샤넬 켈리 백에 어울리는 옷은? 켈리 백과 함께한 주말 데이트룩 (with 코코크러쉬 반지)
안녕하세요, 꼬모꼼이에요. 🧸
오늘은 이번 여름에 데려왔던 샤넬 켈리백 활용한 OOTD와 함께 소소한 일상 공유해 보도록 할게요.
오랜만에 오오티디 글로 인사드려요.
시크님들 모두 추석 연휴 잘 보내고 오셨나요~?
연휴가 지나고 나니 날씨가 더 선선해진 것 같아요.
OOTD 보러 가기
최근 석촌호수 산책도 할 겸 잠실 나들이 다녀왔어요.
하늘하늘한 핏의 블라우스에 롱스커트를 매치한 날이에요.
블라우스에는 작은 플로럴 패턴이 은은하게 들어가 있어서 과하지 않으면서도 포인트가 되어 여기저기 코디하기 좋더라구요.
이런 하늘거리는 핏의 상의를 입을 땐 차분한 롱스커트를 자주 매치하게 되는데요. 전체적인 실루엣이 안정감 있으면서도 여성스러워 보여 이렇게 자주 코디하는 것 같아요.
이번 여름에 데려온 샤넬 켈리백이에요. 🖤
클래식한 분위기가 물씬 나는 디자인이라 캐주얼한 룩부터 격식 있는 자리에도 활용하기 좋더라구요.
평소 가방을 크로스로 잘 매지 않는 편인데, 켈리백은 체인이 얇아서 그런지 크로스로 연출해도 예쁘더라구요.
무게감이 가벼운 편이라 활용도도 높아서 요즘 자주 손이 가는 아이템이에요.
시그니엘 더라운지에 다녀왔어요.
잠실에 가면 자주 방문하는 곳이에요. ☺️
차분한 분위기에 붐비지 않아서 좋아하는 공간인데요. 이날은 점심쯤 방문해서 간단하게 식사도 하고 여유로운 시간을 보내고 왔어요.
이날은 치아바타 샌드위치와 유기농 통밀 크림 스파게티를 주문했는데요. 샌드위치에 감자튀김도 함께 나와서 생각보다 양이 꽤 푸짐하더라구요.
가볍게 먹으려고 했는데 은근히 든든한 한 끼가 되었어요.
하나둘 모으는 재미가 있는 샤넬 코코 크러쉬 반지..!
저는 처음에 스몰 사이즈는 조금 과한 느낌일까 싶어서, 미니 사이즈부터 데려왔었는데요. 착용해 보니 코코 크러쉬는 스몰과 미니가 함께 있을 때 완성인 느낌이 들더라구요.
레이어드 했을 때 볼륨감이나 분위기가 확실히 더 고급스러워 보여서 요즘은 두 사이즈를 함께 착용하는 걸 더 좋아하게 되었어요.
소소한 일상과 함께 주말 데이트룩 올려봤어요. ❣️
오늘도 글 봐주셔서 감사드려요.
차분한 오후 되시길 바라며 글 마무리해 볼게요.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