샤넬 여권 지갑(Travel Wallet) 내돈내산 후기! 여행 필수템 추천
샤넬 여권 지갑(Travel Wallet) 내돈내산 후기! 여행 필수템 추천
샤넬 여권 지갑(Travel Wallet) 내돈내산 후기! 여행 필수템 추천
안녕하세요, 시크님들.
오늘은 샤넬 여권 지갑 리뷰해 볼게요.
사용해 보니 가격 대비 실용성이 너무 좋아서 만족도 100%인 여권 지갑이에요.
👝소개할 아이템 미리 보기
이번 시즌 컬러들은 솜사탕 같은 파스텔톤이라 블랙보다 더 팝 해서 여행을 떠나는 행복함이 잘 담겨 있는 듯하네요.
가격 대비 실용성이 좋아서 만족도 100%랍니다!
샤넬 여권지갑 내돈내산 사용 후기
Chanel Travel Wallet(샤넬 여권 지갑)
여권, 카드, 지폐, 동전, 티켓, 펜이 모두 들어가서 실용성 100%랍니다.
이전에는 다 따로 챙겨야 하거나 여권만 들어가는 커버를 사용해서 또 다른 여권과 +기타 자잘한 것들을 담을 파우치가 필요했는데 막상 사용하려면 꺼내서 찾아야 하는 번거로움이 있더라구요.
근데 이 여권 지갑은 꺼내서 열면 한 번에 찾을 수 있어서 너무 좋아요.
이미그레이션(입국 심사)에서는 여권 케이스를 빼고 줘야 하는 경우가 있잖아요?
그럴 때 쉽게 쏙 빠지니까 다급하게 여권 케이스를 뺐다가 다시 끼우는 복잡한 과정이 줄어드는 디자인이에요!
펜도 출입국 서류를 작성해야 하는 나라도 있고, 은근히 필요할 때가 많아서 늘 챙겨야 하는 필수품인데 여권 지갑 가운데에 끼우면 되니까 정말 올인원인 거 같지 않나요.
여행하다 생기는 꼭 챙겨야 하는 영수증도 꽂을 수 있고 지퍼가 달린 동전 지갑이 있어서 여행하다 생기는 애매한 잔돈을 넣기에도 너무 좋더라구요.
지폐를 넣을 공간도 넉넉해서 비상금으로 넣어 다닐 지폐 보관에도 딱이랍니다.
여권 넣기 전 후 비교
왼쪽이 여권 넣은 모습이고, 여권을 꽂지 않았을 때 내부는 오른쪽처럼 생겼어요.
카드 꽂는 앞부분의 빈 공간에는 러기지 택을 붙여서 보관하기에도 너무 좋을 것 같아요.
솜사탕 같은 파스텔 컬러들이 여행 가고 싶은 설렘을 북돋아 주네요!
당장 여행 떠나고 싶게 만드는 여권 지갑.
가격 대비 실용성과 디자인이 너무너무 만족스러워서 오랜만에 만족도 100%인 샤넬 여권 지갑입니다.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