바쁜 당신을 위한 뷰티 타임머신⏳, 설화수 리버스에이징 루틴
바쁜 당신을 위한 뷰티 타임머신⏳, 설화수 리버스에이징 루틴
바쁜 당신을 위한 뷰티 타임머신⏳, 설화수 리버스에이징 루틴
시크님들 안녕하세요 :)
오늘은 우리나라 NO. 1 럭셔리 화장품 브랜드 '설화수'의 화장품 중 제가 만족하며 매일 사용 중인 제품 몇 가지 소개하려고 해요. 이미 너무 유명한 화장품이라 시크님들도 다들 잘 아시겠지만, 역시는 역시!
왜 다들 설화수 설화수 하는지 저도 직접 사용하면서 다시 한번 느낄 수 있었답니다.
소개할 설화수 제품
- 윤조에센스
- 진설크림
- 윤조립밤
- 퍼펙팅쿠션
저는 사실 출산 후에 복직하고서 생활 패턴이 많이 달라졌어요. 퇴근하고 아기 케어에 집안일까지.. 피곤하고 귀찮다는 핑계로 저녁 세안 후 스킨만 바르고 잠든 적도 많았는데요.
30대 중반을 넘어가며 피부가 푸석푸석 해지고 탄력이 급격히 떨어지는 걸 느끼고 이대론 안 되겠다 싶더라구요.
매일 하는 피부 케어부터 신경 쓰자는 생각에 기초라인부터 설화수 제품으로 바꿔보았어요.
세련되고 고급스런 오렌지 컬러 패키지부터 여심 저격🍊
저는 윤조에센스 / 진설크림/ 윤조립밤/ 퍼펙팅 쿠션을 체험해 보고 있는데, 지금 4주 되었고 제품 하나하나 만족하며 사용 중이에요.
모던하고 고급스런 화이트 패키지에 한 번 더 취저 당했어요. 🥚✨
먼저 저의 평소 루틴을 보여드릴께요.🧴
솔직한 후기를 위해 정말 평소에 사용했던 제품 그대로 찍어보았어요.
평소에 피부가 건조한 편이라 세안하자마자 얼굴에 토너 패드를 올려주는데요. 기초 제품을 여러 단계 바르는 건 선호하지 않아서 간소하게 바르는 편이랍니다.
✔️평소 루틴
세안 - 토너 패드 - 재생크림 (or 건조할 때는 좀 더 꾸덕한 제형의 크림) - 선크림 (외출 시)
설화수 제품을 사용하기 시작하면서부터는 기초는 이렇게만 사용해 봤는데요.
✔️ 세안 - 윤조에센스 - 진설크림 - 헤라 썬메이트 선크림
🥚윤조 에센스
세안 후 퍼스트 에센스로 윤조에센스를 바로 사용했는데 묽은 제형으로 얼굴에 빠르게 흡수되더라구요.
윤조 에센스만의 순간 흡수 기술 덕분에 즉각적으로 수분감이 가득 차오르는 게 느껴지면서 피부에 은은한 윤광이 살아나는 느낌이었어요.
1997년 출시 이후 6세대까지 진화하며 설화수의 시그니처 제품인데는 역시 이유가 있구나 싶었답니다.
윤조에센스를 두세 번 펌핑하여 얼굴 전체에 수분감이 차오른 상태라 (여러 번 롤링해도 밀리지 않았어요 ^^)
이후 스킨케어를 바를 때 흡수력이 한결 좋아지는 걸 느낄 수 있답니다.
🥚진설크림
다음은 진설크림으로 마무리를 해주었는데요.
달 항아리를 연상시키는 패키지가 참 고급스럽죠?
그냥 화장대에 두기만 해도 하나의 오브제처럼 너무 예쁘더라구요 :)
꾸덕한 제형의 진설크림은 1000일 중 단 하루만 수확 가능한 진생베리로 그 희귀한 진생 베리 추출액 600,000g 중 1g만 존재하는 희소한 가치를 가진 진생 베리 SR로 만들어진다고 해요.
리치한 제형으로 노화로 인해 탄력이 저하된 피부에 즉각 리프팅 효과가 있다고 해서 가장 기대했던 제품이에요.
꾸준히 일주일 동안 '윤조에센스-진설 크림' 순서로 사용해 주니 정말로 얼굴에 은은한 윤광이 나고 쫀쫀하게 얼굴 라인을 잡아주는 느낌이 들었어요.
윤광, 광채가 느껴지는 거 같아 신나서 셀카도 여러 장 찍어봤어요. ^^
🥚윤조립밤 & 퍼펙팅 쿠션
이름처럼 윤조 에센스의 핵심 성분을 그대로 함유한 립밤으로 24시간 보습 및 입술 주름 개선에 효과가 있다고 해요.
살짝 은은한 핑크 컬러로 얼굴 톤에 상관없이 사용 가능한 이쁜 컬러였는데요.
패키지가 참 이쁘고 가격도 45,000원이라서 부담 없이 스몰 기프트로 너무 센스 있고 좋을 것 같아요.
설화수 기초 라인으로 마무리하고 윤조 립밤만 바른 건데 자연스럽게 얼굴에 혈색이 돌고 생기 있어 보이죠!
저는 사실 쿠션 유목민이었어서 국내 유명 쿠션 아이오페, 에이지 20s부터 해외 브랜드 샤넬, 입생로랑까지 사용해 보고, 올리브영 및 인스타 제품들까지 정말 많은 쿠션들을 사용해 봤는데요.
피부가 정말 좋고 피부 관리에 열심이인 친한 언니가 추천해 줬던 설화수 퍼펙팅 쿠션이라 믿고 사용해 봤어요.
파운데이션은 생략하고 진설 크림 + 헤라 썬메이트 선크림 바른 후 바로 퍼펙팅 쿠션으로 마무리했는데 은은하게 윤광이 나면서 적당히 잡티도 커버해 줘서 너무 마음에 들었어요.
이렇게 매일 들고 다니며 사용 중인데 시간이 지나도 무너짐 없이 지속력도 좋아서 저의 인생 쿠션으로 등극했어요.
4주 동안 꾸준히 설화수 제품을 사용해 보니 피부의 속부터 건강해지고 탄탄하게 피부에 영양을 주는 제품이라는 걸 직접 느낄 수 있었어요.
둔한 저희 남편도 요즘 안색이 맑아진거같다고.. 혼자 좋은 거 먹는 거 아니냐며.. 🙊
앞으로도 저를 아끼는 마음으로 계속 사용해야겠다고 생각했답니다.
늘 에스테틱이나 피부과에 다닐 수는 없지만 하루에 5분씩이라도 내 피부에 투자한다면 ‘리버스에이징’도 먼 이야기만은 아닐 거 같아요.
좋은 기회로 설화수 제품들을 사용하게 되어 너무 좋았고 바쁘게 살며 지친 저에게 힐링을 주는 느낌이었어요.
저는 진설크림이랑 사용할 진설아이크림을 사러 조만간 매장 방문 예정이에요 :)
저처럼 바쁜 와중에도 나를 위한 피부관리가 필요하신 시크님들은 꼭 설화수 제품들 사용해 보셨으면 좋겠어요.
오늘도 긴 글 봐주셔서 감사합니다 🤍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