모임 장소로 추천하는 포시즌스 더 마켓 키친 (feat.버킨백)

안녕하세요, 시크님들.

오늘은 신년 모임이나 가족 모임 장소로 추천하는 포시즌스 더 마켓 키친 소개할게요.

다양한 메뉴 중 특히 킹크랩을 좋아하시는 분들을 위해 적어봅니다.

🍽 다녀온 곳 미리 보기

제가 다녀온 곳은 서울 종로구 새문안로 97 LL 층에 위치한 포시즌스호텔 더 마켓 키친이에요.

킹크랩은 접시보다 훨씬 커서 사방팔방 튀어나오더라고요. 사이즈 가늠이 되시나요?

비교군이 없어서 옆에 있던 버킨백을 올렸네요. 포시즌스에서는 에르메스 버킨백 25사이즈 보다 훨씬 큰 킹크랩을 무제한으로 먹을 수 있습니다.

포시즌스 가격 정보

가격은 평일 점심, 저녁, 주말에 따라 다른데요. 평일 점심 16만 5천 원, 평일 저녁 18만 5천 원, 주말 18만 9천 원으로 이용할 수 있어요.

평일에는 네이버 예약을 하면 15% 할인이 돼서 평일 점심은 약 14만 원, 평일 저녁은 약 15만 7천 원으로 먹을 수 있어서 가성비가 좋습니다.

포시즌스 테이블 구성

테이블은 이렇게 둥그런 대리석 테이블과 사각 나무 테이블로 되어 있어요.

저는 대리석 테이블에 앉았답니다.

포시즌스 뷔페 차가운 메뉴 보기

순서대로 아마 에비, 랍스터 집게, 후토마끼, 초밥, 방어 사시미와 다양한 회, 도다리 세꼬시, 대게가 준비되어 있었어요.

포시즌스 뷔페 따뜻한 메뉴 보기

엄청난 크기의 킹크랩이에요.

궁보계정, 새우튀김, 아란치니 외 튀김, 피자, 감바스, 구운 랍스터까지 종류가 정말 다양하더라고요.

포시즌스 뷔페 구이류 메뉴 보기

구이류로는 항정살 구이, 전복 버터구이, 전어구이, 대하구이가 준비되어 있었어요.

포시즌스 뷔페 디저트 메뉴 보기

음료로는 차 종류와 커피가 준비되어 있고, 디저트로는 초콜렛 퐁듀와 마시멜로, 한입에 넣을 수 있는 크기의 케이크와 초콜렛, 붕어빵, 아이스크림 등 다양한 종류가 있었어요.

포시즌스 뷔페 홀 케이크 메뉴 보기

보기에도 너무 이쁜 무화과 라즈베리 치즈케이크와 청포도 생크림 케이크도 있더라고요.

포시즌스 뷔페 샐러드, 야채, 한식 코너 메뉴 보기

​샐러드, 야채, 한식코너는 제가 관심이 없아서 사진이 한 장뿐이지만, 이 코너도 종류가 정말 많았습니다.

킹크랩 시식 후기

킹크랩 처음 먹어보는데, 두툼하고 입안 가득 식감이 차는 기분이 너무 좋더라구요.

촌스럽지만 킹크랩 들고 사진도 찍고 먹다가 사진 찍다가 했네요.

팁을 조금 드리면 저처럼 세 개씩 담아오지 마시구 귀찮으셔도 하나씩 가져다 먹으시는 게 따숩고 맛나요.

식으니까 맛이 없더라구요.

딤섬을 비롯해 중식 한 개씩이랑 양고기도 먹었어요. 양고기가 맛있더라고요.

스테이크도 바로 구워주셔서 따뜻하게 먹었어요.

일식류도 먹을만했는데 개인적으로는 제일 맛이 고급스러운 호텔 뷔페는 조선 팰리스 콘스탄스 같아요.

마지막으로 따뜻하게 한 그릇 했구요. 킹크랩 세 개 먹고 너무 배불러서 요렇게만 먹고 디저트로 넘어갔습니다.

디저트로는 무화과 라즈베리 치즈케이크와 커피 그리고 아이스크림까지 맛봤어요.

아이스크림이 개인적으로 너무너무 맛있었네요.

오늘의 OOTD

​저는 점심에 이용을 했는데요 오픈 시간 맞춰 갔구요.

처음엔 한산했으나 12시 이후에는 광화문이다 보니 직장인으로 보이시는 분들 삼삼오오 진짜 많이 보였어요.

점심시간에 할인되는 거 외에 직장인을 위해 가격 9만 원 정도로 식사 시간 1시간 이용할 수 있는 프로모션도 진행중이더라구요.

지금은 안 하는 거 같은데 '또 하지 않을까!?' 싶어요.

맛이라는 게 너무 주관적이지만 저는 맛있게 먹었기에 시크님들께 추천 드리려고 글 써보았어요.

킹크랩을 배터져라 드시고싶으시다면 한 번쯤 방문해 보세요!

딸기이이

딸기이이

badge
목록