루이비통 니스, 나노와 미니 사이즈 비교와 구매 후기
루이비통 니스, 나노와 미니 사이즈 비교와 구매 후기
루이비통 니스, 나노와 미니 사이즈 비교와 구매 후기
안녕하세요, 시크님들.
오늘은 루이비통 니스 나노와 미니 사이즈 비교와 구매 후기예요.
나노와 미니 사이즈 차이가 꽤 나서 고민하시는 분들 많으시더라구요. 사이즈 비교와 함께 선택 후기까지 올려보도록 할게요.
👜구매한 아이템 미리 보기
요즘 핫한 가방이죠.
루이비통 니스. 나노 사이즈와 미니 사이즈 비교해 보러 매장에 다녀왔어요.
사실 두 번째 방문이었는데요. 최근에 매장 들린 김에 구경했었는데 생각보다 귀엽고 활용도가 좋을 것 같더라구요.
두 사이즈 중 하나를 구매하기 위해 재방문했답니다.
루이비통 니스 미니와 나노 비교
니스 미니 사이즈 착용 사진이에요. 나란히 두고 보면 부피감으로는 두 배 이상 차이 나는 것 같더라구요.
미니는 나노보다 손잡이 부분이 조금 더 널널해서 토트로 들기에도 좋았어요.
니스 나노 사이즈에요. 니스 가방 중 가장 작은 사이즈이구요. 실물로 보면 정말 귀엽게 자그만해요.
스트랩에 손가락 세 개 정도 들어가서 미니보다는 토트로 들기 불편했던 것 같아요.
루이비통 니스 라인은 스트랩을 연결해서 많이 사용하시더라구요. 스트랩 연결해서 사용하신다면 나노 사이즈도 미니 백으로 좋을 것 같아요.
저는 고민 끝에 미니 사이즈로 데려왔어요. 사실 처음에는 나노를 생각했었는데 미니 사이즈의 통통한 볼륨감이 더 마음에 들더라구요.
스트랩 부분이 좀 더 길다 보니 미차를 감아서 토트로도 잘 활용할 수 있을 것 같아요.
'왜 이제 데려왔지?' 싶을 정도로 귀엽고 가성비도 좋은 가방인 것 같아요.
집에 있는 모든 미차 꺼내와서 요리조리 꾸며보고 있는 중이랍니다.
니스는 미차와 키링, 스트랩 등 다양하게 꾸며서 개성 있게 착용하기 좋은 가방인 것 같아요.
오늘의 OOTD
겨울이라 샤넬 보이프렌드 워치 스트랩 화이트로 교체해서 착용했어요.
샤넬 보이프렌드는 제가 가지고 있는 시계 중 유일하게 쉽게 스트랩 교체가 가능하다 보니 스트랩만 바꿔도 분위기가 달라져서 질리지 않게 잘 착용하고 있어요.
미우미우 탑과 새해 셀프 선물로 구매한 프라다 호보백에 반클리프 빈티지 이어링까지 매치해 줬어요.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