로로피아나 엑스트라 포켓 엑스트라 포켓 L19 시어링 구매 후기|가을, 겨울 가방 추천

안녕하세요. 미모포텐입니다.

오늘은 최근 로로피아나에서 구매한 엑스트라 포켓 L19 이야기 적어볼게요.

👜 소개할 아이템 미리 보기

훅 빠져든 로로피아나에서 친칠라 밍크 캐시미어 케이프와 비쿠냐 케이프 장만한 글을 작성했었는데요.

최근에 전국에 하나 남았다는 시어링 엑스트라 포켓 L19 데려왔어요.

로로피아나는 이태리 명품 브랜드로 원단 하나로 승부를 보는 브랜드예요.

에르메스가 가죽으로는 넘사벽이라면 로로피아나는 원단으로 넘사벽 브랜드라고 하더라구요?

사실 잘 몰랐는데 2024년에 케이프 with 친칠라 밍크 디자인을 보고 이쁘다 생각만 하다가 백화점 에누리가 2025년으로 종결된다고 하여 그 김에 미친 쇼핑을 좀 했죠.

그래서 원단이 유명한 브랜드에서 굳이 굳이 가방은 구매할 필요가 없었을지도 모르지만 뒷북 쳐서 사 온 엑스트라 포켓 가방을 좀 자랑해 보려구요.

이미 2022-2024년 사이에 로로피아나 엑스트라 포켓은 인기가 상당했던 것 같아요.

이미 한번 시크먼트에 올렸던 제 백팩

에르메스 트윌리로 꾸며주었어요.

전 원래 백팩을 좋아했는데

에르메스와 샤넬에 입문하기 전에 제가 사회 초년생일 때 월급 받아 구매한 빈폴 백팩과 비스무리한 느낌의 로로피아나 엑스트라 포켓 백팩은 디자인이 낯설지 않더라구요.

가격은 엄청나게 차이가 나지만

암튼 타조 가죽은 처음인데 가방이 엄청 가볍고 적당히 들어가서 좋아요.

이 가방을 사고 나서 로로피아나 엑스트라 포켓 L19에 대해 궁금해지더라구요.

시어링 타입, 타조가죽, 악어가죽은 어떤가 궁금하기도 했어요.

그래서 담당님한테 이야기해서 전국에 하나 남았다는 시어링 엑스트라 포켓 L19를 사 왔어요!!

짜잔!!

다른 형태의 끈이 있는데 귀찮아서 안 찍었어요.

너무 귀엽죠?

로로피아나 가방은 에르메스처럼 실적 쌓아서 사는 가방은 아니라서 부담이 없다는 장점이 있어요.

에르메스 켈리 포쉐트를 사고 나서 정말 만족하는 건 작은데 다 들어간다는 점이에요.

그래서 엑스트라 포켓 L19도 사고 싶었고 비교 샷을 찍었어요.

생각보다 켈리 포쉐트가 조금 더 큰 것 같아요

털 때문에 뚱뚱해 보일 뿐 실제로는 더 작은 것 같아요.

엑스트라 포켓 백팩과 함께

겨울용 느낌이 강해서 가을, 겨울용인 것 같아요

백팩은 에누리 될 때 샀는데 L19는 에누리가 끝나서 S 마일리지로 받은 상품권 써서 사 왔어요.

L19는 악어가죽일 때 에르메스 악어 켈리 포쉐트랑 가격 차이가 적어서 메리트가 좀 떨어지는 것 같고 오히려 오스트리치일 때까지가 가격적인 메리트가 있는 것 같아요.

매장에서는 엑스트라 포켓 L19 화이트 일반 가죽이 단순 워크인으로 사기는 어렵단 식으로 이야기하긴 했어요.

L19는 핸드 캐리도 가능하지만 크로스백도 가능하니 여러모로 유용한 것 같아요.

관심이 있는 분들은 구매 추천해요.

미모포텐

미모포텐

badge
목록