딘반 대표 컬렉션 착용 후기|데일리 주얼리&웨딩링 추천
딘반 대표 컬렉션 착용 후기|데일리 주얼리&웨딩링 추천

딘반 대표 컬렉션 착용 후기|데일리 주얼리&웨딩링 추천
시크님들, 안녕하세요.
오늘은 시크먼트로부터 VIP 세션에 초대받아 다녀온 프랑스 럭셔리 주얼리 브랜드 딘반의 컬렉션들 소개해 드리려고 해요.
🏬다녀온 곳 미리 보기
딘반의 대표적인 5가지 컬렉션을 착용해 봤는데요. 컬렉션 한가지 씩 직접 보고 착용해 보며 그 반짝임과 디자인의 섬세함에 빠져드는 시간이 정말 즐거웠답니다.
브랜드 소개
dinh van (딘반)
디자이너 쟝 딘반 (Jean Dinh Van)이 1950년 부친의 뒤를 이어 까르띠에 장인으로 시작해 1965년 파리에서 설립한 프랑스 럭셔리 주얼리 브랜드.
‘일상에서 언제든 편하고 쉽게 착용할 수 있는 에브리데이 웨어 주얼리’라는 디자이너의 철학을 기반으로 시작했다고 해요.
저는 갤러리아백화점 명품관 WEST에 위치한 딘반 매장으로 다녀왔어요.
위치 : 서울특별시 강남구 압구정로 343 갤러리아 명품관 WEST, 1층
딘반의 대표 컬렉션 5가지
1. 메노뜨 딘반
2. 르 큐브 디아망
3. 마이옹
4. 펄스
5. 세뤼르
딘반 대표 컬렉션 첫 번째, 메노뜨 딘반
프랑스어로 수갑을 의미하는 메노뜨 딘반.
디자인 자체가 사랑, 우정, 유대감을 상징해서 의미 있는 주얼리 선물로도 너무 좋을 것 같았는데요. 이렇게 친구와 우정링으로도 너무 이쁘죠?
볼드한 쉐입이라 단품만 착용해도 존재감 뿜뿜인 디자인이었어요.
딘반 대표 컬렉션 두 번째, 르 큐브 디아망
큐브 안에 다이아몬드가 들어가있는 르 큐브 디아망.
세련되고 우아한 느낌이 가득했는데요. 큐브 속에 원형 다이아가 결합하여 마치 공중에 떠 있는 느낌을 주는 가장 마음에 들었던 컬렉션이었어요.
간결하면서 유니크한 디자인으로 흔히 떠올리는 웨딩링 디자인이 아니라 더 좋았는데요. 결혼 준비하시는 시크님들은 웨딩링으로도 너무 좋은 선택지가 될 거 같아요.
딘반의 웨딩 컬렉션에 있던 다이아 반지와 함께 착용해 봤는데, 같이 하니 더 이쁘더라구요.
딘반 대표 컬렉션 세 번째, 마이옹
마이옹 컬렉션은 파리 5지구의 오페라 가르니에의 체인에서 영감을 받아 디자인되었다고 해요.
연결 부분이 부드러운 곡선으로 된 체인 형태로 이루어져 시작과 끝에 경계가 없어 보이는 게 특징인데요.
‘마이옹 컬렉션 귀걸이 + 목걸이’, ‘르 큐브 디아망 팔찌 + 반지’ 함께 착용해 봤어요.
깔끔한 화이트 코디에 포인트로 참 잘 어울리더라구요.
딘반 대표 컬렉션 네 번째, 펄스
펄스는 프랑스어로 ‘맥박’을 의미하며, 생의 맥박을 악보의 음표로 표현한 컬렉션인데요.
2017년에 첫선을 보인 이래, 건축학적이면서도 조각적인 비율로 우아함을 자랑하며 딘반의 대표 아이콘으로 자리 잡은 컬렉션이에요.
우아한 라운드쉐입의 팬던트가 아름다웠던 펄스 목걸이와 펄스 뱅글 팔찌를 함께 착용했어요.
뱅글 디자인이라 레이어드 해도 너무 멋스럽더라구요.
펄스 반지도 함께 착용 해봤는데 영롱하죠.
옷차림이 가벼워지는 봄, 여름에 특히 더 이쁜 디자인이였어요.
딘반 대표 컬렉션 다섯 번째, 세뤼르
열쇠 구멍 모양을 뱅글 가운데 배치하고 다이아몬드 잠금 장식으로 세팅한 것이 특징인데요.
얇고 날렵한 디자인이 세련되고 펄스 팔찌와 레이어드 했을 때 참 잘 어울리더라구요.
레이어드 했을때 제일 이뻤던 조합이었어요.
모던한 디자인으로 일상에서 데일리하게 착용하기에 제일 이쁠 거 같은 팔찌였어요.
딘반 대표 컬렉션 착용 후기
이렇게 딘반 매장에 방문해서 여러 컬렉션들을 직접 보고 착용해 봤는데요.
디자인은 다 다르지만, 모두 조용히 빛나고, 가볍지만 단단한 딘반만의 무드가 느껴졌어요.
주얼리 하나로 기분이 달라진다는 말을 딘반에서 새삼 실감했답니다. 딘반은 오래 볼수록 더 예쁜 일상에서 더욱 빛나는 주얼리라는 생각이 들었어요.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