디올 스니커즈, 슬링백, 힐까지 디올 슈즈 사이즈 추천
디올 스니커즈, 슬링백, 힐까지 디올 슈즈 사이즈 추천
디올 스니커즈, 슬링백, 힐까지 디올 슈즈 사이즈 추천
안녕하세요, 시크님들.
오늘은 디올 스테디 슈즈 아이템을 소개할게요.
어그를 신는 겨울을 제외하고 제일 잘 활용하고 있는 아이템이라는 생각이 들었어요.
👠 착용한 아이템 미리 보기
첫번째, 워크앤디올 오블리크 스니커즈 그레이
구매 전엔 이쁜 쓰레기 후기를 많이 들어서 걱정 많았지만, 지금은 정말 편하게 신고 있는 제 베스트 스타일링
아이템이에요. 요 제품은 이미 국민템이 아닐런지.
보시면 원피스, 스커트와도 잘 어울리고 캐쥬얼에도 찰떡이에요. 제가 롱스커트, 롱원피스, 롱슬랙스 등 롱한 옷을 좋아하는데 오히려 슬링백을 매치했으면 좀 과했을텐데 스니커즈로
적당하게 눌러주니까 반스만큼 자주 신어요,
대신, 사이즈는 꼭 매장에서 착용해 보시고 반 사이즈 정도 업해서 선택하시길 추천드려요!
두번째, 자디올 슬링백(플랫)
말해 뭐해요. 처음엔 정말 이쁜 쓰레기였던 슬링백.
앞코가 뾰족하니 전 처음에 새끼 발가락이 없어지는 줄 알았는데 그 시기를 지나고 나니 얘도 지금은 너무 편하게 신고 있어요. 김서방 발을 이용해서 좀 늘렸더니 세상 편한 슈즈가 되었답니다. 집에 있는 남편 활용법!
슬링백은 발가락이 편해지니, 쿠션감이 전혀 없어서 발바닥이 좀 피곤해요.
3시간 이상 걸으시기엔 부적합한 슈즈인 건 맞구요, 차량 이동 후 식사나 간단한 쇼핑에는 괜찮은 제품이에요. 인스타용 사진 찍어야 하잖아요.
지난 가을에 운좋게 샤넬 슬링백이 웬일로 사이즈가 있어서 구매했는데, 둘의 매력이 다르니 여전히 잘 신어질 스테디 슬링이에요.
세번째, 디웨이 뮬 힐
나이를 한 살 한 살 먹을수록 굽 있는 슈즈는 잘 안 사는데 뮬은 슬링백처럼 바닥이 너무 딱딱할 거 같아 과감히 힐로 구매했더니 굽이 아주 높지도 않아 좋아요. 여름에도 적당히 신경 써 줘야 할 날들이 있으니 그럴 때 착용하기 딱 좋은 슈즈랍니다.
어떤가요? 여름에 나 좀 오늘 어디 가 할 때 신기 좋은 뮬힐.
여름에 정말 편한건 에제리랑 크록스지만 디웨이는 뮬은 굽 없는 걸로도 하나 더 구매할까 해요. 좀 쨍한 컬러로.
저처럼 블랙&화이트를 자주 입을 때 자수 자체가 포인트 되어서 좋아요.
입문템으로 부담없는 Dior 스테디 슈즈 어떠신가요?
사이즈 팁이라고는 애매하긴 한데, 무조건 신어 보고 구매하세요. 전 스니커즈 38.5, 슬링백 37.5, 뮬 37.5. 참고로 샤넬은 38이에요.
- 디올
- 워크앤디올스니커즈
- 자디올
- 디올슬링백
- 디올디웨이뮬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