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이세이 월초 대란] 플리츠플리즈 오픈런 팁! feat.안사면 후회할 두 가지 입문템

[드디어 5월1일! 📍이세이 월초 대란]

🏷플리츠플리즈 오픈런 시 도움 드릴 팁!

(feat. 안 사면 후회할 두 가지 입문템)🔗🩶

시크님들 안녕하세요.☺️

매월 초는 주요 하이엔드 브랜드들이 입고 물량을 풀기 시작하기에 우리 카페에도 득템 후기들이 더 자주 올라오는 듯한 느낌이에요.

​특히 이세이미야케/플리츠플리즈 에서는 월초 입고율이 90% 이상을 차지하기에 월초 대란 오프런이 필수가 아닐 수 없죠.

​저의 경우, 아무리 한곳을 오래! 다녀도... 입고 날 오전에는 홀드해 주시지 않았기에 월초를 앞두고 매달 떨리는 마음입니다.

📍신라아케이드 점을 제외한, 주요 백화점 매장들의 경우

➡️ 매장을 들어선 순간 생각보다 많은 인파에 정말 정신없고요. 매장 자체가 협소하기 때문에 더욱 복잡하게 느껴지실 거예요. 그렇기에 때아닌 카오스(?) 속에서 뭘 집으면 좋을지 싶으실 텐데요.

만약, 이제 막 이세이 플플에 입문하시는 시크님이시라면 오픈런 대란에서 🔎어떤 아이템을 공략하면 후회 없는 선택일지 추천템 두 가지를 곁들여 팁을 드려볼게요!


추천템 1️⃣. 먼슬리 베이직 가디건

출처:이세이 미야케

✔️ 40만 원대

✔️ 3사이즈 (55 내외 보통 상체/키) 추천

✔️ 계절감: 봄, 여름(실내), 초가을

보통 5~7월은 베이직 라인들 중에도 '뉴 컬러풀' 아이템들이 다양하게 선보여지는데요. 물론 톤다운 된 무채색 컬러 가디건은 기본템으로 두말하면 입아프구요😉

🔗베이직 뉴컬러플 가디건 3사이즈 착용

개인적으로 '이세이는 모다? 유색 컬러 맛집!'이라고 생각해요. 착용샷에서 보시듯, 쨍한 유색컬러도 전혀 부담스럽지 않은 색감으로 예쁘답니다. 안에 이너를 무채색 계열로 라이트하게 코디를 하면 더욱 활용도를 높일 수 있는 매력적인 아이템이에요.

​특히 베이직 가디건은 소재감이 너무 얇지도 두껍지도 않아 한여름 실내에서도 효자템인데요. 입문템으로 시작하여 깔별로 들이시게 될 거예요. 컬러 무관하게 꼭 겟하세요!

추천템 2️⃣. 띠커 바텀 팬츠

출처:이세이 미야케

✔️ 50만 원대 후반

✔️ 사이즈 별 기장 차이인 점 체크

3사이즈 (몸무게는 크게 무관하나 키 165cm 미만 추천)

5사이즈 (165cm 이상 추천)​

✔️ 계절감: 봄, 초가을 ~ 늦가을까지도 가능

​​

베이직/먼슬리 라인보다 다소 가격대가 높은 띠커 팬츠를 입문템으로 추천드리는 이유는 사계절(한겨울은 물론 제외) 유용한 코디력 만렙 아이템이기 때문이에요.🖤

​특히 블랙/딥한 컬러의 네이비 or 브라운 띠커를 발견하셨다면 고민하는 순간 매장 내 재고가 순식간에 사라지기 때문에 꼭 선점하셔야 하는 기본 소장템입니다.

🔗 띠커 바텀 3사이즈 착용 (위 아래 모두 사이즈 동일)

⚠️단점

다만, 베이직/먼슬리 라인보다 두꺼운 소재감이기에 한여름 더위에 입기에는 조금 더워요. But, 자차로 이동하여 에어콘 가동되는 실내 위주의 동선이라면 한여름도 OK 이구요!

단점 극복 코디팁은?

이 두꺼운 소재감의 띠커 팬츠는 '늦가을 직전'까지 빛을 발하는데요. 플플느낌이 너무 과하지 않도록 정장룩이나 자켓을 함께 매치하여, 포멀하게도 입기 유용한 효자템이랍니다.

이세이 플플 월초 대란 속!

제 글이 작은 도움을 드렸길 바라며, 모두 득템 성공하시기 바랄게요.

반클리프앤

반클리프앤

badge

패션, 여행, 갓심비. 강남맘 라이프스타일.

목록