판교 현대백화점 쇼메 부티크에서 착용해 본 비 드 쇼메·조세핀·리앙 컬렉션 후기

안녕하세요. 시크님들.

오늘 판교 현대에 쇼메 부띠크가 오픈을 해서 발 빠르게 다녀와서 글 적어봐요.

🐝 다녀온 곳 미리 보기

💎파리의 시간이 그대로 옮겨온 느낌이었어요.

파리 방돔 광장의 감성과 하이 주얼리의 정수를 담았다는 말이 어떤 의미인지, 매장에 들어서는 순간 바로 느껴지더라고요.

판교 쇼메의 매장 전경은 전체적으로 과거와 현대의 조화를 강조했어요!

클래식한 파리지엥 공간을 모티브로 삼으면서 쇼메의 헤리티지를 담고 있었어요!

수많은 티아라 목업 제품들이 한쪽 벽면을 장식했고 자연주의 주얼러의 철학을 담고 있어서 밀 이삭으로 벽을 표현해서 현대적으로 재해석한 매장이 인상 깊었어요!

샹들리에도 곡선의 형태와 직선으로 내려오는 모습을 담으며 과거와 현대, 직선과 곡선의 조화가 멋지더라구요. 👍🏻

케이터링도 센스 있게 준비해 주셔서 편안한 마음으로 둘러보고 왔어요.

내벽에는 다양한 하이주얼리들이 전시되어 있어 다양한 컬렉션을 만나볼 수 있었어요.

쇼메가 왜 ‘주얼리 메종’이 아니라 ‘하이 주얼리 메종’이라고 불리는지 자연스럽게 이해가 되더라고요.

단순히 착용하는 주얼리가 아니라, 하나의 예술 작품을 마주하는 느낌이었어요.

그리고 쇼메를 대표하는 주얼리 라인 비 드 쇼메, 조세핀, 리앙 컬렉션을 모두 만나보고 왔어요!

착샷 같이 구경해요. 🤍

💎비 드 쇼메

손 위에 얹었을 때 비 드 쇼메의 매력이 가장 잘 느껴지는 컷이에요.

벌집 모티프가 반복되지만 과하게 화려하지 않고, 움직일 때마다 은은하게 반짝여요.

화이트 골드는 가장 모던하고 시크한 인상이고, 로즈 골드는 쿨톤임에도 피부 톤을 한층 부드럽게 밝혀주더라구요.

다이아몬드가 세팅된 디자인은 벌집 구조가 더 입체적으로 느껴져서, 가까이서 볼수록 디테일의 매력이 살아나요.

m사이즈 목걸이가 수선한 것처럼 길어서 터틀넥 니트에 해도 엄청 포인트가 될 것 같아요.

새로운 위시가 더 추가됐어요.

💎 리앙

세 가지 컬러로 같이 착용해 보았구요.

특히 뱅글과 레이어드 하니 영롱함이 배가 되더라구요.

원형 메달리온에 리앙의 x 모티브의 조합이 너무나도 예뻤던 주 드 리앙 하모니 ✨

💎조세핀

V 형태 펜던트가 쇄골 아래로 자연스럽게 떨어져요.

체인이 얇아서 펜던트 디자인이 중심이 돼서 충분히 포인트가 되더라구요!

조세핀 컬렉션은 쇼메의 역사적 인물인 조세핀 황후에게서 영감을 받은 라인으로 잘 알려져 있죠!

디자인의 특징은 v 쉐입 또는 티아라 형태로, 이는 황후의 관과 위엄을 현대적인 구조로 해석했다고 해요.

조세핀 링은 손가락을 감싸는 곡선이 분명해서, 정면보다 측면에서 디자인이 더 또렷하게 보여요.

볼드한 디자인이 주는 존재감이 압도적이었어요!

블루 사파이어 다이아가 너무 예뻐서 눈을 떼지 못했네요.

대표적인 라인들도 너무 예뻤지만 예쁜 게 너무 많아 이거저거 해봤는데 압도적으로 영롱하고, 비 드 쇼메 라인인데 정말 빼기 싫었던😆

y자 드롭 니크리스 형태가 드레스업에 최적화된 타입이라, 심플한 블랙 룩이나 깊은 네크라인에 매치했을 때 효과가 분명했어요.

주얼리가 스타일의 중심이 되고, 착용한 사람을 마치 무대 위에 올려놓는 느낌이에요.

시계도 너무 예쁘죠.

쇼메가 가진 다양한 컬렉션을 한자리에서 천천히 비교해 볼 수 있었던 하루였어요.

하이 주얼리를 좋아하신다면, 또는 크리스마를 선물이나, 나를 위한 선물을 준비하고 계신 시크님들 이번 판교 현대백화점 쇼메 부티크 방문해 보세요!

오픈을 진심으로 축하드리고, 주얼리가 가장 아름답게 보이는 순간을 직접 경험해보시길 추천해요.

후형제맘

후형제맘

badge

명품과 센스 있는 아이템의 믹스매치를 즐겨합니다. 쉽게 따라할 수 있는 명품 스타일링을 보여드립니다.

목록