연말룩 주얼리 추천|그라프 (GRAFF) 대표 컬렉션 실착 겨울 코디
연말룩 주얼리 추천|그라프 (GRAFF) 대표 컬렉션 실착 겨울 코디
연말룩 주얼리 추천|그라프 (GRAFF) 대표 컬렉션 실착 겨울 코디
안녕하세요. 시크님들
오늘은 이미 시크님들이 더 잘 아실 거 같은 전 세계적으로 유명한 하이 주얼리 브랜드 그라프 (GRAFF)의 ‘신세계 본점 부티크’에 방문해서 주요 컬렉션들 직접 착용해 본 후기 남겨보아요.
✨ 다녀온 곳 미리 보기
그라프 주요 컬렉션
GRAFF(그라프)의 주요 컬렉션들을 착용해 보고 제품 설명도 해주셨는데 정말 눈이 황홀해지는 경험이었어요.
시크님들이랑도 이 아름다움을 공유하고 싶어서 사진 열심히 찍어왔답니다.
이렇게 보기에도 이쁜 핑거푸드들도 챙겨주시고 무엇보다 세심한 응대에 하이 주얼리의 품격을 제대로 느낄 수 있었어요.
틸다의 보우 컬렉션
저의 로망 반지 틸다의 보우 반지와 함께 ✨
첫 번째로 보여주신 컬렉션은 ‘틸다의 보우 컬렉션’이었는데요. 제일 처음 보고 싶은 컬렉션이 뭐냐고 물어보셔서 망설임 없이 '틸다의 보우 보여주세요!' 하고 외쳤다는...
늘 직접 실물을 보고 싶었던 컬렉션이라 설레는 마음으로 착용해 봤어요.
그라프 창립자의 손녀에게 영감을 받아 탄생한 컬렉션인데 리본(보우) 실루엣이 영원한 사랑과 가족 간의 유대감을 상징한다고 해요.
정교하게 세공된 실크리본 실루엣이 ‘우와’ 소리가 나올 만큼 아름다웠어요.
볼륨감 있는 리본 쉐입 덕분에 단품으로 팔찌 + 반지 하나만 착용해도 압도적인 존재감이 💫
화사한 연말룩에 함께 착용하면 너무 이쁠 거 같은 디자인이었어요.
그라프 주얼리의 영롱함이 제 코디도 한층 업그레이드 시켜주는 기분이었답니다.
화이트 셔츠에 귀걸이랑 목걸이, 팔찌까지 세트로 함께 착용해 봤는데 전혀 과하지 않고 이쁘더라구요.
일부러 실키한 화이트 셔츠 입었는데 그라프 주얼리 덕분에 셔츠의 가격에 0 하나 더 붙는 느낌.
버터플라이 컬렉션
나비의 섬세하고 우아한 자태에서 영감을 받았다는 버터플라이 컬렉션은 그라프의 시그니처 컬렉션인데요. 나비의 실루엣이 구조적이고 특별해서 더 아름답게 느껴지더라구요.
나비가 이렇게 이뻤나요...
화이트 골드 + 다이아 조합으로 더 화사하고 블링블링해서 연말 분위기랑도 너무 잘 어울렸는데요. 특히 이 파베 세팅된 버터플라이 다이아 팔찌가 너무 이뻐서 약간 두근두근.
정말 작품 같은 컬렉션이었어요.
이쁜 건 두 번 세 번 봐주셔요. 🤍
제가 평소에 착용하는 가드링이랑 같이 착용해도 이쁘더라구요.
화이트 골드의 아름다움을 제대로 느끼고 온 날이었어요.
파베 버터플라이 쁘띠 네크리스도 귀걸이와 함께 셔츠 안에 착용해 봤는데 은은하면서 존재감이..👍🏻
데일리로도 특별한 날에도 너무 이쁠 거 같은 목걸이였어요.
데일리로 이렇게 하고 다니고 싶다는 소망이 생겼답니다.
사진으로 이 영롱함이 다 안 담기는 게 아쉬워요.
로렌스 그라프 시그니처 컬렉션
마지막으로 보여주신 로렌스 그라프 시그니처 컬렉션은 창립자 로렌스 그라프의 탁월한 커팅 감각과 다이아몬드의 모던하고 구조적인 디자인을 주얼리로 담아낸 또 하나의 시그니처 컬렉션인데요. 그라프 공홈에 있는 이 컬렉션 사진이 너무 시크하고 세련되서 기대하고 매장 방문 했었어요.
너무 멋지지 않나요. 🩶
중성적인 아름다움이 있어 세련된 커플 아이템으로도 너무 좋을 것 같았어요.
파베 세팅된 다이아가 레이어드 된 느낌의 디자인이라 더욱 분위기 있게 이쁘더라구요.
팔찌는 커팅된 부분에 파베 세팅이 되어있어 움직일 때마다 반짝거려 다이아의 아름다움이 더 돋보였어요.
저는 이렇게 바게트 커팅 된 인게이지먼트링과 함께 착용해 봤는데 흔하지 않으면서 너무 이뻐서 또 한 번 반해버린...
그라프의 아름다운 주얼리 컬렉션 덕분에 괜히 마음 설레이는 연말 분위기와 눈처럼 포근한 설렘이 함께 했던 시간이었어요.
오늘도 긴 글 봐주셔서 감사드려요.
시크님들 다들 마음 따뜻해지는 행복한 연말 보내시길.. 🎅🏻🎄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