Style with Luxurious MAINE Spring Outfits
Style with Luxurious MAINE Spring Outfits
Style with Luxurious MAINE Spring Outfits
안녕하세요, 시크님들.
오늘은 마인 25 SS 신상 입어본 후기예요.
🧥 입어본 아이템 미리 보기
시크먼트 초대로 더 현대 3층에 위치한 마인 매장에 다녀왔는데요. 출산 후 아직 살이 덜 빠져서 '옷이 잘 맞을까?' 걱정이 되었지만 44, 55 S 사이즈 외에 다양한 사이즈의 착용 사진을 보여드리는 것도 좋겠다고 생각해서 용기를 가지고 방문해 보았어요.
마인 25 SS 신상 시착 기준
화사한 봄옷 신상들로 가득 찬 매장!
예쁘고 힙한 옷들도 진짜 많았지만, 이번에 저는 아래의 조건을 생각하며 골라보았습니다.
1. 기본 아이템으로 다른 옷들과 두루 매치가 편한 옷.
2. 몸매 커버가 가능한 옷.
3. 과하지 않게 꾸민 느낌 주는 옷.
4. 소재와 핏에서 고급미가 느껴지는 옷.
네 가지 기준에 맞는 옷을 선택해서 학부모 룩, 입학이나 졸업식 룩, 브런치 모임 룩 등에 어울리는 느낌으로 입어보았어요.
마인 25 SS 신상 코디
제가 첫 번째로 고른 옷은 차예련 배우가 유튜브 룩북에서도 선보인 베이지 스커트와 레몬 배색 스커트입니다.
치마 사이즈는 M (66) 입었어요!
차예련 님은 검정 상의를 매치해서 차분하고 고급스러운 느낌을 주었고 저는 봄이다보니 약간 화사하게 가고 싶었어요.
봄의 기운이 절로 느껴지는 레몬 배색이 들어간 베이지 계열 니트 가디건과 매치했어요.
단추 디테일 보이시나요? 반짝반짝 너무 예쁘죠
스커트는 언발 기장으로 자연스러운 팬턱이 잡혀있어서 다리도 길어 보이고 소재가 도톰하니 찰랑찰랑한 느낌이에요.
저 같이 하체가 통통한 타입도 늘씬해 보이고 데일리 아이템으로 다양한 상의와 매치하기 좋을 것 같습니다.
가디건 안에는 물결로 마감된 나시를 입었어요. 이런 거 하나 있으면 트위드 자켓 등 다양하게 활용하게 좋을 거 같아요.
전형적인 트위드 자켓 말고 화사하고 러블리한 트위드 자켓이 보여서 걸쳐봤어요.
리본 레이스는 탈부착이 가능하구요 매듭지어줘도 이쁘더라구요.
그다음 제가 고른 기본 아이템은 블랙 스커트예요. M 사이즈입니다.
허리를 한번 잡고 그 밑으로 주름이 잡혀 더욱 잘록해 보이고 소재가 입체감이 있어요.
함께 매치한 그레이 니트도 디테일이 돋보였는데요. 목 부분과 소매 끝 시스루 러플 보이시나요?
디자인도 좋지만 소재도 좋아요. 옷이 몸에 착 감기는 촉감이 너무 좋았어요.
평소의 저라면 안 입었을 청자켓도 막상 걸쳐보니 '이리 세련될 수 있나?' 싶더라구요.
잘 어울리나요?
화이트 스니커즈 신고 나들이 가거나, 봄에 유모차 끌고 산책 다니면 이쁘겠다는 생각이 들었어요.
매니저님이 추천해 주신 베이비핑크 색상의 기본 티도 입어봤어요.
기본 티도 심플하고 이뻐요. 진주 목걸이 등을 매치해서 너무 심심하지 않게 포인트를 줬어요.
여기에 가디건 하나 딱 걸쳐주는 것도 좋은 스타일링이 될 거 같더라구요.
걸치고 있던 가디건을 반팔 티 벗고 입어봤어요.
바스트가 있는 편임에도 불구하고 색상이나 소재가 좋아서 부한 느낌 없고 여리여리 핏을 유발하더라구요.
블랙 하의, 화이트 하의, 베이지 하의 어디에든 다 잘 어울릴 것 같은 가디건이에요.
제 눈에 또 들어온 하나의 니트가 있었는데요. 스커트와 마치 세트처럼 보이지 않나요?
와이드 카라라서 얼굴은 작아 보이고 목선이 v 넥이라 목도 길어 보여요.
색이랑 디자인 모두 맘에 들었어요.
밝은색 스커트에는 이런 느낌이에요.
같이 매치한 스커트가 진짜 이뻤던 게 스판끼가 있어 잘 늘어나는데 몸매를 딱 잡아줘서 핏이 너무 이뻤어요.
이 니트 말고 블라우스와도 찰떡일 거 같아요.
원래 커리어우먼 룩 좋아해서 입어본 코디예요.
블랙 새틴 나시 스커트에 자켓도 한번 걸쳐봤어요.
꽃잎 비즈와 옆트임이 있어서 밋밋하지 않고 포인트가 되는 느낌이에요.
클래식한 체크 트위드도 있었는데 짜임이 어찌나 탄탄하고 견고한지. 고급스러운 소재에 감탄했어요.
트렌치코트는 베이지와 블랙이 있는데, 저는 블랙으로 입어봤어요.
안 입은 듯 정말 가볍고 광이 차르르 흐르는 게 카라를 채우거나 풀러도 다 이쁘더라구요.
소매 단추 디테일과 허리 잘록해 보이는 벨트까지 멋스러움이 가득한 트렌치코트였어요.
마인 매장에 가면 예쁜 신상들 만나보실 수 있으니 기회 되시면 꼭 구경 가보시길 바랄게요.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