Shinsegae Department Store Gangnam's 'House of Shinsegae' Sees 141% Sales Growth in One Year.

신세계백화점 강남점의 프리미엄 푸드홀 '하우스 오브 신세계'가 오픈 1년 만에 매출 141% 급증이라는 놀라운 성과를 거뒀습니다. 전국 푸드홀 중 최고의 성장세이며, 객단가도 3배 이상 뛰었습니다.

사진=하우스 오브 신세계 와인셀러

이러한 성공은 차별화된 미식 전략 덕분입니다. '하우스 오브 신세계'는 유통업계 최초로 선보이는 12개의 고급 레스토랑을 유치하며 미식 애호가들을 사로잡았습니다. 특히, 강남에서 가장 오래된 한국식 스시집 '김수사'와 단독 매장만을 고수해온 '미가훠궈' 등 신세계백화점이 공들여 입점시킨 인기 식당들은 여전히 '오픈런' 행렬이 이어질 정도로 큰 인기를 끌고 있습니다.

또한, 영업시간 연장, 밤 시간대 분위기 연출 등 고객 경험을 극대화한 전략도 주효했습니다.

'하우스 오브 신세계'는 신규 고객 61% 증가, 외국인 매출 247% 급증 등 강남점 전체 실적까지 견인하는 집객 효과를 보였으며, 방문객의 74%가 '스위트파크'를 함께 이용하며 연관 매출도 27% 늘었습니다.

한편, '하우스 오브 신세계'는 오픈 1주년을 기념하여, 6월 22일까지 입점 브랜드 13곳이 참여하는 대규모 미식 축제를 진행합니다. 이 기간 동안 이색 신메뉴와 맞춤형 프로모션, 재즈 공연 등 다채로운 이벤트가 펼쳐질 예정입니다.

Charlotte

Charlotte

badge

하이엔드 라이프 스타일 소식을 전합니다.

목록