Osaka Luxury Shopping: My Experience at Panbi Terauchi, a Japanese Wholesale District

시크님들, 안녕하세요.

오늘은 오사카 쇼핑 스팟! 판비 테라우치에 대한 정보를 공유해 볼게요.

🛒소개할 곳 미리 보기

저는 지지난주 오사카로 이른 여름휴가를 다녀오면서 판비 테라우치를 처음 알게 되었어요.

판비 테라우치는 일본 최대의 도매상인데요. 이곳은 먹거리, 잡화, 의류, 문구, 화장품, 생활용품, 명품까지 아주 다양한 품목을 보유하고 있는 곳이랍니다.

오사카지점은 총 3개의 건물로 운영하고 있어 돈키호테보다도 훨씬 더 큰규모를 자랑하는 곳인데요.

일본에서는 오사카지점, 후쿠오카지점 두 곳을 운영하고 있다고 해요.

제가 다녀왔던 오사카지점은 사카이스지 혼마치역 7번출구쪽에 위치하고 있어요.

난바와 우메다의 중간쯤 있다고 생각하시면 될 것 같아요!

판비 테라우치 오사카지점 안내

* 영업시간 : 10:00~19:00

* 판비타운 1

: 악세사리, 주얼리, 가방, 잡화, 보석, 의류

7층에 푸드코트 데라

* 판비타운 5

: 포장 용품, 문구, 스포츠 & 레저, 캐릭터, 인형, 패션잡화, 리빙

* 판비타운 11

: 식품, 화장품, 선물, 기념품

오사카 판비 매장은 이렇게 3개의 동으로 나뉘어져 있구요. 워낙 크다 보니 다 구경하려면 반나절 정도는 잡아야 해서 구경하고 싶은 곳만 따로 체크해서 다니는 게 시간도 절약될 것 같아서 저희도 딱 구경할 곳만 다녔답니다.

판비 테라우치 이용 안내

판비는 도매상이다 보니 아무나 입장할 수 없고 사업자를 가지신 분들만 입장이 가능한데요.

업종은 상관없고 사업자를 가지신 분이 동행을 하신다면 누구라도 입장이 가능합니다!

입장을 위해서는 출입증을 만들어야 하는데 여권, 명함, 사업자등록증, 사업장의 사진이 있으면 첫 방문시엔 종이로 된 임시출입증을 만들어 주고, 2번째 방문시엔 카드로 된 정식 출입증을 만들어 준다고 하네요.

저희는 첫 방문이라 임시출입증을 발급받아 구경 다녔답니다.

*혹시 사업자는 없는데 꼭 구경 가보시고 싶은 시크님들은 마이리얼트립에서 쇼핑관광 상품으로도 방문해 볼 수가 있다고 하니 참고하시면 좋을 것 같아요.

판비 테라우치 오사카지점 - 명품 쇼핑

저는 바로 명품 판매 건물로 왔어요.

다른 품목들은 이미 다이소나 돈키호테에서도 많이 보셨을 테니 우리 시크님들이 가장 궁금해하실 명품 쪽만 리뷰해 드리려구요.

일단 제가 매거진에 쓸 사진 촬영을 깜빡하고 영상으로 촬영해 놓은 걸 캡쳐한 거라 화질이 조금 떨어져도 양해 부탁드릴게요...😢

주얼리 판매 층에 방문했을 때 가장 먼저 보여지는 브랜드는 다미아니였어요. 벨에포크 목걸이들이 디피되어 있네요.

전부터 눈여겨봐 왔던 티파니 티와이어 뱅글이랑 불가리 뱅글도 있구요.

음..가격대는 어떤 건 한국 매장보다 저렴한데 어떤 건 비슷하고, 어떤 건 좀 더 비싸고 그렇더라구요.

구하기 힘든 제품이라면 피를 주고도 구입하니까 구입해 볼만한데 너무 가격 차이가 큰 건 그냥 '아이쇼핑 한다' 생각하시고 패스하셔도 좋을 것 같아요.

티파니 스마일 목걸이도 사이즈별로 있구요.

밑에는 불가리 뱅글이에요.

워치종류도 다양한 브랜드의 인기 디자인들이 디피되어 있었어요.

사실 매장이 아니라 정품 여부가 조금 의심스러웠지만....

판비라는 회사 자체가 일본에선 워낙 큰 도매상이다 보니 모두 정품 인증된 상품들만 판매하고 있다고 하더라구요.

판비를 아는 분들이 많지 않고 평일이라 매장 안에 사람이 거의 없어서 한적하게 눈치 안 보고 착용해 보고 싶은 거 이것저것 다 착용해 봤어요.

제일 처음 눈여겨봤던 티파니 티와이어 뱅글을 착용해 보았구요.

제가 차고 갔던 반클리프 5 모티브랑 둘 다 마더오브펄이라 그런지 레이어드 해도 잘 어울리더라구요.

다음은 가방과 잡화를 판매하는 층으로 내려갔어요.

내려가자마자 제일 먼저 눈에 들어오는 브랜드 에르메스🍊

버킨부터 가든파티 30 에토프, 피코탄 18 에토프, 미니 에블린 등 평소 매장에서 만나기 어려운 아이들이 모두 있더라구요.

다만 가격은 매장가보다 좀 있더라구요.

한국에서 피를 붙여 판매하는 가격 정도인데 환율을 따지면 조금 저렴하게 느껴질 수도 있지만 관세를 내고 나면 크게 차이 없을법한....

요런 아이들은 그냥 '오~있네~'하고 구경만 하고 오시는 걸 추천드려요.

에르메스 말 참들도 있었구요.

에르메스의 인기 주얼리들! 바로 파랑돌과 샹달라인 실버 주얼리들이 엄청 많이 디피되어 있더라구요.

매장에 가서 물어보면 늘 없다고 했던 것들이 여기 다 있었어요.

저도 목걸이 피 주고 구입했던 거 조금만 참았다가 판비에서 살걸 그랬나 싶어 조금 후회가 되더라구요.

팝아슈도 다양한 컬러별로 디피되어 있었구요.

샤넬과 디올도 인기 있는 디자인들이 많이 디피되어 있었구요.

프라다 인기 백팩과 여름에 잘 드는 라피아 백들.

발렌시아가 백이랑 지갑, 벨트 등 잡화들도 다양하게 디피되어 있었어요.

남편이 마지막까지 살말을 고민하던 구찌 백팩

수납은 좋은데 너무 로고 플레이라 로고 플레이 싫어하는 남편은 그냥 패스.

요건 제가 마지막까지 고민하던 끌로에 라탄백이에요.

이미 큰사이즈의 클로에 라탄백이 있지만 요건 좀 작은 사이즈이고 스트랩이 핫핑크라 포인트 되고 예쁠 거 같아서 구입하려고 했는데....라탄 마감 상태가 좀 안 좋아서 아쉽게도 내려놓고 왔답니다.

마감 상태 때문인지 가격도 십만 원 초중반대라 너무너무 착했는데, '쓰다 보면 어차피 닳지않나~~' 싶어서 구입 직전까지 갔다가 그냥 내려놓고 왔어요.

저랑 같이 랜선으로 구경해보신 판비 테라우치 어떠셨나요??

꼭 구입한다기보다 워낙 다양하고 재미있는 품목들이 많아서 저처럼 여름휴가로 가시는 시크님들은 실내에서 보낼 일정을 고민하고 계신다면 한 번쯤 재미 삼아 가보시는 것도 좋을 것 같아요.

이 외에도 오사카 여행 뒷얘기와 저의 평소 OOTD가 궁금하신 분들은 저의 인스타에도 놀러 와주세요~🩷

그럼 우리 시크님들 모두 화이팅입니다!😄

메종드코코h

메종드코코h

badge
목록