Luxury Bag Recommendations Around KRW 2,000,000: Celine Teen Triomphe Bag Review (with Styling Ideas!)

안녕하세요, 꼬모꼼이에요❣️

오늘은 200만 원대 명품 가방 소개할게요.

셀린느에서 출시된지 얼마되지 않은 따끈따끈한 신상 가방, 틴 오노린 백 언박싱 후기를 가져왔어요.

👜 소개할 아이템 미리 보기

틴 오노린 백은 200만원대 가격대에 실용성까지 갖춘 가방으로, 출시 직후부터 많은 분들께 사랑받고 있는 제품이에요.

저처럼 토트백 스타일 좋아하시고, 편하게 들고 다닐 데일리백 찾고 계신 시크님들께 소개해 드리고 싶었어요.

셀린느 틴 오노린백 언박싱 후기와 착용샷 함께 보여드릴게요.

셀린느 틴 오노린 백 언박싱 & 장점

언제나 두근거리는 언박싱!

틴 오노린 백은 두가지 사이즈로 나오고 있는데요.

큰 사이즈도 내부 수납이 넓은 편이 아니여서 사이즈 고민없이 데려왔어요.

핸들 폭이 좁지 않아서 손목에 걸기에도 편안했어요.

무엇보다 가볍다는점..!

제가 가지고 있는 토트백들은 무게감이 꽤 있어서 가벼운 가방을 찾고 있었는데, 틴 오노린 백은 가볍게 부담없이 들 수 있어서 마음에 들었어요.

셀린느 틴 오노린 백 디테일 특징

스트랩 탈부착 가능해서 숄더백, 크로스 바디백으로도 연출할 수 있구요.

자물쇠 구성도 포함되어 있지만, 저는 최대한 가볍게 들고 싶어서 생략하고 토트백 스타일로 자주 착용하게 되더라구요.

개인적으로 틴 오노린 백은 빈티지한 감성과 클래식한 셀린느 무드를 잘 담아낸 디자인이라는 생각이 들더라구요.

특히 루이비통 알마비비 디자인을 좋아하시는 시크님들께, 함께 비교해보면 좋을 가방이라 꼭 소개해드리고 싶었어요.

틴 오노린 백은 캐주얼한 데일리룩은 물론 격식을 갖춰야 하는 자리에도 잘 어울려서 활용도가 높은 아이템이에요.

무엇보다 트리오페 캔버스와 카프스킨 조합이 셀린느 특유의 고급스러움을 더해줘서 실물을 보니 더더욱 마음에 들더라구요.

가방 윗부분은 좁고, 아래로 내려갈수록 넓어지는 디자인이라 수납력이 넉넉한 편은 아니에요.

저는 소지품을 간단하게 들고 다니는 편이라 공간은 충분하게 느껴졌어요.

캔버스와 핸들 컬러 조합이 클래식한 느낌이라 톤온톤 룩에도 잘 어울리더라구요.

무엇보다 가방이 가볍고 활용도가 높아서 앞으로 자주 손이 갈 것 같아요.

다양한 스타일에 매치한 룩들도 모아서 다시 글 남겨보도록 할게요.

오늘도 글 봐주셔서 감사합니다❣️

꼬모꼼

꼬모꼼

badge

일상 속 힐링 아이템을 찾아 나눌 때 행복해요. 깔끔&여성스러운 룩을 선호. 클래식한 브랜드를 소비해요.

목록