Hermès 26 SS Apparel Launch: Outerwear Recommendations You Need to See Before You Shop

안녕하세요. 호지입니다. 🧡

오늘은 에르메스 26 SS 신상 의류 몇 가지 추천 아이템 소개하려고 해요.

🧥 소개할 아이템 미리 보기

에르메스 26 SS 여성 의류가 12월 1일 런칭했습니다.

12월 1일 도산점, 12월 16일 백화점 매장 런칭이에요.

공홈에 올라온 신상 의류를 살펴보다가 몇 가지 추천드릴 아이템이 있더라고요.

샹달 코트

출처 에르메스 공홈

에르메스 샹달 무늬가 안감에 있는 아이코닉한 코트!

더블 사이드 버진 울100프로지만 입었을 때 캐시미어와 구분이 안 갈 정도의 부드러운 재질과 보온성을 가지고 있어요!

하나쯤 구매해 두시면 후회 없을 아이템🧡

출처 에르메스 공홈

26 SS 버전은 쇼트 코트와 베스트로 출시되었습니다.

이번 시즌은 심플한 디자인으로 더욱 손이 잘 갈 아이템이네요.

베스트 버전은 처음 보는 데 너무 실용적일 것 같아요.

저는 25 FW 버전을 구매했는데 같은 소재로 매해 디자인을 바꿔 출시하기 때문에 소장 가치가 있어요!

저는 네이비 컬러라서 좀 더 캐주얼하게 입고 있습니다.

샹달 자켓과 퀼팅 자켓

출처 에르메스 공홈

제가 24 FW에 구입한 샹달 무늬 아우터는 매해 나오는 숏 자켓과 별도로 24년도에는 파카로 나온 디자인인데 인기 있는 디자인은 아니었지만 저한테는 잘 어울리는 편이라 봄가을 잘 꺼내 입습니다.

트렌치코트 대용으로 입는데 세탁도 쉽고 넘 좋아요!

이 퀼팅 자켓은 간절기 최애 아이템!

퀄팅은 버버리가 유명하지만 에르메스에서도 매해 나오는 인기 아이템이에요!

파카와 마찬가지로 세탁도 쉬워요.

출처 에르메스 공홈

26 SS는 이 두 가지 디자인이 합해진 리버서블 디자인으로 출시 되었습니다.

이미 저는 두 자켓을 소장해서 구입하지 않을 거지만 없으신 분들은 정말 강추 드려요!

한 개 구매로 두 개를 소장하는 효과✨

캐시미어 코트

출처 에르메스 공홈

에르메스 캐시미어 코트는 더블 사이드 베이비 캐시미어 100프로로 만들어져 소재가 주는 아우라가 있고 디자인도 유행을 타지 않는 클래식한 디자인으로 출시됩니다.

에르메스만의 아이덴티티가 살아있어서 하나쯤 소장하면 만족도가 커요!

여러 가지 아이코닉한 포인트를 살려 매해 같은 디자인 또는 약간씩 변형해 출시 하는데요. 제가 24 FW에 구매한 코트는 버클 디자인이 매력적인 코트예요!

제가 좋아하는 오트밀 컬러가 너무 예쁘게 나와서 구매했는데 올해도 너무 잘 입고 있답니다.

출처 에르메스 공홈

26 SS에서는 이 버클 디자인 코트가 후드 쇼트 코트로 귀엽게 출시 되었습니다.

출처 에르메스 공홈

이 가디건 코트는 제 코트와 비슷한 컬러 코트라서 또 한눈에 반해서 올려보아요!

-

여기까지 에르메스의 아이코닉한 아우터에 대해 살펴보았는데요. 이것 외에도 여러 가지 유행 타지 않는 타임리스 아이템이 에르메스에는 많이 있답니다!

제가 소장하고 만족한 아이템만 추천드렸으니 에르메스 공홈에서 26 SS 신상들을 한 번 살펴보세요.

생각보다 에르메스 의류 만족도가 높습니다.

긴 글 읽어주셔서 감사해요. 🍀

Hoji

Hoji

badge
목록