Following Gentle Monster, IICombined launches hat brand 'Atiche'

젠틀몬스터의 모기업 아이아이컴바인드가 선글라스에 이어 모자로 패션 사업을 확대하며, '어티슈' 브랜드를 출시했습니다.

아이아이컴바인드의 새로운 패션 브랜드 런칭은 젠틀몬스터 이후 14년 만에 이루어졌고, 2017년과 2021년에는 각각 화장품 브랜드 '탬버린스'와 디저트 브랜드 '누데이크'를 선보였습니다.

이 회사는 지난해 선글라스와 핸드크림을 통해 8,000억 원에 달하는 매출을 기록했는데요. 시대를 반발 앞선 기획을 펼치며 연이어 성공을 거두었고, 제조부터 유통까지 직접 맡아 높은 이익률을 유지하고 있습니다.

아이아이컴바인드은 서울 도산공원 인근에 어티슈 단독 매장을 오픈하고, 예술적이고 파격적인 캠페인 이미지를 통해 브랜드의 정체성을 각인시켰습니다.

명품 브랜드와 비슷한 분위기를 연출하면서도 가격대는 최고 16만 8,000원으로 소비자들에게 높은 가격 경쟁력을 제시하고 있습니다.

한편 투자업계에서는 구글이 아이아이컴바인드에 1,450억 원을 투자하고 주식의 4%를 확보했다는 소식도 들려오고 있습니다.

기존 브랜드의 성공 공식이 어티슈에도 적용될 수 있을지 업계에 관심이 집중되고 있습니다.

📸 atiissu

Charlotte

Charlotte

badge

하이엔드 라이프 스타일 소식을 전합니다.

목록