Dreaming of scoring some Hermès in Hawaii? Here's the inside scoop on stores and shopping tips!
Dreaming of scoring some Hermès in Hawaii? Here's the inside scoop on stores and shopping tips!
Dreaming of scoring some Hermès in Hawaii? Here's the inside scoop on stores and shopping tips!
안녕하세요, 시크님들.
오늘은 하와이 에르메스 매장 소개와 쇼핑 팁, 실적 등 소개할게요.
허니문이나 휴가를 맞아 하와이에 간 김에 에르메스 쿼터, 아더백을 포함해 위시청산이 가능한지, 실적은 어느 정도인지! 낱낱이 소개해 드릴게요.
🛍️ 다녀온 곳 미리 보기
에르메스 하와이 와이키키 & 알라모아나 매장
와이키키 매장 정보
2201 Kalākaua Ave A204, Honolulu, HI 96815
전화번호 : 808-922-5780
영업시간 : 매일 오전 10시 ~ 오후 9시
와이키키 바로 앞에 있는 로열 하와이안 센터에 있는 매장이에요.
아무래도 보통 와이키키 근처로 호텔을 잡으시니 그 경우 접근성이 매우 좋으실 것 같습니다.
휴무도 없고, 영업시간도 길고, 위치도 좋고, 매장도 크고! 이 매장, 여기까지는 100점도 줄 수 있을 것 같네요.
알라모아나 매장 정보
1450 Ala Moana Blvd, Honolulu, HI 96814, 알라모아나 센터 2층
전화번호 : 808-947-3789
영업시간 : 매일 오전 11시 ~ 오후 7시
이 매장도 와이키키에서 많이 멀지는 않지만, 호텔이 근처에 있는 게 아니라면 차로 가야 한다는 단점은 있습니다.
영업시간도 와이키키 매장보다는 늦게 열고 일찍 닫는다는 단점이 있네요. 하지만 쇼핑몰 안에 있기 때문에 다른 브랜드들도 함께 쇼핑하실 계획이시라든지, 아이들과 함께라 쇼핑거리보단 몰을 더 선호하신다든지, 날씨 등의 이유로 실내에서 쇼핑하셔야 하는 경우에 좀 더 유리할 듯 해요.
저는 개인적으로 두 매장을 다른 두 번의 여행 중 각각 한 번씩 방문해 봤었는데요!
방문 당시에 느꼈던 느낌만 봤을 땐 와이키키보단 알라모아나가 좀 더 친절했던 기억이 있어요.
하지만 이건 상당히 샐러마다 다를 수 있단 생각은 들어요. 물건은 두 매장 다 전반적으로 재고가 많아 보였어요.
그렇다면! 우린 하와이 여행 중에 쿼터백을 받을 수 있을까요?
쿼터백 실적 라인 & 룰 & 구매 팁
여러 정보망을 이용해서 알아본바 코로나 이전엔 휴양지 특성상 미국 타 도시들보다 훨씬 수월하게 받을 수 있었다고 하는데요.
코로나 이후엔 실적 라인이 많이 올라갔다고 해요. 셀러와 좋은 관계를 유지한다고 해도 평균 2:1이라고 하더라고요.
물론 한국과 비교하면 아무것도 아니긴 하지만
1. 2:1을 쓰고 받을 수 있다는 보장이 없다는 점
2. 택스+환율+관세 폭탄이 기다리고 있다는 점
등의 이유로 전 보통 “쿼터백을 사시려거든 유럽에서 시도해 보시거나 한국에서 그냥 리셀로 사셔라. 미국에선 사지 마시고 그냥 여행을 즐기시라”고 권유를 드리는 편입니다.
여기서 또 한 가지!
하와이 매장들의 경우, 이제는 첫 방문에선 얼마를 쓰든 간에 쿼터백이 어렵다고 합니다.
예를 들자면, 이번에 하와이에 가서 어카운트를 열었다고 할게요. 그럼, 이번 여행 중에는 쿼터백은 어렵다는 거죠.
어떤 중국인은 풀 파베 팔찌를 사고도 쿼터백을 받지 못했다고 합니다.
대신 그다음 번 여행 때 방문 전에 셀러에게 여행 일정을 미리 공유하고 가시면 그때는 가능하실 수 있습니다.
이것도 1년은 지나야 가능하다는 말이 있는데 카더라 통신이니 참고만 하세요. 그리고 이때는 이미 다들 잘 알고 계시듯이 여성/남성 의류, 쥬얼리, 시계 등등 구매하시면 효과적이실 거예요.
한 가지 슬픈 소식은 최근 미국 전 매장의 매니저들이 대거 교체되었는데 와이키키 매장에 경우 매니저 승인이 많이 어려워졌다고 합니다.
원래 이 매장의 경우, 매장에 가방들이 들어오면 매니저가 셀러들로부터 가방마다 신청서, 그 가방의 구매를 원하는 고객 리스트를 받았다고 해요. 그리고 매니저가 고객들의 구매기록을 보고 가방을 줄 고객을 골라서 승인을 내린다고 합니다.
근데 그 기준이 좀 많이 높은 매니저로 바뀌었나 봐요, 승인이 잘 안 난다는 걸 보면요.
이쯤 되니 약간 우울해지셨을 것 같은데요. 걱정마세요!
쿼터백은 어려울 수 있어도 아더백이라던지 한국에서 구하기 어려운 아이템 날개 달린 말, 오란, 오아시스, 팝 아슈 등 구매가 어렵지 않아요!
대신 꼭! 첫날 방문하셔서 어카운트 만드시고 셀러에게 출국 일정을 공유하세요.
득템에 도움이 될 수 있게 어느 정도 구매도 하시고요. 그럼, 출국 전에 득템이 가능하실 거예요.
오늘은 하와이 매장들을 소개해 드렸습니다. 즐겁게 여행하시면서 득템까지 하실 수 있게 도움이 되는 글이었길 바래요.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