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elebrating 40 years with Lee Ji-yeon, Han Sung Motor's ambassador, at the 'Culture Voyage' event.

안녕하세요, 시크님들.

오늘은 한선자동차 40주년 VIP 행사 다녀온 후기 적어볼게요.

메르세데스-벤츠 사 궁극의 럭셔리 브랜드인 마이바흐 (Maybach)에 관심과 애정을 갖고 계신 시크님들도 많으실 거라 생각해요.

얼마 전 국내 최초의 전용 전시 공간인 '마이바흐 브랜드 센터'를 청담 전시장에 오픈하며, 동시에 한성자동차 40주년을 기념하는 VIP 행사를 성대하게 개최했는데요.

좋은 기회로 그 특별한 자리에 초대받아, 한성의 40주년과 마이바흐 런칭을 축하할 수 있었답니다. 🍾

한성자동차에 대해 간략히 설명드리자면, 한성자동차(주)는 독일 메르세데스 벤츠의 국내 공식 수입 파트너사로서 벤츠 차량의 판매, 정비(A/S), 부품 서비스 등을 제공해요.

그럼, 이제 행사 구경하러 가볼까요?

한성자동차 VIP 행사 룩

메르세데스-벤츠의 시그니처 컬러 ‘실버 그레이’로 TPO를 맞춘 그날의 룩.

행사 시작 전, 다시 한번 개인 정비(?)도 해 보고요.

츤데레 남편은 마치 벤츠 E클래스의 의인화냐며 놀렸는데요. 예쁘다는 뜻으로 해석했습니다...

벤츠 청담 전시장 모습

📍행사 장소 : 한성자동차 메르세데스 벤츠 청담 전시장, 서울 강남구 도산대로 414

탁 트인 통창과 감각적인 조경이 어우러진 건물 입구에 들어서자, 행사 의전을 맡은 매니저님들이 초대 명단을 세심하게 응대하며 안내해 주셨는데요.

잠시 이동하는 동안에도 시선을 압도하는 다양한 벤츠 차량들이 전시되어 있어, 공간 전체에 고급스러움이 은은하게 퍼지고 있었어요.

이날의 행사는 마이바흐가 전시된 공간인 전시장 2층에서 프라이빗하게 진행되었어요.

설렘 가득, 올라가는 길도 벤츠 벤츠 하죠.

자리에 착석하기 전, 다과도 미리 준비해 주셨는데요. ‘지드래곤 약과’로 유명한 한남동 골든피스의 약과가 정갈하게 담겨 있어 무척 반갑고 놀랐어요! 평소에 꼭 한번 맛보고 싶었거든요.

조금 일찍 도착한 덕분에 맨 앞자리에 앉아 리허설 현장을 지켜볼 수 있었는데요.

모 채널에 업로드될 영상들도 동시에 촬영되고 있어, 더욱 생생하고 다이내믹한 현장감을 느낄 수 있었습니다.

어떤 앰배서더 분이 오실지 설레는 마음 가득했던 리허설의 기다림⏳️

한성자동차 40주년 행사 시작

메르세데스-벤츠의 최상위 럭셔리 SUV, GLS 600 4MATIC을 배경으로 진행된 초격차 럭셔리 모먼트✨️

아래 사진에서 보시는 흰색 SUV는 메르세데스-벤츠의 정수, 마이바흐(Maybach) 브랜드로 출시된 모델이에요. 한눈에 들어오는 고급스러운 외관과 크롬 디테일이 인상 깊었어요. 승차감 또한 극강의 안락함을 선사한다고 하니, 추후 남편과 함께 꼭 시승 상담 받으러 오기로 약속했답니다.

메르세데스-벤츠가 갖고 있는 묵직한 엘리트 이미지와 잘 어우러지는, 지성과 미모의 신아영 아나운서가 진행을 맡았는데요. 재치 있는 진행 덕분에 처음부터 끝까지 귀 기울여 들었어요.

한성자동차 40주년 기념, 컬쳐 보야지 x 앰버서더 공개

CLUB HANSUNG이 선보이는 Culture Voyage x Ambassadors

그 첫 번째 여정의 주인공, 임지연 님.

임지연 배우님이 제 앞으로 걸어 나오시는데 정말 더 글로리! 영광 그 자체였답니다. 🤍

대한민국을 한동안 '연진이 열풍'으로 몰았던 드라마 '더 글로리' 아마 안 보신 시크님들 없으실 것으로 생각해요.

바로 더글로리의 두 히로인 송혜교, 그리고 임지연을 빼놓을 수 없겠죠.

극 중에서 자주 보여졌던 여주인공의 차도 벤츠였고, 이번에 벤츠 x 마이바흐 앰배서더로 발탁되었다고 하니 마치 제 일처럼 너무 기쁘더라구요.

흡사 마이바흐 GLS의 여신 ver. 일까요.

순백의 드레스를 입은 임지연 배우님과 잠시 담소도 나누며, 제가 미리 준비해 간 소소한 선물도 드렸는데요. 셀피도 선뜻 찍어주셨어요. 배우님 옆에서는 그저 빛바랜 배경인 이슈였던 제 모습이라 부끄럽지만, 공유해 봅니다.

임지연 님 착장 정보

웜톤 한 스푼 머금은 순백 드레스와 잘 어우러졌던 힐 루부탱 케이트 100mm 로 추정되어요.

한성자동차 40주년 행사 기프트

감사하게도 퇴장 시에도 기프트를 주셔서 양손 무겁게 돌아왔답니다.

선물은 벤츠 로고가 새겨진 기내용 작은 캐리어였어요.

메르세데스-벤츠가 지닌 묵직한 세월의 격조, 그 안에서 피어나는 '마이바흐'와 함께하는 새로운 하이엔드 라이프스타일.

그 여정의 다음 챕터가 벌써부터 설렘으로 다가옵니다.

한성자동차의 40주년을 온맘 다해 축하드려요!

긴 글 읽어주셔서 감사합니다. 🩶

행사 15초 요약본 CLICK

https://www.instagram.com/reel/DLoyfOUpbLc/?igsh=NnAyb3p0dHF6eTV1

반클리프앤

반클리프앤

badge

패션, 여행, 갓심비. 강남맘 라이프스타일.

목록