BVLGARI Serpenti Infinito Exhibition Opening Party: A Feast for the Eyes!

안녕하세요, 시크님들.

오늘은 불가리 세르펜티 인피니토 전시 오프닝 파티 후기 적어볼게요.

🏟️다녀온 곳 미리 보기

지난주, 특별한 초대를 받아 정말 멋진 자리에 다녀왔는데요. 바로 불가리의 <세르펜티 인피니토(SERPENTI INFINITO)> 오프닝 행사였어요.✨

​불가리(BVLGARI) 세르펜티 인피니토 전시 오프닝 파티 후기는 볼거리 가득했던 파티였어요.

다양한 작품들과 많은 셀럽들 그리고 아름다운 쥬얼리와 작품들까지 화려하고, 잊을 수 없는 순간들이었어요.

불가리 세르펜티 인피니토 전시 정보

· 위치 : 서울특별시 종로구 북촌로 61 FUTURA SEOUL (푸투라 서울)

· 전시 기간 : 2025년 3월 28일(금)~4월 13일 (일)

· 관람 시간 : 10:00~18:00 (입장 마감 17시) 휴관 없음.

· 주차 정보 : 별도 공간 없음. / 근처 정독도서관 공영주차장, 국립현대미술관 주차장 이용 가능

· 체크 사항 : 하정우 음성 도슨트 투어 개인 이어폰 지참 권장. / 최정화의 무형의 신작 도슨트 투어 매일 14시, 17시 진행.

· 전시 예약 : 전체 관람, 입장료 무료, 워크인 가능, 네이버 예약

​무료 전시이고 전체 관람인 만큼 빠르게 예약 마감이 될 것 같아요.

미리 예약하시길 바라는 마음으로 전시 정보를 먼저 남겨보아요.

​푸투라 서울이 헌법재판소 근처라 안국역 일대가 시위로 사람도 많고 차도 막혀 정말 복잡하더라고요.

시간을 넉넉히 잡고 가시길 추천드려요.

​주차도 별도의 공간이 없어 미리 주차 확인 후 가시길 추천드려요.

저는 '모두의 주차장' 앱을 자주 사용하는데요. 선결제 후 이용하는 걸 추천드려요.

이번 전시는 2025년, '푸른 뱀의 해'를 기념하여 시작되었는데요. 1월 중국 상하이에서 시작된 <세르펜티 인피니토(SERPENTI INFINITO)> 전시가 3월 드디어 서울에 상륙하였고 이제 전 세계를 가로지르며 불가리의 글로벌 여정을 계속 진행 중이에요.

​뱀의 해라 불가리에서 어떤 행사를 할지 내심 기대했는데, 불가리에서 너무 멋진 전시를 열어줘서 덕분에 정말 즐거웠어요.

불가리의 상징적 디자인 뱀, 세르펜티

​이탈리아의 대표적인 명품 주얼리 브랜드 불가리의 세르펜티 컬렉션은 1940년대부터 출시되었고, 고대 이집트 로마에서 영감을 받아 '뱀'을 상징으로 삼고 있다고 해요.

세르펜티는 이탈리아어로 '뱀'을 뜻하는데요.

​뱀은 지혜, 생명력, 유혹을 상징하는 존재로 불가리는 세르펜티 컬렉션을 통해 뱀의 의미를 끊임없이 재해석해 왔고, 예술이라는 무한한 영역에서 변화를 거듭하며 지속적으로 확장해 왔어요. ​

​세르펜티 컬렉션은 단순한 주얼리를 넘어, 뱀의 상징성을 예술적으로 풀어내며 불가리만의 독특한 아름다움을 만들어 왔어요.

​평소에 불가리의 세르펜티를 볼 때 뱀의 몸을 연상시키는 곡선과 비늘처럼 세공된 텍스처가 참 매력적이라고 생각했는데요. 불가리의 독보적인 기술력과 장인정신으로 만들어진 거더라고요.

​헤리티지 제품들을 보니 주얼리를 넘어선 예술 작품 같았고, 이번 전시를 보며 더욱 빠져들게 되더라고요.

​​

​불가리 세르펜티 오프닝 파티 작품

이번 불가리 세르펜티 오프닝 행사는 북촌에 위치한 푸투라 서울에서 열렸어요.

푸투라 서울은 작년 9월에 오픈한 신상 갤러리인데요.

이번 불가리 전시와 푸트라 서울의 공간이 완벽한 조화를 이뤄낸 것 같아요.

조기석 작가 ‘공존’과 하정우 작가 작품도 전시되어 있어요.

이번 전시에서는 한국을 대표하는 10인의 아티스트와 세계적인 아티스트 레픽 아나돌이 참여해, 불가리의 아이코닉한 세르펜티가 예술을 통해 새롭게 해석되는 과정을 선보였어요.

서도호 작가 작품.

불가리 세르펜티 인피니토 전시는 재탄생(REBIRTH), 변화(TRANSFORM), 진화(EVOLUTION)를 주제로 했는데요. 전통적인 표현 방식부터 인공지능(AI)을 활용한 현대적 접근, 확장된 예술 작품까지 불가리 세르펜티 헤리티지, 하이 주얼리, 컨템포러리 컬렉션이 어우러진 전시였어요.

방문하게 되시면 옥상에 꼭 올라가 보시길 추천드려요.

북촌의 분위기와 스티로폼으로 돌을 형상화한 작품이 조화로웠어요.

개인적으로 세르펜티의 헤리티지 제품들과 뱀을 주제로 한국을 대표하는 작가들의 콜라보가 너무 마음에 들었는데요.

글로벌 명품 브랜드가 단순히 제품을 판매하는 것을 넘어 하나의 문화와 예술로 접근하는 방식이 매력적이었어요.

이런 접근 방식이 브랜드의 가치를 높여주는 건 물론이고, 브랜드에 대한 애정도도 높아지게 만드는 것 같아요.

문화적인 접근을 많이 시도하면 좋겠다는 생각이 들었어요.

가까이에서 보니 더 영롱하고 고급스러웠어요.

위시 리스트 추가하고 싶은 제품들이 한가득.

핸드백도 핸들을 뱀 장식으로 포인트 주어 디자인했더라고요.

불가리 세르펜티 오프닝 파티 참석 셀럽

이날 행사에는 정말 핫한 셀럽들이 대거 참석했는데요.

불가리 앰버서더인 김지원을 비롯해 요즘 패션 아이콘으로 떠오른 아이브 장원영, 배우 정해인, 가수 영웅재중, 그리고 배우 이서진, 몬스타엑스 셔누 등 정말 많은 셀럽이 참석했어요.

눈 호강한 오프닝 파티였어요.

각자 불가리의 주얼리와 액세서리로 완벽한 스타일링을 선보였는데, 하나같이 우아하면서도 세련된 무드를 뿜어내더라고요.

장원영은 특유의 고급스러우면서도 러블리한 분위기로 주얼리를 너무 잘 소화했어요.

김지원은 차분하면서도 세련된 스타일로 불가리와 정말 찰떡이었어요.

여신 그 자체.

정해인 님은 얼굴이 정말 작아서 놀랐어요.

셔누는 블랙 수트를 입고 등장했는데, 남성적인 매력과 함께 클래식한 무드를 연출했어요.

불가리 세르펜티 오프닝 행사 이벤트

​오픈 날인 만큼 여러 이벤트들이 진행되었는데요.

부채를 만들어 주는 이벤트가 가장 인상적이었어요.

​변화, 진화, 재탄생 중 하나를 선택하면 캘리그라피로 직접 그려주시는 이벤트였는데요.

​캘리그라피를 보는데 너무 잘 그리셔서 뚫어져라 쳐다봤네요.

제가 선택한 단어는 ‘변화‘입니다.

복주머니에 방향제 넣어주는 이벤트도 진행하고 있었는데요.

​코튼, 라벤더, 우드 중 향을 선택하면 복주머니 안에 방향제를 넣어주세요.

​제가 선택한 향은 ‘코튼’이에요. 깔끔한 향.

드레스룸에 넣어 뒀는데 발향이 은은해 오프닝 행사 날의 기억이 떠오르더라고요.

엽서에 도장 찍는 이벤트까지 재미나고 볼거리가 많은 오프닝 행사였어요.

불가리 세르펜티 오프닝 행사 핑거푸드

샴페인과 핑거푸드도 다 맛있었어요.

​핑거푸드에 찍혀있는 세르펜티 문양 작은 디테일도 놓치지 않는 불가리.

​오늘의 OOTD

이날 단정해 보이고 싶어 블랙앤 화이트로 입고 다녀왔어요.

불가리 세르펜티 오프닝 행사 후기

집 가는 길에 전광판에 광고가 나오더라구요. 이번 파티를 한 번 더 상기 시켜주는 불가리.

​예술과 럭셔리의 만남인 불가리 75주년 기념 세르펜티 컬렉션 전시 한번 방문해 보시길 추천드려요.

불가리 세르펜티 행사는 다양한 이벤트와 볼거리들이 있고 분위기도 좋았는데요!

​인플루언서부터 연예인, 패션 업계 관계자, VIP 등이 모여 인사도 나누고 안부도 물으며 다들 여러 이벤트와 전시를 즐기는 분위기였어요.

​저도 오랜만에 아는 분도 만나 인사도 나누고 담소도 나누며 즐거웠던 행사였어요.

JANRABBIT

JANRABBIT

badge

감도 있는 제품들을 애정하는 Janrabbit 입니다.

목록