A Recap of the Exclusive Hamilton VIP Pop-Up Event with Daniel Henney

안녕하세요, 시크님들.

오늘은 해밀턴 팝업 전시 다녀온 후기 적어볼게요.

얼마 전 도산공원 일대가 뜨겁게 달아올랐는데요.

바로, 세계적인 워치 브랜드 해밀턴(Hamilton)이 선보이는 팝업 전시 사전 프레스콜 & VIP 초청 이벤트가 열렸기 때문이었죠.

영광스럽게도, 그 특별한 자리에 함께할 수 있어 현장 바이브 및 이달 말경까지 예정된 팝업에 관해 소개해 드리려 합니다.

💎 다녀온 곳 미리 보기

1892년 미국에서 시작된 해밀턴은 두 차례의 세계대전 이후 미군 공식 공급 브랜드로 성장했고, 이후 유럽 연합군에까지 시계를 제공하며 글로벌 워치 브랜드로 자리매김했다고 해요.

저항감이 탁월하여 깊은 수심, 극도의 측풍에도 끄덕 없는 해밀턴의 '완벽'이라는 추구미에 잘 어우러지는 앰배서더, 모두 알고 계시지요.♡

바로 해밀턴의 글로벌 앰배서더 다니엘 헤니!

'인간 해밀턴'이라는 수식어가 자동으로 떠오를 만큼, 해밀턴의 육해공 무드와 브랜드의 아이코닉한 헤리티지를 더욱 빛내주셨답니다.

마치 영화 공조 2의 한 장면을 다시 보는 듯한 비현실적인 느낌.

멀리서도 온전히 느껴지는 다니엘 헤니님의 압도적인 아우라, 본업에 진중히 임하시는 모습. 정말 인상 깊었습니다.


🧱 해밀턴 STEP OUTSIDE, 팝업 전시 미리 맛보기

황토와 화산석으로 조성된 압도적인 조경, 마치 헐리우드 영화 세트장을 그대로 재현한 듯한 암석 오브제들로 입장과 동시에 몰입감을 선사했어요.

단순한 전시가 아닌, 하나의 '피노미널한' 경험.

이번 팝업은 동 브랜드의 정체성과 모험 정신을 다각도로 체험할 수 있는 실내외 공간으로 꾸며졌는데요.

바로, 해밀턴의 '네 가지 결'입니다.

⛰️ 카키 필드 컬렉션 : 아웃도어 감성의 정수

✈️ 에비에이션 라인 : 비행 정신의 자유로움

🌊 네이비 존 : 해양 헤리티지의 깊이

⚙️ 파워 리저브 존 : 스위스 워치메이킹의 정교한 기술

각 존은 해밀턴의 역사와 가치를 고스란히 담아내며, 브랜드가 쌓아온 모험적 헤리티지를 감각적으로 풀어냈답니다.

해밀턴 하면 떠오르는 시그니처 카키 필드는 물론, 다양한 모델의 시계를 시착해 보며 브랜드의 유산을 만날 수 있는, 이번 기회 놓치지 마시기 바랍니다.

📍 해밀턴 팝업 전시 보기 & 정보

장소: 꼴라보하우스 도산

기간: 9월 12일 – 9월 28일

끝으로, 다니엘 헤니님과 함께여서 더욱 여운이 깊었던 애프터 파티 현장 비하인드 전하며 마무리할게요. ♡

가을이 성큼 다가왔어요. 행복한 주말 보내시기 바랍니다.

반클리프앤

반클리프앤

badge

패션, 여행, 갓심비. 강남맘 라이프스타일.

목록