Looking for a unique wedding ring? How about Pomellato jewelry?
Looking for a unique wedding ring? How about Pomellato jewelry?
Looking for a unique wedding ring? How about Pomellato jewelry?
안녕하세요, 시크님들.
오늘은 시크먼트 초대로 다녀온 현대 무역점 포멜라토 방문 후기 적어볼게요.
💍 착용한 아이템 미리 보기
포멜라토는 이탈리아 럭셔리 파인 주얼리 브랜드인데요.
밀라노에서 시작된 브랜드라 모던하면서도 패셔너블하고, 또 정교한 장인 정신을 맛볼 수 있었어요. 케링 그룹에 속해 있는데 구찌, 생로랑, 보테가베네타, 발렌시아가, 알렉산더 맥퀸, 브리오니, 부쉐론, 포멜라토, 도도, 키린 등이 속해있다고 해서 놀랬어요.
최근에는 지디가 차고 나와서 더 화제가 되었었는데요. 저는 협찬 일 거라 생각했는데 내돈내산 아이템이라고 하더라고요. 브랜드 측에서도 놀랬다고 하시더라구요.
포멜라토 다과
간단한 다과도 준비해 주셔서 퇴근런 하고 온 저에게 단비 같았어요. 구경 전 허기를 달래기 딱 좋았어요.
포멜라토 투게더 컬렉션 보기
제일 먼저 껴본 건 투게더 컬렉션이었는데요
연인, 친구, 자매, 가족 관계 또는 서로를 소중히 여기는 인간관계 등, 우리를 하나로 만들어주는 모든 연결고리를 포착하는 형태래요.
전 이런 디자인의 반지는 처음 본 것 같은데 너무 유니크하고 예뻤어요. 그리고 가운데 부분을 손바닥으로 향하게 뒤집어주면 두 줄 밴드 느낌으로 또 다른 스타일이 되어 넘 신박하고 좋더라구요.
화이트 골드에 0.4캐럿 다이아몬드 36개 세팅된 디자인도 있으니 화이트 골드 파 분들도 걱정 마세요!
한 줄짜리도 있어서 다양하게 입맛대로 레이어드하기 정말 좋은 아이템 같았어요.
검지 반지로도 레이어드 해보고, 요리조리 레이어드 하는 재미가 있어서 기념일마다 하나씩 모으는 것도 괜찮을 것 같더라구요.
사랑과 우정, 유대감에 대한 의미를 담은 투게더 컬렉션이라 커플링이나 웨딩링은 물론이고 친구들끼리 우정템으로도 좋을 것 같았어요. '결혼 준비할 때 이 브랜드를 조금 더 빨리 알았더라면' 싶었답니다.
포멜라토 누도 컬렉션 보기
다음으로는 포멜라토의 시그니쳐죠. 한 번쯤은 들어보셨을 법한 누도 입니다.
저는 유색 보색이 이렇게 이쁜 줄 몰랐어요. 사람마다, 피부색마다 어울리는 컬러가 다른데 나에게 딱 맞는 색을 올리는 순간 손이 환해지는 경험 처음 해봤다니까요.
각도와 빛에 따라 컬러가 달라지는데 스톤 두 개를 겹쳐놓은 세공 기술이라 위에서 보는 컬러와 측면에서 보는 컬러가 다르더라구요.
포멜라토 폼폼닷 컬렉션 보기
폼폼닷은 나이대 상관없이 다 잘 어울릴 것 같았어요.
20~30대는 영한 느낌으로, 40~50대는 캐주얼한 느낌으로 착용할 수 있을 것 같아요.
앞면이랑 뒷면이 다른데 끼고 있는 상태에서도 단추 뒤집듯이 쉽게 뒤집을 수 있어요.
종류는 말라카이트 + 마더오브펄, 화이트 마더오브펄 + 그레이 마더오브펄, 다이아 파베 + 마더오브펄 이렇게 세 가지예요.
다이아 귀걸이로 껴봤는데 어떤가요?
팔찌도 있었는데 디올 로즈드방이나 쇼메 생각도 났는데, 또 완전히 다른 느낌이었어요.
포멜라토 이코니카 컬렉션 보기
지디가 선택한 이코니카 라인도 껴봤어요.
사실 전 손가락에 볼드한 링이 별로 안 어울려서 그동안 선호하진 않았는데 얘는 껴보니까 진짜 다르더라구요.
자세히 보면 별 모양 세모 모양 네모 모양 다양하게 되어 있어요. 핑크 토르말린, 가공 오렌지 사파이어, 블루 사파이어, 차보라이트, 레드 스피넬, 블루 지르코니아, 탄자나이트, 디맨토이드와 자수정으로 이루어져 있대요.
다이아로만 이루어진 이코니카링도 있는데요. 저한텐 이 디자인이 좀 더 잘 어울리더라구요.
포멜라토 이솔라 컬렉션 보기
미리 검색하면서 찾아봤던 이솔라 라인이에요. 똑같이 유색 스톤인데 누도랑 다른 느낌으로 더 페미닌한 느낌이었어요.
이솔라는 마더오브펄, 아쿠아마린, 페리도트 이렇게 세 가지 스톤만 나온다고 하더라구요.
1부 다이아 20개가 스톤을 둘러싸고 있어서 반짝이고 예뻐요.
제가 껴본 건 아쿠아마린이에요. 이 라인은 진열해 놓고 판매하진 않아서 주문해야 하고 재고가 다양하진 않다고 하더라구요.
세공 기술이 진짜 독보적이라 어느 각도로 봐도 예쁘고 무엇보다 착용감이 정말 편했어요.
이솔라 이어링도 껴봤는데 어떤가요?
포멜라토 사비아 컬렉션 보기
이 라인은 셀러님이 저에게 정말 잘 어울릴 것 같다며 제일 마지막 순서에 보여주신 사비아 라인이에요.
사이즈가 각기 다른 파베 다이아가 오돌도톨하게 있어서 반짝임이나 화려함이 독보적이더라구요.
레이어드 하기 좋은 디자인도 있구요.
요렇게 딱 두 개 있으면 완전 꾸미고 나가야 하는 자리에 다른 주얼리 더 필요 없을 것 같은 느낌이랄까요.
귀걸이도 껴봤는데, 세상에 그냥 이거 끼고 바로 집에 가고 싶었던. 앞면이랑 뒷면이 각각 다른 두 개의 귀걸이였는데 한피스씩 판매하더라구요. 그래서 꼭 같은 컬러로 구매할 필요가 없어요.
포멜라토 매장 둘러 보기
시착해보지 않았던 라인들도 전반적으로 둘러보고 왔어요.
오늘의 OOTD
에르메스 가든파티와 함께 즐거운 포멜라토 방문이었어요. 제가 방문한 포멜라토는 현대 무역점은 백화점 2층에 위치해있어요. 에스컬레이터 타고 올라가면 바로 정면에 보여서 찾아가기 쉽더라구요.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