Blancpain Ladybird & Limited Edition Collection: My Honest Review
Blancpain Ladybird & Limited Edition Collection: My Honest Review
Blancpain Ladybird & Limited Edition Collection: My Honest Review
안녕하세요, 시크님들.
오늘은 현존하는 시계 브랜드 중 가장 오랜 역사를 지닌 하이엔드 워치 브랜드 '블랑팡'을 소개해 드리려고 해요.
수많은 사랑의 인사가 오가는 3월, 신세계 강남점에 위치한 블랑팡 매장에 방문하여 2025 리미티드 에디션 레이디버드를 포함한 블랑팡의 여성 타임 피스와 함께 특별한 시간을 보내고 왔어요.
🏬 다녀온 곳 미리 보기
저는 이번에 시크먼트의 초대를 받아 다녀왔는데요. 블랑팡 하면 빼놓을 수 없는 '레이디버드' 컬렉션!
이번 방문은 조금 특별한 이유가 있었는데요. 바로 전 세계 단 14점만 출시된 블랑팡의 2025 밸런타인 에디션을 소개해 드릴 수 있었기 때문이에요.
덕분에 저도 매장에 방문하기 전부터 설레이는 마음을 가득 안고 방문할 수 있었어요.
블랑팡 2025 밸런타인 에디션
리미티드 에디션답게 국내 단 2점만 입고 된 2025 밸런타인데이 에디션.
화이트 골드와 레드의 조화라니. 누가 보아도 특별한 날을 기념하기 위한 디자인이라는 게 느껴지실 거예요.
시간이 흐를 때마다 움직이는 초침의 레드 하트가 너무나도 매력적이더라고요.
'케이스가 커서 불편하지 않을까?' 걱정하실 시크님도 계실 것 같은데 놀랍게도 착용감이 정말 편안했어요.
밸런타인데이 에디션은 뒷면에도 하트로 포인트를 주었는데요.
보이지 않는 곳까지 세심하게 신경을 쓴다는 게 일반적인 시계와 명품 시계의 가장 큰 차이점이 아닐까 싶어요.
제가 평소 데일리로 착용하는 시계는 쿼츠인데요. 최근 들어 오토매틱 시계에 자연스레 관심을 갖고 있던 터라 매니저님을 통해 블랑팡 타임 피스에 관한 스토리도 들으며 인기 있는 여성 타임 피스 모델과, 스트랩 조합도 여쭤보았습니다.
블랑팡 레이디버드 컬렉션
블랑팡 레이디버드에 입문하게 되는 분들이 가장 선호하는 조합은 화이트 골드+네이비 스트랩이라고 해요.
자세히 보시면 인덱스와 스트랩의 컬러가 네이비로 동일해요.
주로 네이비 스트랩을 메인으로 선택하고, 추가로 선택하는 스트랩의 컬러는 레드를 많이 선택한다고 하시는데 개인적으로 레드 골드+네이비 조화도 매력적으로 보이더라고요.
블랑팡에서는 로즈 골드를 레드 골드라는 명칭으로 부른다고 해요!
저 화이트 마니아이거든요.
레드 골드+화이트 스트랩 조합도 너무 매력적이었어요.
위쪽 모델은 인덱스와 스트랩의 컬러가 동일했지만, 이 모델의 인덱스는 터콰이즈 블루+스트랩은 화이트예요.
인덱스 컬러로 포인트를 주고 계절을 타지 않는 스트랩 컬러를 고르는 조합이 마음에 들어서 개인적으로는 이 모델이 원픽입니다!
그리고 사진을 다시 살펴보시면 위쪽 모델은 하단에 '문페이즈'가 없고, 이 모델은 '문페이즈'가 있어요.
블랑팡은 마릴린 먼로가 사랑했던 시계 브랜드라는 이야기 익히 들어보셨을 거예요.
마릴린 먼로의 매력 포인트인 점에서 모티브를 따온 마크인데 블랑팡의 시그니처가 된 작지만, 강한 존재감을 주는 '문페이즈' 디테일이 시계를 선택하는 데에 있어서 큰 매리트로 느껴지더라고요.
이 모델은 화이트 골드+터콰이즈 블루 조화예요.
가죽 스트랩이다 보니 계절마다 인기 있는 컬러가 다른 편인데 여름이 다가오면 화이트와 터콰이즈 블루 스트랩을 많이 선호하신다고 하더라고요.
그래서 그런지 저도 네이비보다는 화이트, 터콰이즈 컬러에 더 눈길이 가더라고요.
차애를 고르라면 화이트 골드+터콰이즈로 조심스레 결정해 봅니다.
레이디버드의 실물을 보면 감탄이 절로 나오거든요?
크고 아름다운 다이아도 한몫하지만, 시계의 다이얼을 자세히 보시면 마치 뭉게구름처럼 보이실 거예요.
'빌 드 사 봉'이라고 불리우는 블랑팡에서 사용하는 고급 자개의 명칭인데 엑스트라 화이트 마더 오브 펄 소재의 다이얼이 실물의 영롱한 존재감을 주는 데에 한몫하더라고요.
사진으로 실물의 아름다움을 최대한 담아보려 노력했지만, 역시 작고 빛나는 존재는 실물이 가장 아름다워요.
그래서 마음에 든 레이디버드 모델 몇 가지를 영상으로 짧게 남겨보았어요.
사진보다 영상이 비교할 수 없을 정도로 더 아름다우니 꼭 감상해 보세요.
시크님들은 어떤 모델이 가장 눈에 들어오시나요?
레이디버드로 조합할 수 있는 다양한 스트랩의 조화도 보여주셨어요.
블랑팡 레이디버드를 선택하시는 데에 다양한 이유가 있겠지만 대부분 나를 위한 선물, 대대손손 물려주기 위해 구매하는 분들 또한 적지 않다고 해요.
핑크 스트랩 모델은 다이얼이 레인보우 컬러로 디자인되어 있는데, 이 모델은 5가지 컬러의 스트랩이 세트로 되어있어 매장에 방문하지 않고도 셀프로 교체하기 쉽게 출시되어 많은 사랑을 받고 있는 모델이라고 하셨어요.
클래식한 모델과도 비교를 해 주셨는데 평소 모던하고 심플한 디자인을 선호하는 저도 이렇게 비교를 해보니 레이디버드는 다이아가 크고 존재감 있는 디자인에 시선이 가더라고요.
블랑팡의 헤리티지, 평생 남길 아름다움과 가치에 중점을 둔다면 여성적인 실루엣에 보는 이들의 시선까지 사로잡는 존재감 있는 디자인에 한 표를 던지고 싶어요.
오늘은 하이엔드 워치 브랜드 블랑팡의 여성 타임 피스를 소개해 드렸는데요. 이번 아티클이 시크님들께 유익한 정보가 되었길 바라며, 모두 따뜻한 봄날 보내세요.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