Radiant Elegance with the Blancpain Ladybird Watch (feat. Limited Edition Collection)

안녕하세요, 시크님들.

​오늘은 시크먼트 통해 초대받아 다녀온 블랑팡 VIP 세션 후기 공유해 보아요.

애정하는 시크님들께 도움이 되길 바라며 제가 구매하려고 한다는 마음가짐으로 꼼꼼히 살펴봤어요.

⌚소개할 아이템 미리 보기

저는 신세계 백화점 강남점으로 다녀왔는데요. 영롱하고 아름다운 블랑팡 레이디버드 컬렉션에 홀딱 반해서 돌아왔어요. 사진으로만 보다 실물로 보니 너무 아름다워서 아직도 아른아른 여운이 남는답니다.

블랑팡 브랜드 소개

마릴린먼로가 사랑한 시계, 블랑팡 (Blancpain).

단순한 시계를 넘어, 시간을 예술의 영역으로 끌어올린 하이엔드 브랜드.

1735년 설립 이래로, 블랑팡은 전통적인 장인 정신과 혁신적인 기술을 결합해 전 세계 명품 애호가들 사이에서 독보적인 위치를 차지하고 있습니다. 블랑팡은 단순한 시계가 아닌, 시간의 흐름을 담아낸 예술 작품으로 자리 잡고 있습니다.

블랑팡 신세계 강남점 매장 분위기 둘러보기

고급스러움이 느껴지는 매장, 그 안에서 펼쳐지는 아름다운 컬렉션을 보고 왔어요.

​블랑팡 신세계 강남점 매장은 우드톤 인테리어로 차분하면서도 고급스러운 분위기를 자아냈는데요.

이곳에서 만난 레이디버드 컬렉션은 단순한 시계가 아닌, 시간을 품은 예술 작품 같았어요.

블랑팡 레이디버드 한정판 컬렉션

2025 발렌타인데이 컬렉션, 한정판으로 돌아온 특별함

이번에 가장 기대했던 컬렉션은 바로 2025 발렌타인데이 한정판이였는데요.

올해는 단 14 피스만 제작되었고, 그중 2 피스만 국내에 입고되었답니다.

원래는 출시되자마자 품절되지만, 올해는 발렌타인데이가 지나서 조금 늦게 국내에 입고되었기 때문에 아직 구매가 가능하다고 합니다.

입체감 있는 자개판, 레드 인덱스, 그리고 화이트 다이아 2.2캐럿 풀세팅은 그 자체로 사랑을 상징하는 듯한 느낌을 줬어요. 그리고 시계의 초침은 큐피드 화살로, 문페이스에는 하트 디테일을 넣어 보는 이로 하여금 미소를 짓게 만드는 위트까지!

이 한정판의 주인이 되실 누군가 너무 부럽습니다.

시계 뒷면에도 하트 디테일까지 새겨져 있어, 블랑팡이 얼마나 세심하게 여성의 마음을 이해하고 있는지를 엿볼 수 있었습니다.

여자들의 로망, 블랑팡 레이디버드 컬렉션

블랑팡 레이디버드 컬렉션은 그 자체로 여성의 아름다움을 더욱 빛나게 하는 시계인데요.

2.2캐럿 다이아몬드가 세팅되어 있으며, 최고급 커팅이 적용된 다이아몬드만을 사용한다고 해요.

레드 골드와 네이비, 클래식과 화려함의 완벽한 조화.

가장 인기 있는 조합은 바로 레드 골드와 네이비 앨리게이터 스트랩인데요.

흔히 로즈 골드라고 불리는 색상은 블랑팡에서는 레드 골드라고 부르며, 그 자체로 고급스러운 분위기를 자아냅니다.

마치 구름을 연상시키는 자개판의 입체감이 느껴지실까요?

상위 1%의 최상급 자개만 사용하기 때문에 이런 자개의 아름다움이 표현되는 거라고 하시더라구요.

네이비가 사람을 가장 우아하게 만들어주는 컬러라는데 고급스러운 화려함이 참 마음에 들었답니다.

시계 뒷면의 백케이스 마저도 너무 아름다워서 그 섬세함과 진정한 하이엔드 브랜드의 가치를 느낄 수 있었어요.

화이트 골드와 민트, 상큼한 세련미.

또 다른 매력적인 조합은 화이트골드와 민트 앨리게이터 스트랩이였는데요.

민트 컬러는 상큼하고 화사해서, 트위드와도 잘 어울리고 세련된 느낌을 연출하더라구요.

이 조합은 특히 봄과 여름에 잘 어울릴 것 같았어요.

화사한 색감이지만, 고급스러움이 돋보이는 디자인이었답니다.

화이트 골드와 민트는 개인적으로 제 원픽 컬러였어요.

레이디버드 레인보우 컬렉션, 컬러로 표현하는 유니크한 매력.

레이디버드 레인보우 컬렉션은 자개판의 인덱스가 레인보우 컬러로 되어 있어, 더욱 매력적이고 유니크한 느낌을 주는데요.

그리고 이 컬렉션을 구매하면 앨리게이터 스트랩 4종을 함께 제공해서 스트랩이 총 5개가 된답니다.

기분이나 스타일에 맞춰 자유롭게 코디를 바꿀 수 있어 실용적이기까지.

변화를 주기 좋은 아이템으로, 그날그날 다른 느낌을 연출할 수 있어 정말 매력적이더라구요.

예물 시계로 완벽한 선택.

블랑팡 시계는 예물 시계로도 제격인데요. 특히 빌레레 컬렉션과 레이디버드 컬렉션은 커플 시계로도 인기가 높다고 해요.

매니저님이 차고 계시던 빌레레 컬렉션을 보여주셨는데 중후하면서 클래식한 분위기가 너무 멋지더라구요.

​블랑팡 빌레레 컬렉션을 좋아하던 남성분들이 나중에 아내분을 데려오셔서 함께 레이디버드 컬렉션을 구매하시는 경우도 많다고 해요.

블랑팡 레이디버드 시착 후기

제가 매장을 방문해서 직접 경험해본 블랑팡 레이디버드 컬렉션은 단순히 시간을 측정하는 기계가 아니라, 시간을 예술로 승화시킨 작품 같은 워치라고 느껴졌어요.

​레이디버드 컬렉션을 손목에 감고 있으면 매 순간이 특별해지고 그 고급스러움은 어떤 상황에서도 빛을 발할 거라는 생각이 들었답니다. 나중에 저에게도 이 선물 같은 컬렉션을 직접 가질 수 있는 기회가 있길 바라며 글 마무리할게요.

Cherrymango

Cherrymango

badge

브랜드 해외사업부 Assistant manager. 소소한 일상을 빛내고 싶은 워킹맘. 뉴트럴 컬러의 톤온톤 코디.

목록