Tried on some of the Louis Vuitton 24SS collection... what do you think?
Tried on some of the Louis Vuitton 24SS collection... what do you think?
Tried on some of the Louis Vuitton 24SS collection... what do you think?
안녕하세요, 시크님들.
오늘은 루이비통 24 s/s 시즌 의류와 신발, 악세사리 시착 후기입니다.
며칠 전 루이비통에서 초대해 주셔서 24SS 시즌 의류와 신발 악세서리 상품을 구경하고 왔어요. 예쁜 상품들이 많아 시크님들과 공유해 보려고 해요.
👗 착용한 아이템 미리 보기
참석하기 몇 주 전 어울리는 제품 사진을 보내주셔서 미리 마음에 드는 상품을 픽하고 방문했는데요.
가장 마음에 들었던 건 데일리로 잘 입을 수 있을 것 같은 베이지 니트였어요.
첫 번째 스타일. 패치 스웨터와 모노그램 플라워 미니 스커트
체인 디테일 패치 스웨터 가격 200만 원대. 퀼티드 모노그램 플라워 미니 스커트 300만 원대.
실제로 입어보고 소재도 만져 보니 사진보다 더 고급스럽더라고요. 가슴쪽에 있는 자수도 멋스럽고 특히 넥 부분의 체인 장식이 포인트되어 예뻤어요. 목걸이를 굳이 하지 않아도 니트 하나만으로도 멋스럽게 연출 가능해서 좋았어요.
스웨터와 함께 스커트와 쇼츠도 같이 매치해봤는데요. 대부분 길이가 허벅지 중간 정도라 스포티하면서도 캐쥬얼하게 연출할 수 있을 것 같아요.
두 번째 스타일. 벨티드 더블 페이스 후디드 랩 코트
벨티드 더블 페이스 후디드 랩 코트 800만 원대.
네이비 컬러 코트도 입어 봤는데 소재의 고급짐이 사진에 안 담기네요.
다음으로 입어본 스타일은 벨티드 더블 페이스 후디드 랩 코트인데요. 스타일리스트 분 추천템이에요.
실제로 입어 보니 캐시미어라 부드럽고, 코트 끝 쪽에 양가죽으로 마감된 파이핑 디테일과 옷 중간 중간에 가죽 패치들도 포인트 되어서 고급스러웠어요.
세 번째 스타일. 에센셜 샤인 스카프
에센셜 샤인 스카프 80만 원대.
네 번째 스타일. 루이비통 벨트 드레스
원피스는 소재가 살짝 두꺼운 편이라 아쉬웠지만 안감이나 허리 쪽 디테일 포인트들이 참 예뻤어요.
인기 있는 원피스 라인이라고 하더라고요. 참고로 키 168cm이고 한국 사이즈로 상의 55, 하의 66이에요.
다섯 번째 스타일. 트라이컬러 말타쥬 마르탱갈 드레스
트라이컬러 말타쥬 마르탱갈 드레스 400만 원대.
스파클 슬링백 100만 원대.
같이 신어본 베이지 톤 시스루 소재의 구두는 체인이 달려 있어 포인트 되어 예쁘더라고요. 봄에 신으면 딱일 것 같아요.
추천해주신 스니커즈도 취향저격이었어요.
이번 시즌 악세서리들도 포인트 줄 만한 아이템들이 많더라고요. 이 것 저 것 구경하다 보니 시간 가는 줄 모르고 구경했네요.
루이제트 팔찌!
뱅글형을 눈여겨 봤었는데, 체인형도 있어 착용해 봤어요. 볼드하게 딱 포인트 주기 좋은 것 같아요. v로고도 예뻤는데 제 눈엔 플라워 로고가 더 예쁘더라고요.
다이아 목걸이는 영롱 그 자체였어요.
준비해 주신 슈가 너무 맛있었는데 집에 가져가라며 포장도 해주셔서 감동.
- 루이비통
- 체인디테일패치스웨터
- 퀼티드모노그램플라워스커트
- 벨티드더블페이스후디드랩코트
- 에센셜샤인스카프
- 말티쥬마르탱갈드레스
- 스파클슬링백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