Louis Vuitton Clothing Review: OOTD Roundup - Coats, Knits, and Down Jackets!
Louis Vuitton Clothing Review: OOTD Roundup - Coats, Knits, and Down Jackets!
Louis Vuitton Clothing Review: OOTD Roundup - Coats, Knits, and Down Jackets!
안녕하세요, 시크님들.
오늘은 루이비통 일상 룩 소개할게요.
아무래도 디올 샤넬에 비해 과한 로고 플레이로 인해 비주류인 것 같지만 슬쩍 정리를 해보니 생각보다 루이비통 룩이 많더라고요.
🧥소개할 아이템 미리 보기
다들 티부터 의류 입문하시겠지만, 덜컥 코트로 입문해 버린 나란 사람.
저는 모든 브랜드 매장을 단독 매장으로 다녀서 루이비통도 메종을 다니는데 신발 픽업 갔다가 코트를 걸쳐만 보라던 셀러님에 의해 코트 입문했어요.
저 파워 'I'라 주목받는 거 진짜 안 좋아하는데 이 코트 입으면 뭔가 다 나만 쳐다보는 거 같아요. 물론 아니겠지만요.
그래서 일 년에 한 번 정도 겨우 입는데 구매할 당시에는 또 그렇게 예뻐 보이더라고요.
까르띠에 제품 등 브랜드 매장 갈 때나 입어지더라고요.
혼자 부끄러워하는 애증의 코트.
이 반팔 니트는 일부러 넉넉한 사이즈로 해서 편하게 자주 입고 다녔어요!
그런데 뭔가 해가 지나니 좀 누래졌달까. 기분 탓일까요. 관리 못한 제 탓이죠.
목이 짧아 슬픈 저는 단추를 다 채우기보단 풀고 다니는 걸 선호합니다. 사진 찍을 때만 잠구기!
이 가디건은 한번 입고 잃어버린 옷이에요.
일본에서 호텔에 걸어두고 그냥 나왔는데 그걸 귀국하고도 한참 지나서까지 몰랐어요.
애정이 없었던 옷이었나 봐요. 그래도 잃어버린 건 슬퍼요.
휘뚜루마뚜루 반팔티.
바지에도 치마에도 캐주얼하게 잘 어울리고 옷도 편한데 저 목 부분에 체인 때문에 목이 자꾸 쳐져요.
저 라인들 다 그런 거 같아요.
이건 특히 얇은 티라서 더 쳐지는 것 같아요.
체인 때문에 목 부분 쳐지는 거 말고도 입다 보니 앞에 로고도 너무 크게 느껴지더라고요.
저 나이 드나 봐요. 살 땐 예쁘다고 사놓고 점점 로고 리스를 찾게 되더라고요.
패딩은 요 둘 중에 고민하다가 오른쪽을 픽했는데 무슨 자신감으로 흰색 패딩을 샀을까요?
감당 안 될 걸 알면서도 그냥 전 제 눈에 그때 예뻐 보이면 픽하는 듯해요.
흰색이라 오염 걱정은 되지만 그래도 따뜻하구 예뻐서 너무 잘 입고 다닌답니다.
이 자켓은 구매하진 않았지만 보여드려요.
추천받고 입어본 건 어지간하면 구매하는 편인데 이건 내려놓고 왔어요.
바이크 타야 할 것 같더라고요.
근데 가죽은 정말 좋았어요. 제가 그동안 본 가죽 중에 원탑!
좋은 가죽답게 가격은 사악했어요.
이 치마는 불량을 받아서 재입고 기다리다가 너무 늦어져서 패스하게 된 치마.
보니깐 또 화이트네요. 저 화이트 좋아하나 봐요.
루이비통 방도 스타일링
목이 짧은 저는 목에다 예쁘게 감고 싶었지만 잘 어울리지 않아서 저렇게 셔츠 속에 넣어서 제일 많이 활용하는 여러가지 방도들.
기본 셔츠에도 포인트가 돼서 느낌이 확 달라지는 것 같아요.
사진에 담긴 에르메스 버킨 백도 잠깐 이야기하자면 저는 첫 버킨으로 베통을 선택했어요.
정말 매번 남들과는 다른 선택을 하는 나. 워낙 가방 같은 거 막 쓰는 제가 어땠을까요.
자주는 아니지만 저렇게도 스타일링 했었네요 .
저도 승무원님들처럼 쁘띠하게 목에 감고 싶었지만 실패.
이렇게 보니 샤넬 19백도 저는 베이지로 선택했네요. 저 정말 밝은색 좋아하나 봐요.
루이비통 신발
루이비통은 신발을 정말 잘 신은 것 같아요.
꽤 여러 가지 운동화를 샀는데, 생각보다 발이 너무 편하고 오래 신어도 불편하지 않더라구요.
이 운동화도 진짜 편해요.
디즈니랜드 가능!
루이비통 남성 의류
이 후드는 남편 옷인데요. 저는 일주일에 다섯 번은 제이든 맘이라 남편 옷을 정말 많이 입고 다녀요.
'내가 사주고 내가 입기!' 이 후드도 사심 가득. 고를 때부터 제가 입을 생각으로 구매했답니다.
요것도 남편 사준 건데 제가 더 잘 입어요.
원래 오버핏을 좋아해서 남성용도 잘 입는 편!
역시 민낯엔 남편 옷이 최고.
루이비통은 남성이 더 예뻐 보이는 거 나만의 생각인가요.
티 같은 건 저도 남성 꺼 많이 사서 입어요.
이렇게 루이비통 의류 리뷰를 마쳐봅니다.
